티스토리 뷰

들으면 진절머리가 나는데... 이런게 문제라는... 그란데 설마 인게임 그래픽이 광고같지는 않것죠 뒤늦게 리니지m 을 깔아서 해봤습니다. 요정키우려고 기존 캐릭을 지우려는데.... 60렙 이하는 삭제도 못하네요ㄷㄷㄷ 이게 무슨 의미인지ㅡㅡ? 리니지M을 이길 유일한 모바일게임 리니지2M.. 매출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바카라로



일본(6%). 플랫폼별 매충은 PC가 78%로 모바일 22%에 비해 훨씬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PR 자료나 경영진의 발언 등을 찾아봐도 게임별 매출 비중 따위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앞서 설명한 것처럼 수직적인 지배구조 아래에서 자회사의 실적을 통해



없고 오로지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에 의해서 화질이 결정되는 것이 대부분인 VR의 경우 안봐도 뻔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점은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으로 VR 컨텐츠를 감상해도 격자무늬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예전 V20으로 VR 컨텐츠를 감상할때도 영상 품질이 상당히 괜찮았으나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은 더



줄이는게 좀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들었습니다.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4K 영상 실행 및 타 기기와의 디스플레이 비교 VR은 해상도가 상당히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에 반해 영상 실행의 경우 디스플레이의 색감, 디스플레이의 종류 등 많은 것들이 영향을



어플이 있었구요. 5.0 롤리팝부터는 이름이 '음악'으로 바뀌었습니다. 어찌됐든 어플의 이름이 바뀐 것 보다 그 안에 탑재되어 있는 음장들이 참 괜찮았는데요. 대표적으로 ClearBass. ClearAudio+ 등의 있습니다. DSEE HX 기술과 ClearAudio+, 다이나믹



출시하고 있기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엔씨소프트의 매우 낮은 마케팅비(580억) 또한 눈에 띄는데, 올드한 팬층을 상대로 장사하는 덕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케팅비와 수수료(로열티) 비용이 넷마블에 비해 훨씬 적은 덕분에 엔씨소프트의 비용은 절반 정도가 인건비에서 비롯됐습니다.(비중 차지에 비하면 절대액수는 큰



넷마블은 해외매출 비중이 70%에 달하며, 장르와 게임의 매출은 상당히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매출과 수익은 별개의 영역이나, 넷마블게임즈의 개발 자회사 중 네오플과 같은 존재는 찾아볼 수 없기 때문에 비교적 고른 포트폴리오와 개발력을 갖췄다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PC게임이 전무하며 모바일 게임에 올인하고 있는



로스트아크는 스마일게이트 RPG가 7년간 1000억원 이상의 제작비를 투입한 작품이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이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아오면서 스마일게이트 RPG의 캐시카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게임업계 한 관계자는 "사업 담당 PM 등이 합류했다는 것은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갈 수익 모델(BM)등을 고려하면서 게임 개발을 하겠다는 것"이라며 "BM만 붙여서 바로



노멀라이저, 음향효과 메뉴가 있습니다. 음향효과에서는 좀 더 세밀한 음장 조절을 할수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다이나믹 노멀라이저만을 켜놓고 있는데 이 정도가 가장 마음에 드는것 같아서 켜놨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니 이게 답이 되지는 않지만 제



100만원 20만이면 500만원에 부가세 10프로 550만원에 스틸해서 1억이상 시세차이 킹아더도 정리하고 삼성동미남 등등 정리해도 우주최강 과금게임 린쥐m 신규케릭에 아이템 컬렉 문양컬랙 오지게 나오는데... 아직도 현질 도박은 진행중 ㅋㅋ 겜 잘만들긴했어요. 정리했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