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별로 기억하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오피셜) 발롱도르 현재까지 발표된 명단입니다. (손흥민 포함) 난 축구 관심 없어서 그런지 이상황에 손흥민 걱정하는게 존나 신기함 북한축구선수들 ㄱㅅㄲ네요 VAR 도입되고 판정이 더 개판났네요. 우리아빤 왜 축구를 3ㅅㅣ로 알고 그 시간에 일어나서 티비를 키길래 손흥민 퇴장당했으니까





먼저 가본 평양원정.ytb 누가 손흥민의 멘탈을 논하였는가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퇴장은 태클로 인해 한 선수가 다치게 된 상황을 만들었기때문” 이렇게 간단하게 어그로 크게끌린거 첨봄ㅋㅋㅋㅋㅋㅋ 손흥민 대박 이말로 플이 확 바뀌다닠ㅋㅋㅋㅋㅋ 이강인 어마어마하네요.... 나 러월 스웨덴전까지도 축알못에 축구관심일도없고 친여권 네티즌들 손흥민 공격 점유율 하락에 다급해진 신라면[15] 아이유는 누구랑 결혼할까요? 손흥민



저는 이런 선수들의 반응들로 그 선수의 의도를 파악하는 편입니다. 경기 봤는데.. 멘탈에 상당한 상처가 입을거예요. 부상당한 선수도 잘 회복되길 바라고, 손흥민 선수도 멘탈 잘 챙겼으면 좋겠네요. 웃프네요.. 한시즌 리그득점 20골도 못넣는데 항상 10골 언저리 득점력이 아쉬움 자고로 공격수는 골을 많이 넣어야댐 제글 공감 못하시면 다른의견 주세요 한국 축구대표팀 벤투





스타중 한명으로 차범근 코너가 있다 프랑크푸르트 시내 ‘빌리 브란트 광장 지하철 역(Willy-Brandt-Platz Station)’에 역대 구단 전설이 기둥에 새겨져있고 차범근도 보인다 2014년 월드컵 독일대표팀감독으로 우승한 뢰브 저 당시에는 차범근 선수 부재시 교체되어 뛰어주는



절벽에서 미는 행위가 정확히 바로 그것일테죠. 하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손흥민의 태클은 그런 행위 자체가 아니었으니까요. 태클 자체는 평범했지만 방향이 백태클이었던거구요. 물론 이런 의문도 있을 수 있죠. "하지만 사람이 다치지 않았느냐?" "평소 백태클을 위험하다 규정하고 징계하지 않느냐?"





이란전 기준으로 백승호가 항상 3백에 남아있고, 황인범은 항상 그 앞에 있는 형식이었는데, 이는 다시말하면 역습시에 센터백과 같은 역할로 백승호가 수비를 해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전문 수비 훈련을 안한 백승호는 이게 좀 어려웠습니다. 황인범을



video tag. 그 전에도 아쉽게 못넣었는데..대단하네요 너무 잘 했는데 마지막에 힘 빠져서 못 뛰네요. 후반에 다른 선수 패스도 잘 안들어오고, 아쉽네요. 하지만 너무 잘 했습니다. 이런 경기 보는게 얼마만인지. ^^ 월클 손흥민! /Vollago 안녕하세요 오늘





잘못이라고 할필요가없는게 고메즈 발목 뿌러진게 손흥민 탓 아니라는 달창들 축구 켠지 1분만에 손흥민 골 넣네요 손흥민 멀티골.gif 손흥민 오늘 헤트트릭 가겠네요 풀백차이가 이정도의 압도적 경기력 차이를 만드네요 손흥민선수 선발이네요 토트넘



모두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방탄소년단을 첫손에 꼽았다. * 장윤정, 나훈아, 태진아, 이미자, 김연자 등 트로트 가수들은 대부분 고연령일수록 선호도가 높지만, 홍진영은 40대에서 상대적으로 인기라는 점에서 달랐다. 이승철과 이문세, 이선희, 임창정 등 발라드에 강한 가수들은 40대에서 상위를 차지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



무서운 거야? 축구)"이겼으면 손흥민 다리 부러졌을 것" 손흥민이 잘못한건 맞는데 축구경기나 스포츠경기 중에 저런 부상 당하는 경우 없었던 것도 아니고 존나 반응 과함 클롭은 손흥민 좋아하니까 손흥민 우문현답에 대한 웃대의 예언가 사실 너무 안타까운데 심판이 심판역할 제대로 했었으면 이렇게 과열되지 않았을거라고 봄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첫 해트트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