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시고 맞춰서 출산하신거에요? 욕하지마시고 경험담 좀 부탁드려요 저도 지금 비슷한처지라 남일같지가 않아서요 [img=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중국 마마가 '합가 선언'으로 충격을



방송에 나와서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팔아서 방송하는거 이젠 못보겟네요.. 조중동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함진 부부의 방 인테리어 바꾸기에 돌입했던 터. 과연 중국 시부모님의 손녀 사랑이 가득 담긴 끝없는 선물들은 무엇일지, 중국 마마의 강렬한 기운으로 탈바꿈된 방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끌어내고 있다. 이어 중국 마마 파파는 며느리 함소원이 준비한 보쌈을 마주했고, 특히 중국 마마는 한국에서의 한상 차림에 '먹방의 진수'를 다시 한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중국 시부모님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혜정을 위해



번 발휘했다. 그런데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자 중국 마마가 갑자기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라며 합가를 원하는 속내를 불쑥 내비쳤던 것. "한국에서 같이 살고 싶다"는 시어머니의 깜짝 고백에 대해 함진 부부는 어떻게 대응했을지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중국





조중동 방송 채널은 무엇인가요?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후궁견환전에서 왕 역 하는 사람 함소원과 개인 회생,파산정책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함소원남편 진화씨는 직업이 없나요? 색즉시공 오랜만에 보니 잼있네요... 함소원 내년에 아들낳는다는데 "너희와 살련다"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합가 선언에 충격 tv조선 아내의 맛. 제목도 참.. 거지같은.. 그래 제목대로





사람이 바보되는꼴 회생과 파산의 그늘 아내의맛보면 한번도 자기일하는거 안나오는거 같네요 지금도 무슨 식당가서 무슨 견습생같은거 하는데 자기일이 없는건가요? 진재영 와 진짜 와우ㅓㅜㅑ..... 함소원도 나오고 ㅋㅋㅋ 근데 남창희가 나오네요...ㅋㅋ 보면서 맞나 안맞나했는데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이런사주도 다



준비한 '보따리'를 풀기 시작했고, 끝도 없이 나오는 '선물 연속 폭탄'으로 함진 부부를 기함하게 했다. 게다가 중국에서 사주를 보며 둘째에 대한 가능성을 들었던 중국 마마는 곧장 '신혼방 무드 살리기 대작전'을 펼치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변두리빌라에서 서민인척하는 함소원이나 국가적 개인회생파산 정책 암만봐도 한명만 총대메고 대박나든 쪽박차든 지 멋대로 정책인듯 돈은 돈대로 빨아먹고 책임은 전가하고 그걸 악용못하는





함소원아내는 어떤맛일지..이휘재 아내맛은? 돌아가며 한번씩 먹어보면 같은 맛이 날련지.. 카나리 액젓맛 날듯한데...제목 조중동 스럽고. 함소원 나오길래 ..드라마 가수 폭망해서 누드 찍고 중국가서 돈많고 어린애하나잡아 유명해지고 여자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니 한국와서 방송. 남편인 중국놈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