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내버스정류장에 보면 시민의 교통이용편의와 실외활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전광안내판이 설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지방도시도 마찬가지일 것임 ) < 현황 > 안내판을 보면 그 정류장을 지나는 버스의 노선번호와 도착예정시간이 분 단위로 나오고 , 곧 도착할 버스의 구조 ( 저상여부 ) 와 혼잡도 ( 여유 , 보통 , 혼잡 ) 등이 나옵니다 . 그리고 일정간격으로



없습니다 . 다만 국정운영의 정확성을 조금은 끓어 올려 일반국민의 행정관서에 대한 신뢰를 조금은 높여주는 효과는 있을 것입니다 . *공개제안으로 했음으로 여기에도 올립니다. 아침에 고마운분의 초대로 6시40분 시그너스CC를 다녀왔습니다. 오~ 생각보다 아주 깔끔한 명문구장삘이 나는 구장이었습니다. 라미코스 - 실크코스 로 다녀왔는데..





기본이구 바지 안에 스타킹 하나 더 입어야겠어 ㅠㅠㅠ 넘 추워 안녕하세요^^보배드림 회원님들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좋지않은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제가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경상남도 진주시 입니다. 인구35만의 중소도시입니다. 진주에서 제일 큰 시장인 진주중앙시장이라고 있습니다. 구도심 시내에 위치해 있고 요즘엔





벌써1년이 훅가다니.... 근데 날씨는 작년보다 덜추운거같아요 작년엔 10월중순쯤부터 다들 패딩입고다녔었는데 아직까진 패딩 많이못봤어요 근데 오늘날씨보니까 이제 패딩 시작일것같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용 오늘날씨좋습니다. 즐건 하루 보내ㅅㅕ요 오늘날씨 감안옴 아님 니트에 코트?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기본이구





더좋네요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인스타보다가 어제 1년전 그날뜨네요 :+:+:자게 점등 :+:+: 방탄콘 패딩각?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날씨가 흐려서 비오면 어쩌지 걱정인데 다행히 비 소식은 없네요 어제랑 비슷해?? 어제랑 비슷해??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오늘날씨 ( 또는 현재날씨 ) 가 맞다면 글자 2 자 수정해서 입력시키면 되고 , 내일날씨가 맞는다면 기온은 내일의 예상 최저기온과 최고기온으로 구분해서 안내해야 바른 안내가 될 것입니다 . 전혀 번잡하거나 비용이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 기대효과 “ 내일날씨 ” 를 “ 오늘날씨 ”( 또는 “ 현재날씨 ”) 로 바꾸었다고 해서 크게 기대할 것은



맞을 만한 예쁜 퍼터 커버는 없을까요? ... 와.. 다 좋은데.. 이눔의 퍼터커버는 쫌 문제가 많네요.. 햇볕아래 더운데서는 몇시간못버티지만 오늘은 그늘지고 시원해서 장시간싸움에 더유리하네요 덬들아 따땃하게입어.. 창섭이도 따뜻하게입고ㅠㅠㅠㅠㅜㅠㅠ 어제였나 그제였나 한국시리즈 결승전 했던날이라고 뜨네요 ㅋㅋ





성공했고..거리감은 그 어느때보다 좋았습니다! 단!!!!!!!!!!!! 절대 인디폴이 놓치지 않았던 3미터 이내펏을.... 3미터 펏을... 세번이나 놓쳤습니다. ㅠ,.ㅠ 세번이 뭐가 많으냐? 하시겠지만.. 사실상 버디펏이나 파펏상황의 절반을 놓친 상황이라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나름 결론... 사실 이러한 결과를

코리아드라마 페스티벌등 많은 츅제가 열리는 도시입니다. 진주에 많이들 놀러 오시고 진주중앙시장은 절대가지마세요~ 가시면 기분좋게 밥먹으러 갔다가 기분잡치고 돌아가실겁니다. 참고로 진주 중앙시장 황소분식 삼성분식은 3040진주시민에겐 정말 유명한곳입니다. 넋두리 한번 읋어봤습니다. 참기분이 더럽고 묘하네요. 일요일이라그런지 병신들이 많다. 도대체 1차선타서 기는 이유를 모르겠다. 이개세기들 지편한거만 쳐생각하고 안전운전규정속도 개소너하면서

!! 스카티카메론 퓨추라5W 를 실전에서 사용하였습니다. 뭐 신규영입의 이유는.. 1. 기존의 스카티카메론 뉴포트를 사용하면서 블레이드에 적응을 전혀 못한 것. (당겨지는 것이 너무 심해요. ㅠ,.ㅠ) 2. 인생퍼터인 인디애나폴리스가... 정말 끝내주는 직진성은 인정하는데.. 단지 10미터 넘어가는 롱퍼팅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