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과를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닌 것이.. 집에서 퍼팅연습을 하면.. 일반적인 2~3미터 홀에 넣는 연습에서는 별 차이가 없는데.. 퍼트아웃을 해보면.. 푸츄라가 인디폴에 비해 성공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미세한 관용성이 더 떨어지는 것이죠.. 일단, 한두경기 더 푸츄라를 투입하여 특성을 더





지편한거만 쳐생각하고 안전운전규정속도 개소너하면서 고속도로전체평균속도 떨구는건 모르겠지? 이개세기들 안전하게 길쳐막고가면서 지 추월하는차들과 그차들로 끼어들기당하는 차들의 위험은 좋도관심없겠지? 추월해서 마침 저앞에 과속카메라 브레끼잡아 속도 죽이니 좀있다 이병신 빠방쌍라이트. 개병신십세기 여기과속카메라가 90이니 90에 크루즈마차놓고 띵가띵가했나보다 난80까지 속도를 떨구고있었으니 지딴에 개깜놀개세기. 남이 지한테 걸리적거리면 지랄하는세기가 세상을 상대르 걸리적거리고산다. 개세기들. 단풍놀이





받으러 오십니다. 그런데 안오시길래 제가 올라가서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할머니지만 이모로 칭합니다. 이모 우리 떡볶이랑잡채랑 순대국밥이랑 김밥 이렇게 주세요. 이모:한개씩 여러개 주문하모 오래걸린다. 딴데가라 나:예? (어이가 없었음) 얼마나 오래 걸리는데요? 이모:딴데가서 무라



참석 후기입니다~ 인스타보다가 어제 1년전 그날뜨네요 진주중앙시장(재래시장의썩은민낮) 땡볕보다 오늘날씨가 더좋네요 내일 신촌 엄청춥겠지ㅠ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방탄콘 패딩각?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퍼터교체후 소감.. 등등 :+:+:자게 점등 :+:+: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서초구 오늘날씨 오늘날씨어때??서울?? 성남서 이천빠지는 고속도로 후기. 날씨진짜 지랄맞네 ㅋㅋㅋㅋ 어제랑 비슷해?? 제목



오셔서 좋은 구경 했습니다 이날 눈에 띄던 CLK63 블랙시리즈와 458은 따로 올려보려 해요 어제였나 그제였나 한국시리즈 결승전 했던날이라고 뜨네요 ㅋㅋ 벌써1년이 훅가다니.... 근데 날씨는 작년보다 덜추운거같아요 작년엔 10월중순쯤부터 다들 패딩입고다녔었는데 아직까진





옆에는 S2000과 MX-5가.. 시대가 상당히 지났지만 꾸준히 만들어주는게 좋네요 뒷모습도 은근 비슷한게..ㅎㅎ 그리고 눈에 확 띄던 M2.. 컴페티션은 아닌 것 같은데 미러는 교체하셨나 봅니다. 역시 이래야 M이죠! 바로옆엔



클래식해보이구요. 역시 미니는 감성이죠 카폰은 C&C에서 몇번 본 적 있었는데 스포츠카인 300ZX에서 볼 줄은 몰랐네요 재규어... 과거가 과거를 만나네요 저 XJR이 마지막 4등식 헤드램프 XJ죠...ㅠㅠ 그 뒤를 졸졸 따라가는





그 정류장을 지나는 버스의 노선번호와 도착예정시간이 분 단위로 나오고 , 곧 도착할 버스의 구조 ( 저상여부 ) 와 혼잡도 ( 여유 , 보통 , 혼잡 ) 등이 나옵니다 . 그리고 일정간격으로 현재시각 (11 월 11 일 11:11) 이 나옵니다 . 그 다음으로 내일날씨와 미세먼지상태가 나옵니다 . < 예 > 내일날씨 ; 구름 많음 10 ℃ ,





패딩 많이못봤어요 근데 오늘날씨보니까 이제 패딩 시작일것같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용 안녕하세요^^보배드림 회원님들 맨날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좋지않은 일로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제가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는 경상남도 진주시 입니다. 인구35만의



좋았습니다! 단!!!!!!!!!!!! 절대 인디폴이 놓치지 않았던 3미터 이내펏을.... 3미터 펏을... 세번이나 놓쳤습니다. ㅠ,.ㅠ 세번이 뭐가 많으냐? 하시겠지만.. 사실상 버디펏이나 파펏상황의 절반을 놓친 상황이라 많이 당황스럽습니다. 나름 결론... 사실 이러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