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으로 그의 머리를 내리쳤다 . " 까불이 ? 까고 자빠졌네 " 라는 속 시원한 욕까지 곁들인 동백의 일격에 흥식이 나자빠졌고 , 그 이후엔 ' 옹벤져스 ' 가 나섰다 . 죽은 줄 알았던 동백의 엄마 정숙도 찾았다



얘기하면서 헛구역질 용식: 1인분은 서비스 '셋'이 먹을 테니께 규태 이다음에 귀 빨개져서 부끄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황고운 나중에 용식 동백은 딸 낳는데 이름은 황고운 그리고 최고운은 향미 본명 향미가 다음 생에 언니 딸 하고 싶다는 말 기억하고 이름 향미 본명으로 지음 ㅠㅠ



좋아해준 누군가가 또 있길 바랐거든 동백이 말고도 동백꽃에서 황고운이... 황용식과 오동백의 딸 황고운 네이버 실검뜨다 진짜 미쳤나봐 동백용식 딸이름 황고운 이라고 지은거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백이 재방보는데 교복이름표에 우리 고운이.. 거.. 모지리들 DNA때문에 공부는 좀 못하겠지만서도.. 고운 이름처럼 사랑 많이 받고 곱게 잘 자랄겨ㅠㅠㅠㅠ 동백이 필구



하늘 동백: 그리고 눈물 나게 예쁜 '하늘' 이 보였다 얘기하자마자 뛰어오는 용식 본체 강하늘(본명) 번외로 흥식아빠 범인인 줄 알았을 때랑 범인 아닌거 밝혀졌을 때 연출+연기 미쳤음 문제시 넌 나인 써? 난 텐 써 ㅜㄷㄴㄸ첨부파일 강필구 황고운 이렇게 나왔죠?? 왜 필구는 황필구로 안했을까요??



의료장비를 갖춘 사륜구동 구급차를 섭외했으며 , 변소장 ( 전배수 분 ) 은 도로에 홍해를 가르며 진두지휘했다 . 마지막으로 홍자영 ( 염혜란 분 ) 의 인맥인 신장내과 명의의 집도 아래 정숙은 마침내 눈을 떴다 . 기적은 없었다 . 다만 우리 속 영웅들의 합심이 있었을 뿐이다 . 그렇게 동백은





. 정숙은 의식불명인 상태였고 , 남은 건 이식 수술뿐이었다 . 옹산의 모두는 주위에 내로라하는 인맥을 총동원했다 . 백반집 귀련 ( 이선희 분 ) 은 옹산병원에서 일하는 동생을 쪼았고 , 규태 ( 오정세 분 ) 는 국내 최대





뜨고 , 동백 ( 공효진 분 ) 과 용식 ( 강하늘 분 ) 은 백년해로의 약속을 지켜냈다 . 모두가 웃을 수 있었던 꽉 막힌 해피엔딩이었다 . 이날 시청률은 19.7% - 23.8%( 닐슨코리아 제공 , 전국 가구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 . 모두가 바란 꽉 막힌 해피엔딩이었고 , 인생의 고비를 넘어 ' 나의 기적 ' 을 쓰고 있는 모두를 향한 응원으로 ' 동백꽃 필 무렵 ' 은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했다 . KBS2 ' 동백꽃 필 무렵 ' 20 부작 내용을 정리한 스페셜 방송은



동백이 마지막회까지도 좋네요 황고운은 나 11월 7일부터 황고운 존버했는데 어제 얼마나 짜릿했는지 몰라 [동백꽃 필 무렵] 아는 만큼 보인다는 동백꽃 마지막회 연출 동백이질문이요.. 사실 나는 흥식이가 까불이가 아니었으면 하는 이유중에, 향미가 살아있을때 진심으로





기자회견할때 황고운? '동백꽃 필 무렵'..23.8%로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ㅎㄷㄷㄷ 다른드라마 마지막회는 뻔해서ㅠ설렁설렁 보는데; 끝맺음 깔끔하네요; 황고운은 딸래민가요? 죽은 향미를 기려서 고운이로 지은건가 둘사이에 낳은 딸이겠쥬? 맞쥬? 사실 소취하면서도 필구있어서 동백이 용식이 결혼은 해도 애는 없을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ㄹㅇ 고운이가 나왔어ㅠㅠ 1 자영 임신 도가니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