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둘째 심판 수준이 많이 떨어지네요. epl 심판은 라리가 심판에 비하면 엄청나게 경기운영을 잘하네요. 이런 리그에서 잘하고 있는 이강인 선수 대단합니다. 빨리 이강인도 epl 로 갔으면 해요 한 3시즌 키우면 무난하게 득점왕 수준으로 크나보네 구성윤 1경기



우라와 레드 감독, 오이와 고(47) 가시마 앤틀러스 감독이 정 감독과 경쟁을 벌인다. 쿠보 보니까 하위권으로 임대가니까 요즘 2경기 연속 선발에 출전시간 많아서 이강인보다 라리가 출전시간이 더 많더라? 이게 낫지 않나 싶다 ㅋㅋㅋㅋ인스타에 발렌시아구장 가셨는데 맨앞자리라서 이강인선수랑 사진찍어서 올렸네요 여자분이 이랜드축구단 팬이시고 축구광입니다 좋기는 한데





비자 발급 문제, 외국 기자들의 접근 등에 관한 이슈를 알고 놀랐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북한축구협회에 제기했다"고 밝혔다. 미국과 유럽의 인권·스포츠 전문가들은 "FIFA가 북한을 제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포츠·정치학 전문가인 스페인 IE대학의 앤드루 버토리 교수는 16일 미국의 소리(VOA) 방송에 "북한 당국이 (정치에 스포츠를 이용하지 않기 위한) 중대한 개혁 조치를



일본은 어떤 상황에서든 이 삼각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상대편 골대 앞에서도 저짓을 해서 애무 축구라는 별명까지 얻은 적도 있었죠 ㅋㅋ. 이번에는 442포메이션을 기반으로 나왔는데, 공격시의 일본은 아래와 같이 대형변화를 주면서 삼각형을 많이 만들기



언론 '글로보 에스포르치'와 인터뷰에 나선 윌리안은 한국과 평가전에 대해 "토트넘 홋스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손흥민이 있다. 손흥민은 매우 훌륭한 선수"라고 말했다. 첼시 소속의 윌리안이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를 통해 맞붙어본 손흥민에 대한 호평이다. 이어 "요즘은 쉬운 상대가





슈팅 날라가지 않았을까 싶어서요!!ㅠㅠ 강인이 부끄러우면 윙크해 ㅋㅋㅋㅋㅋㅋ 리버풀 원정패 첼시 홈패. - 바클리 지가찬다고 폼잡다가 Pk 홈런 이강인 챔스데뷔- 89분교체라 골한번 못만짐 ㅜㅜ 황희찬 1골2어시 인캠 언제 적응할래ㅋㅋㅋㅋㅋㅋ "4만2906㎞ 이동해 171분 뛰었다" 스페인 아스,





주는 사람이 없어요... 그러다보니 밑으로 내려와서 공 받게 되고 분명 공격수인데 수비가담 엄청 하게 되고 일단 손이 공 잡으면 수비 기본 2-3명 둘러붙고 뭐 나중에는 이강인이 될 수도 있겠으나 아직은 시기상조인 것 같고, 아무튼 손흥민



이강인에게 쪼꼬렛 준? 아이 남태희 빼고 이강인 갔으면... 크로스가 얼마나 노답이면 상대팀도 수비 안함. 오올.. 이강인!! ‘FW 4명’으로 무득점, ‘역대급 졸전’의 원인-해법은? 브라질 제수스 "여러 번 붙어본 SON, 기술 뛰어나고 득점력 좋아" 이강인 6번 연속 골대



커버한 선수다. 기술이 월등하게 좋아서 그걸 커버하던가 아니면 성인무대에서 뛰려면 반드시 피지컬을 보완해야 한다. 4. 선수교체 예상 적중벤투는 첫번째 교체카드를 60~70분 사이에 쓰고 사이드부터 바꾼다 먼저 나상호빼고 황희찬이 들어갈것이다. 마지막에 황의조빼고 김신욱이 들어갈것이다. 황인범대신 권창훈이나 남태희가 들어갈 확률이





생각한다. 맨시티 경기 보는걸 좋아함경기 중에 침많이 뱉는 선수들 신경쓰인다. 침 더럽게 뱉으면 잔디에 묻어 있는게 보이는데 경기중에 그거 피해다닌다. 한번은 경기중에 어깨가 축축해서 만져보니까 침이 뭍어 있었다.우리도 북한이 올때 똑같이 대해줘야 한다. 중국 경유해서 오게하고..11월 대표팀에 꼭 재발탁되서



https://img.theqoo.net/img/PfHEP.jpg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