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뷔했다. 이후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을 비롯해, 미국 라디오 채널 시리우스XM Hits 1의 인기 차트 '금주의 유튜브 Top15'에 선정되는 등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치하다가 글 봤는데 너무 궁금하당ㅠ 위드유



세우는 기록의 주인공이 됐다. '프듀' 조작사건이 수사 중인만큼 다양한 활동을 하진 못하나, 팬덤이 여전히 공고한만큼 활동을 재개하면 여전한 반향 이끌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시든 꽃에 물을 주듯'으로 강렬한 고음



입고 왔는데 완전 다리 얇은데 코디 완전 가을남자 스타일이구 멋있었어ㅎㅎ 영상으로만 보던 머리색도 신기했고ㅋㅋㅋ 까망은 아닌데 갈색도 아닌 그 사이 어딘가ㅋㅋㅋ 일단 영상 보는걸로 시작하느라구 다들 서서 얘기하다가 영화관 1열 앉는데 태민이 코트



않은 영향 끼칠 전망이다. 뒤이어 '니 소식', '새 사랑'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단숨에 음원강자가 된 송하예가 12표를 얻어 2위,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른 뒤 Mnet '퀸덤'으로 화제몰이 중인 오마이걸이



바로 미국으로 출국 [창간15년] 연예관계자가 뽑은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 '2019년 반전 아이콘' 슈퍼엠 다들 성적 신경안쓰고 떡밥만 받아먹으니 판매량 나온날에 놀라버리네ㅋㅋㅋ 루카스 ㅋㅋㅋ 카이 분리불안있대ㅋㅋㅋㅋㅋㅋ 슈퍼엠투어 의상들 다 너무이뻐ㅋㅋㅋ백현이랑 찰떡 슈퍼엠 날조가 무슨 말임? 매디슨 스퀘어 가든까지 케돌 최초로 가고 ㅋㅋㅋ 깔수록 더 잘됨 ㅋㅋㅋㅋ



좋겟어 슈퍼엠 슈퍼카 이번꺼 라이브 들으니까 더 신경써서 해둔거같아 보컬부분 ㅋㅋ 덬들은 다시들어보길.. [V LIVE] [ⓓxV] “We Are SuperM” 美 프로모션 (슈퍼엠 : SuperM) 태민이 컷 82퍼로 팬 덬들만 욕해





전용 번호라고 얘기하는 자동응답 메시지 나옴 근데 팬이 아니라서 이게 슈퍼엠 멤버들인지 아닌진 모르겠음 ㅇㅇ ㅊㅊ 샤이니 팬인데 원래 종인이는 태민이 친구라서 잘 알고 호감이였는데 엑소노래도 자주듣고 근데 슈퍼엠 활동하면서 보니까 내가 생각한거 이상이더라고.. 그리고 마크.. 그냥사람들이 잘한다 부둥부둥 하길래 대단한 아이구나 했는데 와.. 나 엔시티 이러다 입덕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꼼수/편법 슈퍼엠 진짜.. 나 슈퍼엠에 진심되었잖아. 내일 슈퍼엠 사녹가는덕후들 부럽다ㅠㅠ 와 진심 슈퍼엠 공항짤 존나 많다 [V LIVE] [ⓓxV] “We Are SuperM” 美 프로모션 (슈퍼엠 : SuperM) 슈퍼엠 괴도 직캠보고 태민 서뷰 예매함 슈퍼엠 영상 중계 주소 슈퍼엠 전세계판매량 몇장정도야? 안자는 슈퍼엠덬들있음?



유툽 영어 멤들만 영어로 하고 통역 붙어? 워딩이 미친거같은데 이제 스엠이 안무영상 올려줄 차례네 멤버들이랑 싱가폴 공연 갈 때도 올 때도 따로 움직임 인천에서 바로 북미 투어 때문에 출국 미친 스케줄이다 진짜 슈퍼엠 북미 투어 자체도

invalid-file

점점 일반화되고 있지만 주간 차트 왜곡 에 대한 업계의 우려도 제기되었습니다 . 이에 비해 이번 주 애틀랜타 가수 서머 워커 (Summer Walker)의“오버 잇 (Over It)”앨범 2 위는 스트리밍 스매쉬 였지만 앨범 판매는 미미했다. “Over It”은 1 억 5 천 5 백만 번 스트리밍되었지만 완전한 앨범으로 14,000 부만 팔렸습니다. 기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