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세요~ 던킨 올해 겨울신제품 및 프로모션 (오늘은 마감)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해피포인트 시크릿코드입력 응모하세요. (오늘은 마감)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오늘은 마감)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오늘은 마감) 해피포인트 앱



편하게 모으는 방법이 있을까요...? 매일 선착순 1,500명에게 랜덤으로 포인트 줍니다. 모바일로 링크 따라 접속 하시면 해피 포인트 앱이 자동으로 열리고, 황금알 클릭해서 깨뜨리면 당첨된 포인트가 나옵니다! 뽐뻐 여러분들의 행운을 빕니당 ^^ 베라는 손님이 아무도 없길래 다른제품으로 바꿀수 있냐고 하니 키오스크로 하시면 된다고 해서



하시면 해피 포인트 앱이 자동으로 열리고, 황금알 클릭해서 깨뜨리면 당첨된 포인트가 나옵니다! 뽐뻐 여러분들의 행운을 빕니당 ^^ 5천캐쉬 주네요 막판에 2장줘서 마무리했습니다 해피포인트앱에서... 이름 초성이 ㅎㅍㅊㅁ 중에 있으면 포인트주네요 저는 100포 받았습니다ㅋㅋㅋ 아래





한미희 등등등..ㅋㅋ 앱에 이벤트한다고 미리 떠있었던거 봤는데, 어제는 깜빡하고 놓쳤습니다. 근데 15일까진가 한다는 걸로 봤었는데 앱에는 이제 아예 안 뜨네요. 진행중인 이벤트 찾아봐도 안 보이고... 시간대도 못 봤는데 그 딜 타임에만 이벤트가 열리는 건가요?? 근데 그 시간대에 사람들 몰려서 앱



배스킨 1차 인증샷...ㅋㅋ 1차 다녀왔습니당 총50개결제 일단 버블 소소하게30개... 그리고 소소하게 하프갤론 2개.... 모두 오늘 버블 쿠폰으로 구매.... 해피포인트 적립 에 현금영슈증까지... 근데 적립은 얼마안되네요ㅠ .ㅜㅠㅠ 0.1퍼센트로 바뀌어서..ㅋㅋㅋ 버블.종이포장이 너무 과대해서 모두 정리하였습니당 ㅎㅎㅎ 이따밤에 2차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요기요 파리바게뜨 주문 (오늘은 마감)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오늘은 마감)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해피포인트앱 파리바게뜨 수능선물특가전 요기요 50%는 저희 동네는 베라밖에 안하네요;; 토스 해피포인트퀴즈 2000 단팥번가 결국 한개도 못샀네요 해피포인트 앱 깔려 있는 분들은 응모해



ㅎㅍㅊㅁ 이벤트도 같이 하세요~ 그럴분 없겠지만 혹시나 이거때문에 설치 가입하진 마시구요.신규가입은 나중에 이것저것 좀 많이 줄때 하세요 해피포인트 어플 에서 좀 내리면 "해피의 최애 플레이버 맞피면 쿠폰당첨!"이라고 있어요 빈칸에 크림치즈 쓰고 입력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싱글레귤러도 준다는것같은데 99.9%확률로 아메리카노 천원할인 쿠폰만 나오는것





해피포인트 앱안에서 보이는 쿠폰인데 바코드만 스크린샷 찍어서 보내면 타인도 사용 가능한가요? 쿼터 쿠폰은 꼭 필요할때 발급받아야겠네요 괜히 궁금해서 눌렀다가 피곤 (이제 살을 배로 찌게 만드는 아이템을 내놓다니..) 스마일페이 결제시 일정 기간동안 3천원으로 판매되니까 필요하신분들은 빠른시간내에 스마일페이로 지르세요 스마일페이 없으신데 해피포인트 가입되셨으면 12월 1일까지 2천원할인쿠폰



행운을 빕니당 ^^ 해피포인트앱 파리바게뜨 수능선물특가전 있네요. 15프로 할인에 스마일캐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할인되네요. 던킨도 막혔고, KFC는 50%할인한다더니 하루만에 사라졌는지 사라졌고.. 맥도날드도 막혔고 헤헤.. 할인 없이 오늘 던킨 먹고 싶으면 해피포인트앱 써야곘네영.. ㄱㄱ 밤열두시에 못사서 이번





12000 30프로 이상 할인되네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파리바게뜨 쿠폰 가끔 20% 할인 할 때 스마일캐시로 구입해도 대략 30프로 할인이니 배달 받는 것 감안하면 좋은 조건이네요. 매일 선착순 1,500명에게 랜덤으로 포인트 줍니다. 모바일로 링크 따라 접속 하시면 해피 포인트 앱이 자동으로 열리고, 황금알 클릭해서 깨뜨리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