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개만 있네ㅜㅜ 원래 시작은 이렇게 웅장했는데 끝은 걍 심플하게 마테만 붙이는 걸롴ㅋㅋㅋㅋ (?아니 심플이 심플이 아닌데요...) 1년동안 함께해온 폰케이스와 새로 산 폰케ㅋㅋㅋㅋ... 폰케이스가 이렇게 까매지는 이유가 폰





하트는 폰케 자랑을 위한 훼이크다 아육대녀석아 아빠들이나 아들들이나....부전자전 가족같은 알록달록 세븐틴 + 거의 모든걸 털었으므로 7편은 언제 올릴 지 원덬이도 모름...... 세븐틴 관심 마니 가져주세요 셉방 놀러오세요 셉방 최대 아웃풋으로 세븐틴 노래 추천하고 원덬 이만 물러갑니다 야심한 새벽엔





난 매일쓰는 그런거 굿즈있었으면좋겠어 인스타 시작한 영애 누님 본보 1편에 나온 호석이 폰케이스 저거 모얌 !? 마우스패드 폰케이스 그립톡 인형 달력 볼펜 말랑쿠션 스노우볼 호빵 아이폰 교통카드 결국은 ㅠㅠ 완벽하게 보호받다! 진한 메탈 감성의 베락스 컬러 라인 메탈 케이스 리뷰~! 팝업 펰럽 물품 공계 영상에 올라온게 다겠지?? 본보야지에서 호비가 끼고있는 덬들은 펭수 굿즈 갖고 싶은거 뭐 있어? 폰케이스 골라줄라람!!! 물어볼게 있는데 알라딘 배송 빠르네 이거 ㅇㅈㅍ자기전에 폰케이스 디자인



나가서 친절하게 굴면 폭발하는 칩 같은거 삽입하나 싶음 올해 초까지만 해도 이정도면 프랑스가 유럽의 중국이 아니고 중국이 아시아의 프랑스 아니신지? 프랑스를 중국에 빗대는 것이 중국을 모욕하는 행위가 아닐지? 하였으나 홍콩 좆된 꼴 보고 그 생각은 접었다 프랑스가 원 오브 싸우전드면 중국은 원 오브 싸우전드 오브 싸우전드더라; 이새끼들은 우선 당연하게 한국어가 안통함 영어도 안통함 뭐





리소스 없다고 실행이 안됩니다(예: 오페라 브라우저). ㅠㅠ 현재 저장공간이 25기가나 남았는데, 왜 6개로 제한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램이 1기가여서 그런가 봅니다. 별 상관없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9. 위에서 잠깐 이야기했지만, 앱은 6개만 깔 수 있습니다. 위





방탄 구독중이라고 하시고 오늘 뜬 영상에선 치미 폰케이스 끼고 계셔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케이스 오래껴서 치미 얼굴 까매진거 봐봐ㅋㅋㅋ 오늘 친구들이랑 동네에서 밥한끼하자고 불러서는 순대국집에 갔었습니다. 순대국하나씩 에 머리고기 하나 시키고 소주 하나 똭 시켜서 뇸뇸뇸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오시더니 혹시



느리고, 스크롤시 가속 정도가 낮은 느낌입니다. 뭐. 나아지겠죠. 한글은 천지인+로 쓰니 훨 낫네요. 화면 너비가 좁아 2벌식은 포기했습니다. 7. 싱글 심 모델 뿐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메뉴나 시스템 등에 두번째 심 슬롯이 표기되어 있어 쓸데없는 희망을 줍니다. 위의 사진에도 비활성화된 Switch data card 보이시죠? 스샷 찍고 구석으로 치웠습니다. 심트레이 다시 꺼내봐도 확실히 "싱글" 심입니다. 8. 랩 1기가, 저장공간 32GB입니다. 램이 모자라서인지 어떤 앱은 설치를 해도





우선해 고민한다는 것이다. 두 공동위원장 역시 그들의 삶 속 일상에 이미 반려동물이 녹아 있다. 조씨는 “휴대폰 케이스의 배경그림으로 신디 사진을 인쇄해 넣었다”며 “신디는 아직도 항상 내 곁에 있다”고 말했다. 김씨는 “사람과의





일단 저는 편의점에 제 일 보러 갔죠. 전화오겠지?란 생각에 기다리다가 마침 전화가 오더군요.. 나:전화 주운 사람입니다. 폰을 XXX에서 주웠으니 이쪽으로 오세요. 폰주인: 저 XXPC방인데 이쪽으로 와 주시면 안될까요? 나:(???.....머지?)잃어버린사람이 찾아와야 하는거 아닌가요?ㅋ 일단 알겠습니다. 그쪽으로 갈게요. 순간 착한일 한번 할려다가 제 잘못된 생각인지 아쉬운사람이 와야 하는거 아닌가?! 저는 그냥 폰 주운곳에 그대로 갔다 놓고싶다는 생각이 컸습니다.





글자 쓰는 사람들. 태국글잔가? 동남아권이라고 생각하는데 비싸다고 깎아달라고 하는 타입은 보통 이쪽 여럿이서 몰려다니고 목소리 볼륨 조절을 해야한다는 개념이 없음 일행 중에 한국어로 좋아요 싫어요 이거 보여주세요 정도는 가능한 사람이 하나씩은 끼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응대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