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감 이런 것보단 팬들이 지이인짜 많았었고 내 친구 울 엄마아빠 이런 사람들한테 호감도는 김세정이 넘사였던 것 같음ㅋㅋㅋ 음원발매기념 브이앱중 슼방갔는데 봄 둘다 호감인데 같이 나온적있나? 시키면 안빼고 다하는애들이라서 재밌을듯 1분 피알부터 딴 애들이랑





같은 방송 나오네ㅋㅋㅋㅋㅋ 김세정 솔로 신곡 나오는군요 처음인데... 예쁘고 노래 잘해서 안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는 김세정 신곡 '터널' 세로라이브 헐 김세정 솔로 나오는구나 그동안 구구단 앨범이나 ost같은 걸로 따로 솔로곡 없었어? 헐 김세정 음방도 도나보다 [약후] 김세정: 왕자X????? 김세정 방송 사고 ㅋㅋ 역대 여자아이돌인데 누가 제일 예쁜가요? 3년만에 컴백이라 기대 많이했는데 노래 좋아요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등 11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1년간 활발한 활동을 벌이다 지난 2017년 1월 활동을 종료했다.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조국 전 법무부 장관 후임으로 거론돼 주목된다. /김세정 기자 박지원 "文대통령, 개혁 위해 전해철 임명할 것" [더팩트ㅣ이원석 기자] 14일 전격 사퇴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후임자로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의원설이 대두돼 관심이 쏠린다.





분관록에는 헌강왕의 왕자로, 동국만성보 및 조선씨족통보에는 신라 49대 헌강왕 의 3자로, 광산김씨 정유보에는 신라 45대 신무왕 의 3자로 기록되어 있는 등 선계를 정확하게 상고할 수 없다. 다만 여러 시대 정황과 다른 기록 들을 보아서 신라 왕자로 보는 것이 타당하다 하겠다  . 김우중 전 대우그룹 회장 또한 광산 김씨 일문이다. -마마무 솔라(김용선), IronDragon좌 (김응수), 배우 김수로,



뭔가 훈훈하고 좋아보여 ㅋㅋㅋㅋ 시즌1 소평 A 라인업 보면 살벌함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단 김세정, 내달 솔로신곡 발표…'꽃길' 이후 3년만의 솔로곡 알고보니 징크스가 아니라 준영이가 시청자에게 넌지시 건네는 데뷔멤 암시신호 아이돌룸 지금 너무 좋은게



관련 논의는 더이상 진행되지 않고 있다. 활동곡 선정 작업도 진행되지 않는 상황이다. 전소미, 유연정, 최유정에 이어 주결경의 합류가 불투명해지면서 재결합 동력이 사라지고 있다.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CJENM 내부의 어수선한 상황도 재결합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2016년 종영한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박지훈 김세정 A 받고 조합 특이하다 남자를 이겨버리네요 ㅎㄷㄷ 처음부터 응원했던 세정이 ㅎㅎ 터널 신곡도 참 좋아요 한숨, 꽃길, 하루의 끝 , 터널, UR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그룹 I.O.I(아이오아이)의 재결합이 사실상 무산되는 분위기다. 전소미, 유연정의 합류가 불발돼 완전체 활동이 어려워진 가운데 최유정이 건강 문제로 최근 활동



ㅎㅎ 힘세정~ 또 팔씨름 남자 이겼네요 ㅋㅋ 이쯤되면 한번 팔씨름 해보고 싶어요 %EA%B9%80%EC%84%B8%EC%A0%95&groupCd=&pt=0 CLIEN ㅇㅇ 오홍 딩고 뮤직x아이돌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첫주자로 3년만에 오늘 솔로곡 발표해 따뜻한 위로송이라고 하니 이따가 생각나면 많이들 들어줘! 노래 정말 잘 부르네요.. 노래도 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합 신기해 2일 - 김세정 블루디 퍼센트 루디밀러 3일 - 다비치 유권 황치열 미누&칠린호미&베이니플 4일 - 박지훈 씨엘 정승환 정진우 임한별 5일 - 이준영(유키스 준) 크러쉬



여자아이돌인데 누가 제일 예쁜가요? 김세정 섹드립 근데 프듀1 때 트로이카? 라고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이렇게 콘크리트였잖아 여긴 아무도 이의 없었어? 예쁘고 노래 잘해서 안 본 사람 없었으면 좋겠는 김세정 신곡 '터널' 세로라이브 김세정 예능참사 레전드.gif 김세정 터널 라이브 한다 김세정 첫방 언제야? 유투브에서 pd수첩 보는데 김세정 광고가 뜨네 넷플에서 지나가다가 본건데 범인은 바로 너 이거 잼써? 김세정 마리끌레르 화보 프듀때 김세정 박지훈 좋아했었는데





멤버는 청하, 유연정(우주소녀), 김소혜(연기자)인데 청하야 원래 댄스+가창력 사기캐릭인데다 소속사가 제대로 밀어줘서 승승장구하는거고, 우주소녀는 유연정 말고도 멤버들도 능력들이 있더군요 오히려 유연정은 우주소녀자체의 브랜드에 탑승한느낌..(유연정의 능력이 부족하다는게 절대 아닙니다). 김소혜는 원래 연기지망생이니 열외로 해두고.. 다른 멤버들도 각자 능력이 있지만 특히 최유정 김세정은 노래 춤 다 잘하는데도 쉽지않은걸 보면 해체하고 나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