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리 열받은거 첨봄 보니 태국 코치라는데 세르비아인 존나 못사는 나라 인종차별로 내전까지 치른 인간들 답네요 ㄷㄷㄷ 코치 정도되는 인간이 상태 코칭스탭에게 저 ㅈㄹ 하니... 경기 내내 저 ㅈㄹ 했나 봅니다 찾아보면 동영상도 있는 거 같아요 ㄷㄷㄷ 공문을 요청한 협회에게 우선 사실을



되풀이할 것"이라면서 "승려의 약 48%는 태국 일반 남성에 비해 과체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태국 승려들은 정오 이후에는 아무것도 먹을 수 없지만, 그들은 허기를 달래기 위해 음료수를 먹는 것은 허용된다. 이를 알고 승려들의 단식을 안쓰럽게 생각하는 신도들은 그들에게 탄산 음료나 주스 등 설탕이 많이 함유된 음료수를 제공하는데, 공복에 섭취하는 탄산음료 역시 비만의 원인이라는 것이다. ================================= 그러고보면 저기 담아주는게 과자 이런것도 많고 해서 엄청 칼로리가 높을것 같기도 합니다. 헐 박항서 감독



제스쳐를 취하면서 조롱 계속 빈정대서 박항서 감독이 항의했고 싸움으로 번질 수 있기에 주변에서 만류했다고 함 인터뷰에서 말하길 그 코치가 경기 내내 자신을 비웃고 불쾌하게 만들었는데 심리전이라는 생각으로 참았다고 베트남축구협회에서는 심리전은 어쩔 없지만 상식밖의 행동이라며 AFC에 인종차별적이라는 이유로 제소함 박항서 베트남축구, '미니 한일전' 넘어 '대관식' 야망 VS 공세 예고한 니시노, "베트남전, 최대한 빨리 선제골 넣겠어" 조금 뒤 5시에 시작 합니다. 한국



때 박항서 감독님 조롱했대 태국 코치가 박항서 감독에게 한 행동 자세한 영상보니;; 세르비아 출신의 태국 코치새퀴라는데 졸라 에의 없네요.. 처 맞을라고.. 박항서 감독이 적절하게 성질 잘 낸듯.. 니시노 태국 감독과 인사하기 위해 다가서는 박항서 베트남 감독(가운데)을 비웃으며 조롱하는 태국 코치(맨 오른쪽). [사진 넥스트스포츠 TV화면 캡처] 송지훈 기자 milkyman@joongang.co.kr 베트남과 태국은 동남아 축구 양대산맥으로 라이벌 인식이 상당히 강함 박항서 감독이 니시노 아키라 감독(태국)과 악수하려고 벤치로 갔는데 태국 골키퍼 코치 사샤 도디치(세르비아)가 키가 작다는



싸우고 있네요 세르비아인 코치 뿐만 아니라 저 태국 코치 표정 보니 겁나 짜증나네요. 이제 봤는데 너무 화난다.... 원본은 저 ㅅㄲ 코치도 못하게 했으면🤬🤬🤬🤬 짧은 컷만 보다가 이걸 다른 각도에서 자세히 보니 엄청 빡칠 일이네요. 저 세르비아 출신 코치 주위에 있는 다른 태국 코치진들도 말리기는 커녕(한명만 말리는 듯?)같이 도발하고 비웃는 놈도 있고.. 정식 경기가 열린 경기장에서





어제 베트남 태국 경기 끝나고 박항서 감독 빡쳤던 이유..jpg 감히 박항서에게 인종차별? 화난 베트남축구협회, 태국 코치 제소 비엣남 vs 태국 축구중계 5시 시작 박항서 감독이 어제 태국 코치진에게 달려가 화낸이유 하루 한 끼 먹는데도 태국 승려 절반이 비만..왜? 박항서감독 마지막에 태국 코치진때문에 개빡침 박항서 경기 끝나고 빡친 이유가 있네요 키작다고 조롱... 배구협회 또 배구협회했네 ㅋㅋㅋㅋㅋ 심판 골 오심에 자극 받은 박항서 감독`태국 코치와 신경전 태국 축구팬들 근황.jpg 태국코치가 월컵 예선전





감독이 지휘중인 비엣남 vs 일본 감독이 지휘하는 태국 비엣남은 이기거나 비기면 4강 자력 진출 이고 태국은 경우의 수 없이 자력으로 올라가려면 비엣남을 2골 이상차로 이겨야 하네요. 경우의 수 태국 코치 도발 이슈도 있고 해서 이번 게임 꿀잼 보장입니다, ㅋㅋㅋ 유투브 중계 예정이고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중계 할란가 모르겠네요. 게임내내 시종일관 박항서 감독을 처다보면서 비웃으면서 도발했다네요 경기끝나자마다 빡처서 바로가서 크게 버럭하심 태국 북부 치앙라이주





확인했다. 협회 고위 관계자는 “대표팀 소집과 관련해서는 2019년 4월부터 해왔다. V-리그와 관련된 방송, 스폰서 등 문제가 있는 걸 고려해 KOVO측과 ‘2주 소집+1주 대회출전’으로 합의했다”라고 말했다. 조기 소집을 요청한 이유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다. 이 관계자는 “이후 아시아예선전 최대 경쟁국인 태국이 자국 리그를 축소하면서까지 올림픽을 대비했다. 이미 올림픽 진출을 확정한 중국도 올림픽 성적을 위해 노력하고





6시 승려들이 길거리에 나와 탁발(托鉢·음식이나 물건 등을 공양받는 일)을 하는데, 이날 받는 음식이나 현금 등으로 절을 운영한다. 태국 불교의 승려들은 하루에 한 끼밖에 식사할 수 없기 때문에, 승려들은 한 번에 이날 탁발받은 음식을 '폭식'한다.-------------------------------------이어 "당뇨병으로 발가락을 절단한 승려가 있는가하면 관절염·고혈압을 앓고 있는 승려들도 많다. 그렇지만 신도들의 독실한 신앙심을 거절할 수 없는 태국의 승려들은 같은 식습관을



있다. 또 각종 언론을 통해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힘들어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이에 수석부회장과 임도헌 남자대표팀 감독, 강성형 여자대표팀 수석코치와 협의해 한 주라도 당길 수 있게 요청하자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미 오래 전부터 협의한 사안이라면, 보다 빠른 결정이 필요한 게 아니냐는 질문에 관계자는 “그 전에는 주변국 준비에 대해 몰랐다”라고 답했다. 일반팬도 아는 걸 ㅋㅋㅋㅋㅋㅋ 베트남 축구 페북 페이지에서 박감독님 조롱짤 올리며 난리치면서 베트남 팬들이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