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고 싶다"고 직접 실명을 거론하며 여섯 가수를 '사재기 후보'로 지목한 바 있다. 이후 박경은 글을 삭제하고 사과했지만 누리꾼들의 "50대 이상의 팬들이 새벽에 바이브 노래를 듣는 것은 납득이 어렵다"는 주장이 제기되는 등 논란은 점차 확대됐다. 27일에는 래퍼 마미손이 사재기를 비판하는 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발표했으며, 성시경은 라디오에서 "지인이 실제로 사재기 제안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경이 경솔했다고 봅니다. 한 명만 아니어도



송하예, 임재현, 전상근, 장덕철, 황인욱 등은 일제히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을 이유로 박경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그러나 상당수 음악팬들은 박경의 사재기 저격 발언을 응원하며 음원사이트 총공을 시작했고 차트 역주행까지 성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알고싶어요 오잉? ㅈㄱㄴ 원래 기계로 순위 오르기 전에 조금은 알려졌던 가수들이거나 소속사가 좋아..? 장덕철 닐로 숀 송하예 황인욱 이런애들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KBS 그룹 블락비 박경의 발언을 시작으로 음원 사재기 논란이 다시 불거졌다. 지목된 당사자들은 절대



생각하면 아티스트 개인의 생각을 본인의 트윗에 올린 것뿐이다.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하여 당사자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 번 넓은 이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런데도 논란은 더욱 커졌다. 바이브를 비롯해 송하예 등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입장을 밝히면서다. 이에 박경 측은 변호인 선임해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또한, ‘음원 사재기’ 의혹도 밝혀져야 한다고





수요일은 음악프로에서 황인욱 장덕철 나온거 볼 수 있어? "사재기 할 돈 없어"vs"돈 없어도 사재기 가능" 전현무 존나 웃겨 ㄹㅇ 첨들어본다는 표정ㅋㅋㅋㅋㅋㅋ 떡볶이집 사장님 멜론 탑100 틀어놓음 (포장마차) 황인욱 11월 1일 신곡 `이별주` 발표…혼술송 또 통할까 윤민수 아내, '음반 사재기 논란'에 "사재기 할 만큼 돈 없다…고소 준비중"[종합] 근데 임재현이 누구야??? 수요일은음악프로 그 예능은 맥이는거임? ㅅㅂㅋㅋㅋ 전현무 반응이 머글반응이짘ㅋㅋㅋㅋㅋㅋ 박경, '사재기 의혹' 공개



직후 온라인 상에 계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유포 등에 관하여서도 자료를 취합하고 있으며,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그 어떤 선처와 합의도 없을 것이며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경대응을 시사했다. 박경은 앞서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글을 남긴 바 있다. 다음은 메이저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지난 24일 소속 아티스트 바이브(VIBE)의 실명을 거론하며 악의적인 발언을 한 모 가수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회사를 통해





소속사도 역시 강경대응과 관련 입장을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심받는 바이브 - 벤 사단이야 뭐 그럴수 있다 치는데 전상근은 엄청 오랫동안 무명 전전하다 너목보로 겨우 이름 알려졌고 OST 작업하다 이제 근근히 이름 알려진거고 황인욱은 월세 10만원짜리 지하에 살면서 아프리카 BJ하다가 제대로 회사도 없이 음원 낸 취하고싶다가 노래방에서 그야말로 초대박이 나서 노래방 전용 가수로 있다 겨우 데뷔해서 포장마차 또한 노래방 대박이 먼저



너른 양해를 구한다"고 사과했다. 이 소식을 접한 당사자들은 반발하며 엄중한 법적 대응을 천명했다. 바이브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25일 "회사를 통해 사과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줬음에도 해당 가수로부터 전혀 진심어린 사과를 받지 못했고, 기정사실화 돼 버린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임재현 측 역시 "'사재기에 의한 차트조작'은 명백한 범죄행위이며, 당사와 아티스트는 그런 범죄행위를 저지른 사실이 없음을





모든 것을 해주는 형태이지만, 깊게 들여다보면 ‘사재기’를 통해 음원 순위를 올려두고 여기에 대한 의심을 피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맞춰 하는 것”이라고 했다. 수익 구조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관계자는 “미리 돈을 받는 구조가 아니다. (브로커가) 이 음원으로 생길 수익을 3대7로 나누자고 했다. 그쪽에서 7을 가져가는 것”이라며 ‘7’을 주면



박경의 소속사 측이 재차 입장을 밝혔다. 박경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26일 "본 건 이슈와 별개로 당사는 박경의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입장을 대변하고 보호해야하는 의무가 있는 바 향후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경우 변호인을 선임하여 응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난 번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렸듯이 본 건으로 인해 실명이 언급된 분들 및 해당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다시





사과한다”며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들에게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한다”고 사과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그러면서 “이번 일은 가요계 전반에 퍼진 루머에 근거해 사실관계 확인 없이 발언한 것으로, 단순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