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위 있지 / 악동뮤지션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 송가인 2위 송하예 3위 오마이걸 4위 폴킴 / 장범준 / 잔나비 / AOA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소속사 선배 방탄소년단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1월 12일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데뷔와 동시에 대세로 떠오른 괴물 신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방탄소년단이 소속돼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6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위버스 - 석진 포스트 - 석진 댓글 2개 - [공지] BTS 본보야지 네번째 시즌 독점 유료 콘텐츠 서비스 안내 ✔ 위플리 - 본보야지 네 번째 시즌 판매 - 본보야지 네 번째 시즌 MD 판매 ✔ BTS official 트위터 ✔ BTS (방탄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Preview Clip 1 :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자♪♬ ✔ BTS (방탄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Teaser :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여행 ✔ 위버스 트위터





: Suji Kim Assistant Art Team : Hayoung Choi, Kyeungsuh Kim, Ahram Choi, Jiwon Lee VFX: Second Floor Co-2D: Jungwoo Yoo SFX Supervisor : Kyoungsoo Park (JUST) SFX Manager : Changsuk Kim, Dongho Lee SFX Technician : Taehoon Kim, Heun Ahn Location Manager : Sepil Jang Visual Creative : Nu Kim, Lee HyunJu, Cha Yeon Hwa Performance Directing: Son Sung





✔ 102.7 KIIS FM 트위터 ✔ MAMA 트위터 ✔ Spotify 트위터 ✔ The Pop Hub 트위터 ✔ 특허청 트위터 ✔ SHIBUYA 109 트위터 ✔ 109ニュース シブヤ編集部 트위터 ✔ スカパー!韓流 트위터





보고 리액션도 뽀짝뽀짝하고 그러다가 갑자기 애들이 일어나서 포옹을 하는거야 서로서로 호에엑 모지? 이랬는데 미자단 퇴근이었어 그렇게 애틋할 일이냐구,, 연준이 수빈이 어깨를 쓰다듬으면서 에궁고생해~ 이런 느낌이었음 그래서 핫씨 너무 아쉬웠어 애들 끝까지 보고 싶었는데 다음엔 낮에 시작해라 이것드라 근데 남은 연준이랑 수빈이랑 의지 많이 하고 얘기도 많이 하고 의젓하게 보고 넘 귀여웠써 ㅜㅜ 한번 경험 있다고 둘이서도 잘하네 다 콨다ㅜㅜ 이러구 ㅋㅋ 무대 볼때 막 신기한거나 웅장한거나 그런거 나올때마다 연준이 광대 엄청 올라가고 육성으로 우와





관계 없이 능력 위주의 인재선발을 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지난 7월에는 민희진 전(前) SM 이사를 브랜드 총괄 임원(CBO)로 영입했다. 민 CBO는 SM 재직 시 소녀시대의 콘셉트 기획을 시작으로, f(x), 레드벨벳에 독특한 이미지와 콘셉트를 부여해 새로운 걸그룹 시대를 연 인물로 평가받는다. 이미 빅히트에는 프런코 시즌4에 출연한 김성현 비쥬얼





확인할 수 있다. 재밌겠다ㅋㅋㅋ 73,2** 전작 초동까지 4,7** 방탄소년단 동생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개 쇼케이스 기자부터 팬까지 죄다 여자 ㄷㄷ 연습하는 노래는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되는걸까' 기호가지고 아무말대잔치 하는거 ㄱㅇㅇ ㅋㅋㅋ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민희진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만나 오늘 10월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앨범이라는 첫



얼굴에 열 오르는지 찹쌀떡반죽 몰랑몰랑 양손으로 볼 감싸고 막 진정하는거 보고 2차 쿠롸잉 나는 큐시트를 못봐가지고 걍 애들만 봤는데 무대준비하러 가고 얼마 있다가 돌출무대에 흰색 큰 스크린이 들어오는거 그래서 헉 이건 애들 컨트 각이다 이래서 거기만 보고 있었고 아니나 다를까 흰색 수트 입은 연준이 들어와서 실황으로 보여줘써



기린같다 이랬거든? 그거 의식의 흐름대로 범규인가 휴닝인가가 내가그린 기린그림은 ~ 이거 워딩플레이하고 ㅋㅋㅋㅋㅋ 나중에는 휴닝이가 간장공장 공장장은~ 막 이거 단어놀이 혼자하는거 ㅋㅋ 멤버들 갑자기 말 빠르게 하기 게임 시작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청 쇠창살은~ 막 이거도하더니 범규가 갑자기 안녕하세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구와 사분의 삼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막 이거 ㅋㅋㅋ 겁나 빠르게 연습하는거 ㅋㅋㅋㅋ 태현인가? 갑자기 최둠칫 최쿵짝 이러면섴ㅋㅋㅋㅋ 멤버들 놀리고 ㅋㅋ 다음엔 또 뭐가 나올지 기대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틀릴까봐 긴장 된다고 그러더라고



울었다”면서 “2019년이 가기 전에 한 번 더 울고 싶다”고도 했다. 아이유 박효신 웨이션 브이하면 어디 외국가수(외국가수 맞지만) 같고 구체적이지도 않고 굳이 외울 필요 없어보이지않을까 127이라는 단어가 굳이 외워야되서 이상한거아닐까라는 친구랑 토론 했으 결론은 진짜 이상해보이려면 아이유 박효신 이달의소녀 와이와이바이와이 올리비아 혜나 아이유 박효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라고 하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인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 엑스원 박혜원 체리블렛 핫트렌드상 - 에이비식스 강다니엘/ 하성운 전소미 김재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