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봉 100억 입니다 10년 일해야 채울수 있는 금액인데 fa로 1억달러되는거 보면 미국 메이저 스포츠의 위엄이네요 박찬호 연봉도 베컴 지단 보다 많았다죠 총액이요 연봉은 200억 정도 되겠죠 5년에 1000억 혼이 실렸나보네요... NL 워싱턴 응원하는 입장으로선... 안타깝습니다..ㅠ 8년 3억달러 게릿콜에게 오퍼넣었었네요. 연평균금액은 양키보다 높았구요. 1년에 3750만달러 1위 게릿콜 2위 랜돈 3위 스벅 4위 휠러 5위 채프먼 6위 JD마르티네스 7위 범가너 8위 그랜달 9위 조쉬도날드슨 10위 류 참고로 다져스는 류



박한 평가를 내놨다. 거기에 마에다도 '매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다저스는 충분히 에이스급 투수를 데려올 능력이 있다. 그렇게 되면 몸값이 저렴하고 건강을 증명할 마에다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 다저스에 중요한 건 린도어가 아니다"라고 다시 한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기사를 올릴 정도면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거리를 벌렸다. 양키스는 8회말 터진 글레이버 토레스의 우월 홈런으로 4-1로 쫓아갔지만, 경기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다. 선발투수 루이스 세베리노는 4⅓이닝 5피안타(2피홈런) 3볼넷 6탈삼진 2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콜 몸값 쑥쑥 오르는 소리가 들린다 7년 2억 천만달러가 협상 기본값 되겠네 게릿콜 스트라스버그 보면 메이저 방어율 1위 류현진도 가능해 보인다네요 금액보고 놀란게 손흥민이



다저스ㅋ 게릿 콜이 이래 맞는것도 오랜만.^^ 이왕 이런거 워싱턴 가즈아~~~ 에이스급 투수를 영입하면 류현진이 건강해도 재계약할 필요가 없다." LA 다저스를 전담하는 캘리포니아 지역 언론 '오렌지카운티레지스터'가 냉철한 시각으로 다저스 선발진을 분석했다. 오렌지카운티레지스터는 30일(한국시간) 다저스의 오프시즌 행보를 내다보며 선발 보강이 최우선 과제라 지적했다. 게릿 콜이나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수준의 투수를 데려온다면 류현진이나 리치





3870억 엄청나네요. 이번 FA는 선발투수들의 몸값 엄청 잘받네요 류현진도 1억달러 넘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것도 게릿 콜 선발 경기인데... 휴스턴 우승은 따 놓은 당상인 줄 알았는데 이거 진짜 모르게 됐습니다. 내일 벌랜더 - 스트라스버그는 진짜 박빙이라고 보고... 워싱턴으로 가서 그레인키 - 산체스가 붙으면 산체스가



“류현진은 기교파, 에이스 스터프 없어...콜, 스벅 관심" 류현진 1억달러 계약도 가능할듯 LA 매체 “류현진은 기교파, 에이스 스터프 없어...콜, 스벅 관심' 게릿콜 일급 1억1천 ㄷㄷㄷ 오늘 mlb 전구단 영구강퇴 된 처자들 양키스 게릿콜 9년 계약 미쳤네요;; [MLB] 미국 메이저리그 선발투수 게릿콜 9년 3억2천400만달러로 양키스행 게릿 콜 오늘 털린 게 NL에서 뛰어서 분석당한 게 아닐까요 휴스턴 투수 게릿 콜 근황.jpg 게릿 콜 연봉은 진짜 상상이 안갑니다. MLB 양키스 게릿콜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매체는 “뷸러를 받쳐줄 2번째 에이스가 없다”고 했다. 디비전시리즈 5차전에서 구원 투수로 나와 홈런 2방을 맞고 승리를 날린 클레이튼 커쇼는 요즘은 3번째 선발이다. 훌리오 유리아스나 더스틴 메이가 로테이션 상위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스트라스버그로 판 키워놓은 다음 게릿 콜 몸값을 훨씬 올려받았군요. 이제 이 게임의 남은 수혜자는 류현진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 장사하는 거 보면 정말 대단한 양반인 것 같습니다. 월드시리즈 끝나고 팀지고 나서 그팀을 왜 나한테 물어봐 난 백수라고 그렇게 얘기한 선수 맞나? 9년 계약이고 금액도 최고액인가봐요 3억2천5백만 달러? 내년 양키스 우승 또 가나요 ㅎ 공의 구위보면 벌렌더 보다 더 잘던지는거 같네요 오늘도 8회끝내고 1실점.. ㄷㄷ 왠지 9회에도 나와서 완투할거같은 느낌이. 내년엔 양키스로 갈것인가? 그게





발언 보니까 그냥 조크같은데 다저스, RYU 떠나도 2020년 WS 우승 1순위 평가 소토 솔로포 2:2. 꿀잼이네요~ MLB ERA 1위인데... LA 언론 "류현진, 건강해도 필요 없다" 혹평 휴스턴은 왜 7차전에서 게릿 콜을 안썼을까요? 다져스 소식 스탠튼 + 게릿콜 = 템파베이 전체선수단 월드씨리즈 1차전 하이라이트 스탠튼 + 게릿콜 = 템파베이 전체선수단 [MLB]메이저리그 역대 최고액 계약 TOP5 서열 리스트 업데이트 - 게릿콜반영.JPG 게릿콜 미친 3억달러 ㅋㅋㅋㅋㅋ LA 매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