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림무용과 전부 다 데뷔했네 지금 얘네 온리원오브 1집도 괜찮음 [뮤직뱅크 라인업] 엑소·세정·박지훈·JxR·AOA·CIX·골든차일드·아스트로 등 상혁이가 브이앱에서 지성아 힘내라 라고 한게 2019년 신인 남돌 몇팀이나 알고 있어? 한림예고에는 실용무용과 F5(새로고침 아님)의 전설이 있어.jpg 올해 데뷔한 남신인돌들이라는데 나 케이팝 과몰입 존나 심한가봐 올해 데뷔한 19 남신인 돌들 온리원오브 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ㅋㅋㅋㅋㅋㅋ ‘설특집 아육대’ 세븐틴→ITZY 51개 그룹 202명 출전 확정(공식) 상혁이가 브이앱에서 지성아 힘내라 라고 한게 나는 온리원오브 노래중에 안유명해도 이노래 좋더라 올해 데뷔한 남신인돌들이라는데 나 케이팝 과몰입 존나 심한가봐 나는 온리원오브 노래중에 안유명해도 이노래



3월 투바투 1team 아르곤 배너 4월 동키즈 원더나인 뉴키드 5월 ab6ix 온리원오브 6월 위인더존 7월 cix 리미트리스 8월 디원스 11월 bdc 두팀빼고다알아 ㅁㅊㅋㅋㅋㅋㅎ 사실 내돌 노래는 다 좋음 히히 온리원오브 편해졌는지 갈수록 분위기 풀어진 것도 귀엽고 하성운도 선배미 뿜뿜하고 진행 너무 좋아ㅋㅋㅋ 출처





남돌,, 그거 온리원오브,, 안무랑 노래랑 다 좋으니까 온리원오브,, 기억해주세요,, (급 마무리 ㅋㅋㅋㅋㅋ)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뉴키드, 동키즈,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 성민, CIX, 아스트로, AOA, 온리원오브, 우주소녀, 원팀, 이진혁, TXT, 해디 강다니엘, 뉴키드, 리미트리스, AOA 컴백 성민 솔로데뷔 이진혁 후속곡 VILLAIN 무대, TXT 후속곡 앤젤OR데빌 무대 마마무 막방 리얼리티 보다가 발견해쏰ㅋㅋ 저거 뭐지 뭔가 낯익은데..?? 내가 아는 건데? 하면서 ㅋㅋ 실무과 꽃미남 5인방



6월 위인더존 7월 cix 리미트리스 8월 디원스 11월 bdc 두팀빼고다알아 ㅁㅊㅋㅋㅋㅋㅎ 1월 원어스, 베리베리, 몬트, 머스트비 2월 트레이 3월 투바투 1team 아르곤 배너 4월 동키즈 원더나인 뉴키드 5월 ab6ix 온리원오브 6월 위인더존 7월 cix 리미트리스 8월 디원스 11월 bdc 19팀임 놀란표정 진짜 귀여워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출전



추가할 돌 있으면 말해주라 ㅠㅠㅠ Love (러브) 리에 규빈 나인 유정 Mill (밀) 준지 = 온리원오브 진짜 새빨개서 뭔가 할로윈을 준비한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원래 컨셉임) Love (러브) 리에 규빈 나인 유정 Mill (밀) 준지 =



+ 가랜드까지 챙겨준다고 함 ㅠㅠ 이거 보고 다른 돌들도 있나 찾아봤는데 요즘은 복권이 흔한 공방 물품1이 된 것 같음 아스트로 공방 복권 1등 : 싸인 폴라로이드 (원하는 포즈) 2등 : 원하는 곳에 싸인 3등 : 싸인 폴라로이드 4등 : 포토카드 1장 더 5등 : 스탬프 1개 더 이게 4등 물품이라고 함 공방 포카를 멤버 상관없이 하나씩 더 주는 것 같음 온리원오브 공방





데뷔도 비슷하게 하고 이번 컴백도 비슷한 날에 했더라,, 이름도 비슷한거 같고,, ㅈㄱㄴ 원팀, AOA, 밴디트, CIX, 온리원오브, TXT, 강다니엘, 골든차일드, 기프트, 네이처, 뉴키드, 동키즈,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 성민, 세븐어클락, 아스트로, 올리, 우주소녀 AOA, 강다니엘, 뉴키드, 리미트리스 컴백 성민 솔로데뷔 TXT 후속곡 '앤젤or데빌' 활동시작 마마무 막방주간 온리원오브



유정(온리원오브) 키노 : 진짜 미안한데 우리 그냥 5명이서 다닌 거지 F5 아니었어 아닌데 ㅠㅠ F5 맞는데 ㅠㅠㅠ 1월 원어스, 베리베리, 몬트, 머스트비 2월 트레이 3월 투바투 1team 아르곤 배너 4월 동키즈 원더나인 뉴키드 5월 ab6ix 온리원오브



뉴키드, 느와르, 더보이즈, 동키즈, 멋진녀석들, 몬스타엑스, 박지훈, 베리베리, 빅톤,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스펙트럼, 에이티즈, 엔플라잉,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원더나인, 원팀, 위인더존, 정세운, 청공소년, 하성운은 각자 자신 있는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한 승부를 가리는 ‘아육대’. 202명의 아이돌이 ‘아육대’를 통해 보여줄 눈부신 활약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복권 1등 : 싸인 폴라로이드 (멤버 랜덤) 2등 : 손글씨 프로필 포스터 (7종/랜덤) 3등 : 포토카드 (버전별 1장씩 / 랜덤) 꽝 : 단체 그림 스티커 위 엽서 두장이 일일팬매 엽서고 아래 빨간옷 입은게 2등 상품이라고 함 옆에 그림 그려진게 꽝인 사람들한테 주는거래 ㅋㅋㅋㅋ 귀엽 ㅋㅋㅋ 방탄소년단 복권 아이즈 공방 복권 당첨 포카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공방 복권 더 찾고 싶은데 서치가 잘 안되서 찾은 것만 넣어봄 ㅠㅠㅠ 흔한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흔해서 쭈굴,, 혹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