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했다고. 이혜성은 "첫 번째 반응은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겪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사귀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이혜성은 "KBS 방송이 이어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해피투게더4'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알게 됐다. 제가 게스트로 나갔을 때



후보 실화인가요 9442 33 16 50 신천지 근황.jpg 7255 41 2 51 진짜 나경원같은 인간은 첨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9766 31 73 52 요즘 길거리 상황.jpg 10261 28 0 53 제발 저를 차단이나 일본 외노자라고 메모 좀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3420 54 22 54 3살 반포





열애 소식이 '연예가중계'를 통해 한번 더 언급됐다. 특히 전현무의 사랑꾼 에피소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최근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이자 15살 나이 차를 자랑하기에, 뜨거운 관심을 받기 충분했다. 이에 22일 방송된





했다. 그러고 전현무 씨에게 이혜성 씨가 온다고 했는데도 '어 친한 후배야'하고 별 말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기자간담회 직후 이상한 기류가 포착됐다고. 당시 간담회를 마치고 식사를 하러 갔을 때 두 사람이 친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상하리 만큼 식사에만 집중한 것이다. 이에 담당 PD는 "기사가 나온 걸 보면서 열애를 숨기려고 그런 거였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열애설 터진 날 당시 현장 분위기는 어땠을까. 이창수 PD는 "특히 심영순 선생님이 좋아하셨다. 전현무의 열애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등에 함께 출연한 걸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그리고 3년간 비밀 연애를 했다. 결혼할 때가 임박해서야 이를 공개적으로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9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비밀 연애'를 선호하는 이들이 꼽는 장점도 '주변에 대한 시선'이 주를 이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지난 6월 미혼남녀 41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88.2%가 비밀 연애를 긍정적이라 평가했다. 이유로는 "주변의 시선 때문에"가 38.1%로 가장 많았다. 특히 여성은 "이별 후 불편함이 적다(39.3%)"는 응답이 많았다. "비밀 연애, 제약 많아 싫다" [img= ] 공개 연애를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다”며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전현무는 2006년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로 입사, 2012년 9월 프리랜서 선언을 했다. 현재는 KBS2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전지적 참견





이혜성 결혼! 낚시글입니다 피하세요 전현무, ♥이혜성 '연중' 촬영장에 커피까지 쏘는 사랑꾼 [공식]'옥탑방의 문제아들' 전현무의 그녀 이혜성, 아나운서 특집 출연 확정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KBS 선후배 커플 탄생 전현무와 열애설 난 여자 아나운서 이혜성 실체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11월 14일~24일 동안 개인 일정으로 연재를 쉽니다. 연재를 쉬는 기간 동안에도 출처인 에는 업데이트가 됩니다. 생각나시는 분들은 직접 방문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어제 좋은 뉴스로 랭킹8 추천합니다. 어제(11월12일)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공식이면 확정이네요. 그래도 한번 공개연애 하고 헤어졌으니 많이 부담되긴 할 것 같아요. 근데 갈수록 나이차가 커지는군요.. 프리 안 했으면 그냥 '복학생 선배' 같은 느낌일텐데.. (같은 방송사) 방송인 전현무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KBS 이혜성 아나운서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12일 ‘스포츠경향’에 “전현무가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했다고. 이혜성은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 "첫 번째는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겪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도 공개됐다. 이혜성은 "KBS 방송이 이어준 것 같다. '해피투게더4'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알게 됐다. 제가 게스트로 나갔을 때 현무 선배가 그거에 대한 보답으로 라디오 게스트로 나와주셨다. 그때부터 조금씩 친해지기 시작했고 밥도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미안하다고 했다"고 전했다. 연인 전현무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어 보였다. [img= ]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에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출연한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