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는데 미친듯 ㅋㅋㅋㅋ 왠 여자개그맨이 마동탁 분장했는데ㅋㅋㅋ 지금은 욜라뽕타�鸚빱빱빱빱빱� 아 여자분은 박나래 아니구 욜라뽕타�揚� 황제성 허재 황제성 조세호X홍현희 이진호 장성규 김남길 이 뜸 웃음 젤 못참는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이 또 본인 칭찬 못견디고 내가? 내가? 난 기억안나는데 이러면서 넘기려고할때 황제성이 한 말이 넘 인상적이었어 본인은 기억 안날지 모르겠지만 전 평생



두 번 물고 치와와는 공격했는데 심장마비로 죽었다네요. 태생 자체가 투견이라는데, 이 친구들을 데려올 때 정말 많이 공부해야 할 거 같은데 그냥 데려왔나보네요. 그냥 뒀으면 사람에게도 사고가 났을거 같은데 참... 이 와중에 세나개 황제성은 성우 진짜 잘하네요. 유머감각도 좋고. 고부해 초창기 지숙은 처음엔 잘 몰랐는데 다음 전문 성우인 김보민? 이 분 들어오시고 나서 확실히 차이가..ㄷㄷ 황제성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 길스토리라고 라서 길라인에 음성편지 즉흥으로



쩜 5. 초특가 야놀자 조금 시대가 지난 금지곡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도 본인 생각에 중독성 존엄 6. 슈퍼콘 이거하고 이승우의 갈까 말까 압권 7. 이마트송 더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8. 전국 Handclap 자랑 핸드클랩과 송해의 미친 콜라보 9. 인크레디박스에서 유저가 만드는 게임 전부 별 감흥은 없는데 게임 자체가 비트장르라서 잘못들으면 계속 생각남 10. 라송 - 비 라라라 라~ 이거 들으면 머리에서 가시질 않음 내년에 수능 준비하는 분들



관심이 커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시, 6시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 오후 1시 김구라와 김장훈이 처음으로 합동 방송을 한다. 두 사람은 장영란, 쯔양, 문정훈 교수와 함께 '맛의 고장' 전라남도 목포의 음식을 샅샅이 파헤칠 예정. 과연 이들의 ‘목포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황제성, 도티와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요구한거 같은데 김남길 진짜 순발력 오짐 이 이후에 엄홍길 했고 가로수길 얘기했다가 가로수길은 농담이라며 넘어가고 나중에 E.T한테도 보냄ㅋㅋㅋㅋ 저희 동네는 1500원 하는데 [꼬치 양이 좀 다른거 같긴하지만] 만원은 미친가격 아님??? 그걸 사먹으니....호구가 있으니 장사가 되는것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 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과연 이들의 ‘목포 맛 토크’는 어떨지 그리고 김구라, 김장훈의 케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전광렬이 코미디언 황제성, 도티와 생방송을 펼친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그가 ‘마리텔 V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그의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전광렬은 40년 연기 경력을 살린 리뷰,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6.541% 최저 206회 AOA 3.533% 192회 세븐틴 3.726% 176회 마마무 3.924% 195회 박호산, 공승연, 김민재, 박지훈 3.973% 174회 노라조 UV 4.151% 188회 있지 4.308% 193회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4.332% 코미디언 황제성, 유튜버 도티랑 같이 나온다네요 재밌더라구요 개그맨중에 황제성, 김용명 이 웃기던데 ㅎㅎㅎ 특히 황제성이 ㅂㅌ같으면서 진짜 웃긴거 같은..ㅋㅋ





찍은 광고 찾아봤는데 요즘 이런 컨셉이 유행인가봐요. 혼란스러워서 보기 힘들었네요ㅋㅋㅋ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저게 정말 회사에서 만든 광고 영상이라고 하네요. 영상 올리는건 왜인지 모르겠지만 안되서ㅜㅜ 링크만 남겨드릴게요! 벌써웃김ㅋㅋㅋㅋㅋㅋ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전광렬이 오는 30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에 출격한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연자, 붐 등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MC 황제성씨와의 미담 김남길 비담 시절 MC 황제성씨와의 미담 코빅 데스 스트렌딩.... 간만에 코빅 봤는데 넘 웃기네요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플레이어 볼 때마다 황제성 웃고있어 ㅋㅋㅋㅋ 김남길한테 고마워하던 황제성 얘기 중에 아래 빠진 표현인데 내가 뭔가 가슴에 콕 박힌말은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덬들 유툽에 괴릴라데이트라고 암? 황제성 :



그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기대를 모은다. 동 시간대에 트로트 가수 김연자가 붐과 함께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연자는 ‘마이크 퍼포먼스'의 일인자 답게 '트로트 노래방'을 통해 넘쳐흐르는 흥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시 들어도 가슴이 따수워진다. .oT^To 한결같은 사람이야.. 다정하고 따뜻하고 사람 잘 챙기고 ㅠㅠ 다시 들어도 가슴이 따수워진다. .oT^To 한결같은 사람이야.. 다정하고 따뜻하고 사람 잘 챙기고 ㅠㅠ 황제성 진짜...ㅡㅡ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코빅 취향 갈려서 안봤는데 코너 하는것마다 다 웃기네요ㅠ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려고 대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