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장군수 활용방안 제정신 아닌 부산기장군수 개코메디 기장군수 시리즈~! ㅎㅎ 혈압 상승주의.,기장군.대박입니다.. 기장군수 영상 보셨음?? [발암주의] 지차체 선거 정말 잘해야,, 기장군수에게 한수 배워야 함. 고구마 주의) 기장군수 관련 꼭 봐보세요. 심심하면 유튜브에서 얼마전에도 열일하신 기장군수님... ㅎㅎㅎ 기장에 사시는 주민분들은 반성 좀 하셔야겠습니다. 기장군수의 안하무인은 답이없네요 사과 하세요 아베 관저에 보내서 사과받아낼 때까지 세워놓으면 됨. 제정신 아닌거 같네요 한심합니다 ㅜㅜ 저런사람이 군수라니 ㅜㅜ 거기에 3선이라니 반성이





ㅎㅎ 그말이 셍각나네요 두명의 여 의원만 아니면 아무일없이 다 넘어간다 고 동료직원 누군가가 그랬답니다.. ㅎㅎㅎㅎ 기장군수님 국회앞에서 일인시위 지금은 멈춘상태라고 그이유가 군수직에 또 출마를 하시기위함이라고 ㅎㅎㅎ 기장군민 여러분 냉정한 판단 잘 하셔야 할듯 합니다 주의:혈압상승^^;; 이걸 보면서 인간은 화를 언제까지 참을수 있을까 싶었음 ㅋㅋㅋㅋㅋㅋ 유튜브 써핑하다 암걸릴 뻔 했습니다 기장군수의 의회질의에 대한 답변 내 보다 보다 이런 광경은 처음 선거,,잘 해야,,,, 기장군수의 460여회 출장 내역과 영수증 없음... 감사원 감사결과 수십건의 결과에 대한 군정질의 답변 못함. "사과하세요!" "사퇴하세요!" 우째



필요합니다 동영상을 못 올려서 주소로 올립니다. 믿거유 아니고 진정한 코메디입니다. 대한민국 지방자치 단체장의 수준을 보여주네요. 이건 그지역에 겨신분들은 진짜 꼼꼼히 보셔야 할듯 합니다.. 주민의 세금을 어떻게 썼는지 감사를 자행했는데 .. 그 결과 한번 봐보세요.. 기획실장 진짜 대단합니다.. 어찌 그자리에 있을수있는지 대단 하십니다.. 보는 내내 울화통 터집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