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인조차 방송을 통해 알게 됐다는 드럼 독주회부터 갑작스럽게 투입된 아침 생방송까지, 유재석은 매번 당혹스러운 상황에 처하지만 빠른 상황 파악 능력과 성실한 노력으로 기대에 부응한다. 이러한 유재석의 능력치는 '놀면 뭐하니?'가 가진 확장성과 시너지를 일으켰고,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다음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무지개 회장' 박나래,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 박나래는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는 박나래가 3년째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의미다. 특히 이시언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공개적으로 "박나래가 대상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만큼 색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세 프로그램이 2020년 MBC를 대표하는 예능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이창윤은 6살 아이돌 영재엿던 것임 몇번째야 ㅋㅋㅋ 지금 하고 있네요. 축구 끝나면 스브스로 놀러오세요. 영재발굴단 마지막회래요 ㅜㅜ 잼나게 보고 있었는디... ㅋㅋㅋㅋㅋ 가습기 살균제 피해 학생이 영재로 나오는데 안쓰럽고 기특해서 졸라 처울었네ㅠㅠ 6살 나이. 참 어립니다. 그런데요. 그건 일반적인거고.. 어떤 한 분야에 천재성을 보이는 아이는 꼭 있습니다. 영재발굴단





그 상처를 조금이라도 낫게해주기 위해 상대 부모와 상의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네요. 설령 !!!!! 애는 모르고 했다 쳐도 당한 아이에겐 그저 상처고 두려움 인걸요. 상황실 차려진게 오바다 아니다 하는 분들 계시는데, 법으로 해결이 안되니 사과라도 받게 하자고 많은 분들이 달려가셨는데 그걸 방구석에 앉아서 맞네 아니네 그만 하시고 도움이 못되면 지켜라도 봐주시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Your browser does



캐릭터를 KBS 1TV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에 내보내며 방송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무엇보다 유재석과 유산슬을 철저히 다른 인물로 규정하며 세계관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11월 종영한 '같이 펀딩' 역시 예능의 매력을 확장한 프로그램이었다. 예능과 크라우드 펀딩의 만남이라는 참신함, 아이디어가 현실로 이뤄지는 즐거움, 출연진의 아이디어를 시청자들이 함께 실현하며 완성하는 과정이 재미를 선사했다. 비록 시청률은 높지 않았지만 '같이 펀딩'은



컬투쇼때 남자아이랑 사진 찍었자나 투바투 진짜 다들 되게 실력있는게 느껴져서 좋네 영재 발굴단에서 소개된 후 피아니스트가 되어 돌아온 소년!!! 주말 아침부터 투바투 지나간 짤들.jpg 헐 영재발굴단에서 필구찍어가는거 아니냐 임태혁 저 선수가 현재 가장 잘하는 선수 아니야? 투바투 영재발굴단 ㅅㅂㅋㅋㅋㅋㅋ 영재발굴단 13세 그림소녀가 걸그룹 노래에 영감을 받고 그린 그림 다음주 sbs 영재발굴단 최종회





선배 동원 군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평소 ‘영재발굴단’을 즐겨 본다는 유산슬은 현재 암 투병 중인 동원 군의 할아버지와 가족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9년의 끝자락, 기적을 바라는 모든 사람에게 기억될 가슴 뭉클한 감동의 무대는 18일 방송되는 ‘영재발굴단’ 마지막 회에서 함께 할 수 있다. 18일 오후 8시55분 방송. (사진=SBS)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실상 대상 2파전이다. 유재석과 박나래 가운데 '2019 MBC 방송연예대상'



가장 잘하는 선수 아니야? '놀면 뭐하니' 유산슬, 지상파 3사 대통합…土 예능 2049 시청률 1위 김태호 존나 웃김 영재발굴단에 트로트신동으로 유산슬 나왔는데 드럼신동으로는 안불러줬어서 서운하대 유산슬 근황.jpg 영재발굴단 초토화 시킨 삼둥이 근황.jpg 트로트영재 유산슬 영재발굴단 마지막회 출현하네요ㅋㅋ 헐 영재발굴단에 걸리는구나 비오는날 눈물샘자극ㅠ 와...영재발굴단에 나오는 어머니가 너무 미인상이어서 놀람...



아침마당에 이어서 영재발굴단까지 ㄷㄷㄷ 그나저나 영재발굴단은 마지막회라니 안타깝네요 ㅠㅠ 좆렬 가지말라니까 ㅠㅠ 정말잘큰 두민이 아빠의 외로움의값이라는 명언을 했던 꼬마두민이 근황 영재발굴단sbs 와......... 깜놀함 아버님 엄청나보임 ㄷ 영재 발굴단 승우 승하 기억하시나요? 그때 컬투치킨에서 치킨집도 마련해주고 했는데 지금은 운영이 어려워 포기하고 김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계시네요. 놀뭐도 별로인가 싶더니 유플래쉬 뽕포유부타 갑자기 폭주함ㅋㅋㅋㅋ아침마당 영재발굴단 콜라보 개미챴자나ㅋㅋㅋㅋ 애들 의외의 방송떡밥 중 하나가 영재발굴단 인데 힝 좆렬 가지말라니까 ㅠㅠ 자식들이



모습을 보였다. '편애중계' 역시 중계 주제에 따라 재미의 편차가 크다는 단점이 있지만, 최근 방송된 '꼴찌 고사' 특집은 요즘 보기 드문 '힐링 예능'이라는 평을 얻었다. 또 '언니네 쌀롱'은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였던 한예슬이 한 달 만에 하차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남겼지만, 패션과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이소라가 후임 MC로 발탁된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도 박나래의 활약은 대단했다. 가장 큰 변화는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를 이끄는 무지개 회장이 됐다는 점. '나 혼자 산다'는 지난 3월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로 인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바 있다. 프로그램의 큰 인기 요인 중 하나가 무지개 회원들의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였기에 시청자들의 우려는 더 컸다. 중추적인 역할을 했던 두 사람이 빠지면서 가장 큰 부담을 짊어지게 된 멤버는 박나래였다. 하지만 박나래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는 핵심 역할을 톡톡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