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확인했다.오는 11월3일 송가인 단독 리사이틀(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마치고 곧 바로 11월8일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11월8일 출발하여 26일 귀국하는 일정으로 5개도시를 순회 투어 콘서트이다. 일정은 다음과 같다. 11월8일 출국 11월9일 LA PECHANGA HOTEL 2회공연 11월15일 오아후 HAWAII 컨벤션센타 1회 공연 11월17일 SEATTLE 메이덴 바우어센타 1회 공연 11월21일 MARYLAND MGM HOTEL 1회 공연 11월23일 NEW YORK 퀸즈컬리지콜튼센터 2회공연 이런 일정으로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





이렇게 3명이서 비너스라는 트로트 걸그룹을 만들었네요 그래서 어제 뭔생각으로 만들었는제,,, 팬카페를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주소 공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회원이 과연 생길지는 의문이지만 형동생분들 많은 호응 부탁드려요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닷!! 참 제가 만든카페이고,, 카페오시면 초창기 멤버가 될 수있는 영광을



행사 열 번을 뛰면 TV조선은 5000만 원을 버는 셈이다. 다른 출연자들까지 더해지면 그 몫은 훨씬 더 크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미스트롯'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송가인의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을 TV조선이 가져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하다.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하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법적 효력도 없는 내용증명을 핑계로 포켓돌 스튜디오는 5월부터 현재까지의 행사대금과 7월 13일부터의 현재까지의 콘서트에 관련된 정산금을 보내지 않고 있는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내용증명 자체도 절 농락했다. 그래서 저는 2019년 9월 20일 포켓돌 스튜디오를 상대로 2019년 8월 초까지의 콘서트 정산금에 대한 소장을 접수하였고 10월 1일 포켓돌에서는 법무대리인을 선정하며 소송을





옛말이다 그냥 조선스럽다~~ ㅋㅋㅋ미스트롯 송가인 홍자만 알앗는데 어제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하루종일 ㅋㅋ찾아보고 있네요 사진설명]많은 방송에서 하와이가 가장 가고 싶다는 송가인씨의 꿈이 곧 실현될 전망이다. 한국 찍고 미국으로 진출하는 미스트롯 미국 5개도시 콘서트가 11월 초에 진행된다.이번 행사로 한국 트로트의 대중음악의 해외진출 가능성을



대꾸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저를 형사고발하고 제게 정말 잘못이 있다면 제가 벌금이든 형이든 받을 생각입니다. 저는 당당하고 다경이가 그만 마음 다잡고 돌아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하반기 ‘미스 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계약서조차 보내지 않고 임의적으로 콘서트에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내용도 법적으로 조치를 해야 하는 상황이고요. 저는 법적으로도 언론 대응도 너무 힘이 없습니다.





지금 정다경 소속사임? 근데 져버렸네 송가인 수익금 25%는 tv조선이... [단독] "송가인 수익금 나누자"…앉아서 돈 버는 TV조선 취재 결과 송가인은 각종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금에서 50% 정도를 정산 받는다. 나머지를 소속사와 TV조선이 나눠갖는다. 전체 비율로 따졌을 때 TV조선은 송가인의 수익금 중 25% 를 가져가고 이 계약은 내년 연말 무렵까지 유효 하다. 이는 송가인 뿐만이 아니다. '미스트롯'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한다. 다만 5위에 오른 김나희의 경우 본업인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송가인의 행사 출연료는 2000~3000만 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행사 출연료 중 500만 원 이상이 TV조선의 주머니로 들어간다는 말이다. 1위 입상자 송가인뿐만 아니라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비슷한 비율로 TV조선과 수익을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보도에 팬들의 찬반양론이 뜨겁다. 송가인을 비롯한 정미애, 홍자, 정다경이 '미스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것은 맞지만

톱5 정미애, 홍자, 정다경도 송가인과 마찬가지로 수익금 중 상당액을 TV조선에 분배해야 한다. 이는 CJ E&M이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것을 떠오르게 하지만 그 과정에는 큰 차이가 있다. CJ E&M은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의 멤버로 발탁된 이들과 팀 계약을 체결한 뒤 매니지먼트 대행을 맡겼다. CJ E&M에게 모든 권리가 있고 일부 권한과 수익금을 대행사와 멤버들 각자의 소속사로 분배하는

국민 애창곡인 강진의 ‘땡벌’로 무대에 등장,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원색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하이텐션 가득한 고품격 무대를 이어갔다. ‘땡벌’ 무대 하나로 관객 대통합을 이룬 트롯 여신 3인방 하유비, 두리, 박성연은 노련한 무대 매너와 포인트 안무로 떼창 유발에 성공, 전에 없는 흥 부자 면모까지 입증해 보였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