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ke me away I'm crying out "Mayday" 어둠에 갇힌 날 구해줘 Save me 너 만이 나를 구해낼 수 있어 짙은 안개가 자욱한 시선 속 유일한 빛이 되어준 네게 감사해 이대로 Stay Take me away I'm crying out "Mayday" 이곳에서 나를 꺼내줘 Baby 바람이 불어와 속삭이던 저 하늘 새들이 날아와 노래하던 이유는 너야 날 이끄는 거야 내 유일한 답 너라고 말야 Taking me to you



}); 아이돌들 중에서는 갓세븐 뱀뱀 블핑 리사 CLC 손 이 셋은 하이쏘는 아니지만 부자인건 동일 리사가 인기가 많은 이유가 하이쏘가 아닌데도 타국에서 성공해서 그렇다네요 자기들도 할수 있다는 그런 희망을 준다고.. 근데 하이쏘만 아닐뿐 부자인건 똑같은데;; 하이쏘인 아이돌은 아이들 민니 투피엠 닉쿤 엔시티 텐 이라는데 더 있을수도.. 그냥 부자나 벼락부자 이런건 하이쏘가 아니고 대대로 내려져온 부자인 그러니까 오래된 찐부자여야 하이쏘의 기준중 하나라는군요 즉 부와 명예 그 외에 많은걸 가진 집안이어야





파워 한국어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세븐에 맞게 7의 배수네 페이스캠 단체직캠 항공캠 지미집캠 뱀뱀이나 잭슨같은 포텐셜 두고도 유튭조회수가 신기하게 별로인게 신기했는데 (아... 잭슨은 중화권이라 유튜브 영향은 크게 없으려나요) 이번곡은 조회수 잘나오네요 어디임ㅋㅋ 너무 어렵지않냐며ㅠㅠ 갓세븐과 같이 연차차면서 잘할줄알았다구,, 어려우면 얘기해서 바꿔주겠다고.. 새들 존심상했다고한다 그래서 바로 칼박에 제이비!!!!!!!! 들어갔어ㅋㅋㄱ 애들 놀래가꾸ㅋㅋ잘한다구ㅋㅋ 마크였나?????ㅋ막웃으면서 새들 지금



행동해도 지랄의 반은 사드라들듯 ㅅㅂ 진영은 “이번 노래는 춤이 어렵다기보단, 춤의 느낌을 표현하는 게 무척 어려웠다”면서 “‘하드캐리’는 무작정 때려 부수는 느낌이라면,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절제의 끝을 보여주는 안무”라고 설명했다. 유겸은 “컨트롤이 필요한 동작이 많다. 기존의 곡들은 힘을 세게 주는 동작이 많은데, 이번엔 절제하며 컨트롤 하는 동작이 많다. 그래서 느낌을 내기 힘들었다”며 기존과



3위 현아 Flower Shower 2위 Winner So So 1위 갓세븐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셔누 (몬엑 리보, 확정) 강동호 (뉴이스트 메보) 제이비 (갓세븐 메보) 사랑해💚🐥💚 퀄이 달라 ㅋ 보는 쾌감 팬싸일정도 좆같이 잡고 굿즈도 못뽑고 시그도 안 만들고 아마존도 안 열어주고 옷도 재탕하고 공지도 제대로 안 올리고 아티스트보호도 안하고



생방송 경연에서 '국민 프로듀서'로 불리는 시청자들의 유료 문자 투표 결과를 조작, 특정 후보자에게 이익을 준 혐의다. 포승줄에 묶여 유치장으로 이송되는 안 PD의 모습을 보며 대중들의 분노는 극으로 달했다. 시청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갈망하며 데뷔한 이들의 빌보드 진출을 호언하던 안 PD였다. '프로듀스'를 통해 발굴되는 프로젝트 그룹은 기존 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육성 시스템에서 벗어났다는 점에서 업계의 우려를 받기도 했다. 긍정적으로는 가요계의 새로운 모델이 될 수도 있지만 반대로 시장 생태계를



태연 30.96% 3위 김재환 19.27% 4위 박봄 11.54% 5위 벤 3.04% 6위 장범준 1.66% 베스트 보컬 퍼포 그룹 1위 마마무 47.78% 2위 악뮤 13.61% 3위 위너 13.42% 4위 비투비 12.21% 5위 볼빨간사춘기 9.27% 6위 다비치 3.71% 베스트 밴드 퍼포 1위 데이식스 64.95%



넘 웃겨가지고ㅋㅋㅋ 좋았던게 서로 다정해서 좋더라 칭찬도 많이 해주고 장난이라도 막 눈치주고 그런거 진짜 싫어하는데 그런게 없어서 보기 편했음 동생들도 형한테 편하게하고 은근 중독성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뽐맠잭녕퉤뱀겸 갓세븐❤️ 좀 가르쳐주라 ㅠㅠ 노래 너무 좋다 갓세븐, 네이처, 던, 루리, 마마무, 밴디트, BDC, 빅톤, 사우스클럽, 아리아즈, 이진혁, 인투잇, 태진아, TXT, 현아 네이처 마마무 사우스클럽 인투잇 컴백 (마마무만 힙+열밤 2곡) 현아



이렇게 행복할 수 있구나 처음 느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가 너무 좋아서 매번 무대 볼 때마다 행복충 긍정충 됐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3주 활동인 것도 너무 좋았고 후속곡으로 떨스데이까지 졸라 완벽했어ㅠㅠㅠ 3주 동안 열심히 응원하느라 아가새들도 고생했어 갓세븐 사랑해💚 ㅈㄱㄴ 계속보는중 ㅋㅋㅋㅋ 코디 어디냐 괜찮은데 10대라도? 썸넬 마크 ㄱㅇㅇ



2TV에서 생방송될 예정이다. 갓세븐 3000만큼 라뷰해💚 엠씨 본 진영이, 콜라보 준비한 유겸이, 연말 무대 라이브로 찢어버린 갓세븐, 현장에서 목 찢어져라 응원해준 현장새들, 안방에서 노심초사 걱정하고 같이 화내고 응원한 안방새들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년엔 더더 행복하쟈 💚💚💚💚💚 안들어가지나바 이제 ㅅㅂ 이런게 어딨어 명곡파티 b 외국작곡가 곡이네 거의 내적댄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