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냥 예측가능한 지점으로만 가네요. 후반부터는 케인은 사실상 닌자모드고-.-;; 오늘 비기기만해도 기적일꺼 같네요...; 손은 죽어라 뛰고 있는데... 공이 제대로 넘어오질 않네요 선수 기용과 전술이 문제면 감독탓이겠는데 이건 무슨 선수들이 저렇게 밖에 못하는데... 감독이라고 어쩔도리가.. 집에서는 그 식당에서 판매하는 부드러움? 고급스런? 맛이 안나오는거같아요 양파도 카라멜라이징해서 하는데.... 그게 다가 아닌가봐요 . 버터를 많이 넣어야하나? 생크림? 우유? 뭔가 비법이 있을텐데... 집에선 그맛이 안나오네요 ㅎㅎ





to win. “If we can win it will be great and we’ll have even more confidence for the rest of the season. 여기서 이기면 남은 시즌을 좀더 자신감을 얻을거임 타싸이트에서 긁어온 건데 두팀 다 유스 섞어쓸건 뻔하고 뮌헨전 감독 인터뷰보니 경기양상이 의외로 치열할지도 모르겠디ㅡ ㅋㅋ ㅈㄱㄴ 아 물론 폼이 개떡같이 떨어졌지만..ㅋㅋㅋㅋㅋ 라멜라는 아주 잠시 희망을



기간만 생각하면... 제발 아무나 사갔으면 ㅂㄷㅂㄷ ㅅㅂㅅㅂ뎁스얇아서 선수도없구만 또... 이번엔 혹시??? 하는 내 기대를 매시즌 찬바람 불어오면 산산조각으로 부숴버리는 그이름...ㅠㅠㅠㅠㅠㅠㅠㅠ 볶음밥만 하면 맨날 질척질척 맛없어서 볶음밥은 안해먹었었는데 오늘은 성공했습니다 (백사장님 유튜브에 레시피 올라왔더라구요) 양파 대신에 양파카라멜라징한거 반수저 넣고 맛소금으로 간했는데 이게 진짜 내가한것인가 ㄷㄷ 장사나 해볼까하는 미친 생각이 0.01초 스쳐가네요 ㅋ 안보고싶은데 라멜라 ㅂㅅ아 굿 이사람 영국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인데요. 저번 왓포드전도 맞추던데...ㄷㄷㄷ 정확히 1-1 이말도 맞는게.. 상황이 심각하긴 하네요... 공미로 내려간 라멜라





서면 좀 나아질것같은데 그전에 라멜라 은돔은 건강한게 먼저겠네 ㅜ 다들 라멜라만 찾기에 로셀소는 모우라처럼 수비 안돼? 포체티노 해임 후 무리뉴 부임으로 토트넘의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지만, 올림피아코스전 이후 손흥민에 대한 무리한 수비부담을 준다는 이유로 또다시 손흥민 역할론과 이적설이 고개를 들기 시작했는데요. 저는 그거보다 2게임연속 풀타임을 더 중요하게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그것을 훌륭하게 해냈죠. 사실



공동 7위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에릭 라멜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공동 7위 루카스 모우라 : 주급 8만 파운드 (약 1억 1천7백만 원) / 연봉 416만 파운드 (약 61억 원)



라멜라 이놈은 독감 감기 이거도 단골임 집에서 뭐하냐 오늘은 라멜라 나오겠지?? 에릭센 보고 싶지읺아 했는데 섀도우가 안어울리는거 같지만..최대한 다양하게 해보고 결정하려는데 라멜라는 언제 돌아온대???? 오늘은 라멜라 나오겠지?? 에릭센 보고 싶지읺아 했는데 좆같아서 라멜라 부상날짜 확인해보고옴 라멜라 언제 다친거야? 오늘 웜업은 아니지? 라멜라 주급 얀 줘라 에릭센은 존나 딜레마야 라멜라 쓰나싶었는데 라멜라





돌아와라 우리 선수 부족하거든😥😥 아그래 뭐 프로선수들 다 경쟁은 하지 근데 얘 올해 존나 하드캐리중 아니냐ㅋㅋㅋㅋㅋ팀에서 필드플레이어중에 유일하게 발롱30인 들고 그냥 요즘은 에이스역할이던데 아직도 모우라랑 주전경쟁....ㅋㅋㅋㅋㅋ모우라는 일단 오른쪽에 서려면 라멜라부터 넘고 와야할듯 GIF 똥을 싸는군요 ㅎㅎ 저각에서 슈팅이라니..-_- 또 믿어본다 ㅅㅂㅋㅋㅋ 와 이제 어느정도 됐다싶을때 갑분 명제 - 가벼운 부상 - 회복 하고 얼마안가 장기부상 ㅅㅂㅋㅋㅋ 너무 신기ㅋㅋㅋㅋ 지금 시기가





어떠한 이유로 사라졌으니까 가즈아 포치가 그렇게 기회를 많이 줬는데 대부분 경기에서 보여준거 없었고 그래서 밀린게 팩트인데 얘 머리 속에는 아약스전 해트트릭 밖에 없고 그게 자기 진짜 실력이라고 믿는듯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무리뉴 밑에서도 당장 라멜라 복귀하면 어떻게 될지 모르는건데 진짜 이쯤이면 과학인데 로셀소는 솔직히 어려울 것 같고 토트넘 2군? 포체티노 아들도 거의 무조건 나가지 않을까 싶네요 라멜라는 부상만 안당하면 서브로 쓰기 참 좋은데 부상을 너무 자주 당해서 아마 새로 감독 오면 아예 전력에서 제외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라멜라가 원하면





카톡왔네요... 라멜라 부상 실화임??? 이런경우 방출안돼? 라멜라 이번에는 언제까지 드러누울 예정인거? 라멜라야 다이어 라멜라 팔아야함 난 라멜라 잘해도 그냥 그래..당연히 잘해야한다는 느낌 걱정안하고싶어도 박싱데이 존나 걱정된닼ㅋㅋ큐ㅠㅠㅠㅠ 라멜라 2분당 한골씩 넣어 ㅅㅂ 이쯤되면 라멜라 부상은 몸이 기억하는 거임 라멜라는 볼을 너무 끌어 ㅠㅠ 손 맨시티와 챔스이후 무리뉴발언 이거실화인가요 양파 4 개 카라멜라이징 중입니다. 토트넘 총체적 난국이네요.. 카레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막상 만들어 먹으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진 라멜라 중원만 살아나면 3경기 더 견딜만 할텐데 라멜라가 아니라 에릭센이네?? 진심 재방송도 아니고 올해도





포지션은 손흥민이 가장 많은 골을 넣고 가장 평가가 좋았을때의 그 포지션입니다. 그리고 그때보다 경기력은 훨씬 상승했고 수비력도 좋아졌으며 포체티노가 대놓고 체력을 지적하며 교체할만큼(물론 그때도 체력은 나쁘진 않았지만) 체력에 저평가를 받았던 손흥민은 5경기 거의 내내 풀타임을 뛰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체력저하를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