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ㅅ8 ㅎㅇㅌㅎㅇㅌ ㅅ ㅅ 공동 28위 도니 반더비크 아약스 주앙 펠릭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PSG 공동 26위 카림 벤제마 레알 마드리드 조르지뉴 바이날둠 리버풀 아스피는 나이도 있자너... 조르지뉴도 쉬어야할텐데 컵에서나 쉬겠지 ㅠㅠ 이제 골ㄹ을 좀 보여죠,,, ㅈㄱㄴ 캡틴 조르지뉴 ㅎㅇㅌㅎㅇㅌ 아스피는 나이도 있자너... 조르지뉴도 쉬어야할텐데 컵에서나 쉬겠지 ㅠㅠ 다 잘하면 마킹 누구 박아... 이때까진 고민읎이 아자르 박아서 딴 선수들 하나도 없는데 추천 좀 ㅠㅡㅠ 조르지뉴? 퓰리식? 마운트? 아니면 누구 할ㄲㅏ 근데 조르지뉴한테 막힘



PK 성공 전반 20분, 아약스 프로메스 골 전반 35분, 첼시 케파 자책골 - 참고로 지예흐가 프리킥 찼는데 골대 맞고 케파 얼굴 맞고 들어감..8ㅅ8 후반 55분, 아약스 반더벡 골 후반 63분, 첼시 아스피 골 후반 68분, 아약스



센터백 2명 연달아 경고누적으로 퇴장 - 이때 첼시 또다시 PK 얻어내며 조르지뉴 추가골 후반 74분, 첼시 리스 제임스 동점골 후반 77분, 첼시 아스피 역전골 but 이전상황에서 핸드볼 파울로 골취 결국 4:4로 승점 1점씩 챙기며 경기 종료 ㄹㅇ 미친 경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모빌레 두 골 자니올로 두 골 바렐라 한 골 로마뇰리 한 골

시바 공동 28위 도니 반더비크 아약스 주앙 펠릭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PSG 공동 26위 카림 벤제마 레알 마드리드 조르지뉴 바이날둠 리버풀 이제 골ㄹ을 좀 보여죠,,, 마운트도 생각보다 쪼꼬미고 풀리시치는 더 작고ㅋㅋㅋ 조르지뉴도 마찬가지고ㅋㅋㅋㅋ 주장님도 사실 생각보단 작고.... 캉테는 뭐.. 말할필요없고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내 기준에 맨시티가 쪼꼬미한 선수들이 많은 이미지였는데 어느순간 보니까 첼시도 쪼꼬만 선수들이 늘어난 느낌ㅋㅋㅋㅋ 조르지뉴ㅎㅇ 조르지뉴 경고누적으로 다음경기 못나옴 헐 조르지뉴 카드때문에 어쩔 수 없었고 타미부상이라

조르지뉴 (코바치치) 에메르송 뤼디거 토모리 아즈필리쿠에타 (알론소) (주마) (크리스텐센) (제임스) 조르지뉴였나 전반 2분, 첼시 타미 자책골 전반 4분, 첼시 조르지뉴

바추나왔지만 진짜 심각했다 마운트도 아무것도 못하고 ㅠㅠ 타미 아브라함 (지루,바추아이) 허드슨오도이 마운트 윌리안 (풀리식)

올시즌 PL 수미탑 대결 핫하겠다 ‘축신’ 조르지뉴, 각종 지표서 EPL 1위 독식 캡틴 아메리카 조르지뉴 피케이 골 발롱도르 공동 28위 3명 + 26위 2명 추가 아스피 언제 쉬나 그래도 조르지뉴 들어오니까 좀 낫다ㅠ 근데 오늘 조르지뉴 왜 안나왔어? 첼시 라인업 아스피 언제 쉬나 않이... 맨유 아니

(바클리) (치크) 캉테

받으면 린가드야...^^ 발롱도르 공동 28위 3명 + 26위 2명 추가 그래도 조르지뉴 들어오니까 좀 낫다ㅠ 아니 근데 첼시 선수들 언제 이렇게 다 작아졌어(???)ㅋㅋㅋㅋㅋㅋ 유로 예선에 아는 선수들 보이니까 반갑당 이겼는데 큰일났다 3백바꾸고 심각해진듯 부상자복귀한 첼시 이번시즌 선발 스쿼드 예상.TXT 우리 전반에 치즈 누구 받았지..? 첼시 vs 아약스 경기 간단 요약 이태리 아르메니아 9대 1....... PK성공률 98% 조르지뉴가 유일하게 실패한 장면..gif 사과 먹는 조르지뉴 파비뉴 조르지뉴 램파드 아래에서 축신으로 거듭나는중 오늘 매치데이 포스터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조르지뉴 없어서 불안한데 잘했으면 좋겠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