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이 가능합니다 결국 국궁용 화살은 근거리 안정성이 형편없어서 양궁용 화살(헌팅보우용) 을 제 당김길이(드로우랭쓰)에 맞춰 큰깃(근거리비행안정)을 세팅해서 구매했습니다 화살 하나에 13000원 꼴입니다 ㅎㅎ 대체 뭔가요???? 여자 양궁이야......국내에서 오로지 실력으로 만 경쟁을 시켜서..그런다 지만.... 여자 골프는.....신기...... 박빙이었으면 존잼이겠다ㅋㅋㅋ 아육대 은근 긴장됨 자존심상하게 찬희랑 인성이랑 나가나봐 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 ㅠㅠㅠㅠ 페미페미 하시는분들 좀 불편하시겠지만 우리나라 여성들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여자 쇼트트랙 압도적 세계 1위(남자도 잘하지만 여성만큼 압도적이지 않음), 여자 양궁 압도적





양궁 신경외과 김지연(자기가 쏜 리락쿠마 자기가 치료중ㅋㅋㅋㅋ) 한복 마녀배달부 키키 곰돌이 머리띠 꼬부기 케이도 팬싸인회가 아닌 패션쇼라고 할정도로 이것저것 팬싸템 많이 받았음ㅋㅋㅋ 케이 꾸미느라 신나서 정신없는 케이팬들... 설날때 행복하겠다 ㅎㅎ 더이상 발전이 없는 오진혁 선수는 각성하라! 각성하라! 우리나라 연맹중 유일한 투명한 양궁협회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했던바, 첫 플로어 MC 도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해설과 심사위원진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육상 경기의 꽃, 60M 달리기, 400M 릴레이 경기에는 ‘아육대’ 육상 전담 해설위원 윤여춘이 함께한다. ‘아육대’의 인기 종목 양궁 경기 해설위원은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장혜진으로 발탁됐다.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부활한 씨름 종목에서는 ‘모래판의 황태자’ 천하장사 이태현이





깰 수 없는 양궁 국대팀 이번 양궁결승 편집은 안하겠네 분량이 있다는 전제하에서 아육대 양궁은 좋아 2019 세계 청소년 양궁선수권에서 금메달 딴 선수 대휘 팬싸에서 팬이 아육대나가지말고 숙소에서 양궁하라고 선물줬었는데ㅋㅋㅋㅋ 남현희 선수 은퇴,,,, 그리고 안타깝네요~ 양궁 금메달 받으면 원래 한우줌? 이번 양궁 승부차기 결승 존잼이다 로운이 10점이요 첫발 양궁 아육대 양궁은 약간 인기돌로 채우는 느낌 올림픽 생각하면 시간 너무 잘 가 세계1위 콜롬비아



받고 너덜너덜해져서.. 이제야 컴터 앞에 앉아 쉬게되네요.. [뭐.. 그 사이에 다음에.. 어디를 나갈지 화장실에서 고민중에 예약을 알아보던 것은.. 비밀입니다] 잡설이 길었고.. 오늘 벙개는 정말 유익하면서도 많은 것을 배운 벙개였습니다. [백돌이 여러분!! 이런 기회는 흔하지 않아요~~ '벙'-'늘'-'뽀'-'그'-'스'-굳' 요~런분들 중 두명만 같이 계실때에는 무조건 가서 비비는 겁니다~~ㅎㅎ] -> 물론 이분들 중에서는 스파르타식으로 걍 때려버리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은 당신의 몫입니다!! '타마'님 같은 분들하고 같이 하시면.. 어떻하면 좋은 장비를





같이 나가면서 우리한테 활 쏘는 동작 했어 ㅎㅎ 넘잘했다😭😭😭심장쭐어듬 ㅋㅋㅋ 아니 어쩌다가 전종목을 엠비씌 뭐하냐 즌쯔 와씨 진짜 미쳤냐!!!! 바로 '정치인들과의 대국' 즉 접대바둑 입니다. 사실 기대하셨던(?) 세계 대회에서의 최종전 주작은 구조상 거의 불가능합니다. 사실 스타도 경기 생중계 하는데 승부조작했는데 바둑은 안되냐.



올림픽 초반에는 수영의 박태환, 중간은 펜싱/양궁, 막판은 손연재라는 전략으로 미디어 전략을 짜고 여기에 맞춰 광고를 팝니다. 광고판매와 홍보에는 성적 보다는 출전라운드가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한국축구가 나이키한테 그 많은 돈을 받는 거예요. 월드컵 본선 3경기 노출효과. 16강 부터는 덤이고요. 이게 런던올림픽때 성공방정식이어 리우올림픽도 그렇게 밀고 나갔다가 폭망했죠. 연재와 연아의 내적 차이점1 일단 소속사가 둘다 당시는 IB스포츠였는데 이게 좀... 내부적으로 보면 다릅니다. 연아가 있을 때 이미 효성쪽 자금이 들어오면서 덴츠와 연관 있던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들이





안으로 홍콩 각 대학의 마지막 저항은 진압되고, 추가적인 사망자가 나올 것이며, 중국은 언제나 그랬듯이 적당히 유화적인 조치와 시위대 사면이라는 당근을 통해 세계에 변명하리라. 아마 홍콩에서 지금 시위하는 10대 소녀 소년들과 20대 남녀 대학생들도 아마 알고 있을 것이다. 거대한 괴물 중화인민공화국을, 자신들이 ‘지금’이길 수는 없을 것이라고. 그리고 민주주의를 공기처럼 누리는 우리도 그들만큼 잘 알고 있다. 홍콩의 우리 또래, 우리 동생 또래들이 왜 가망이 없는





보고 집왔음... ㅠㅠㅠ양궁천재들 그래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왕크왕귀 김서구 ㅠㅠㅠㅠㅠㅠ ㅇ_ㅇ 이러고 양궁하는거 존나....ㄱㅇㅇ GIF GIF 이전 여자부 신기록도 구구단일텐데 결승 아니면 점수 기록 안쳐주나? 여자 볼링 양궁 최고기록 둘 다 구구단일껄 연대숲 #66147번째 외침: 콘스탄티노폴리스 1453, 광주 1980, 그리고 홍콩 2019. 인간은 현명하다. 그래서 가망이 있는 싸움인지 아닌지를 쉽게 안다. 인간은 어리석다. 그래서 가망이 없는 싸움임을 알면서도 죽으러 나간다. 인간은 고결하다. 그래서 가망이 없는 싸움에서 결국 승리한다. 1453년, 콘스탄티노폴리스. 한때 지중해를 빙 둘러쌌던 보편제국





나가는 팀이면 조기퇴근 가능성 있을듯 모든돌덬들이 그럴거같지만ㅋ큐ㅠ 웃기고 ㅋㅋㅋㅋㅋ 형원이만이 할 수 있는 걱정같음 ㅋㅋㅋㅋㅋㅋ 저런 걱정 누가 하냐고 ㅋㅋㅋㅋㅋ 양궁폼까지 이렇게 멋있을일이냐고,,, 현재 여자골프 세계랭킹입니다. 중국, 일본도 투자,양성 많이 하는데 유독 한국이 여자 골프쪽은 점점 독점하는 분위기네요 ㄷㄷ 요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