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허합니다.. 진호를 좋아하고 응원한 시간동안 제가 제 스스로를 사랑한 역사가 없음을 이제는 인정하고 반성합니다. 때문에 더이상 진호에게 어떻게든 관여되어 있고 싶다는 생각은 없고, 집착하지 아니하고 저를 위한 시간에 조금 힘을 주기로 나의 삶을 되찾기로 했습니다. 제가 망가뜨려온 제 삶, 이젠 제 앞가림에 대한 생각들이 진중합니다. 이런 마음가짐은 저에게 있어 큰 성장임을 조금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지 못한 마음으로 진호를 응원한





자리를 잡고 있었다. 주변을 돌아보니 돌담을 따라서 수백도 넘어 보이는 자국들이 줄을 지어 있었다. ‘발자국?’ 나는 계속해서 이 담 안에만 있었던 것인가. 지연이를 살포시 땅에 내려놓고, 돌담길 발자국에 발을 올려보니, 내 발이 정확히 들어맞았다. 겹겹이 덮씌워진 발자국을 따라 계속해서 발을 옮겨보았다. 걸음의 보폭이 아닌,





나도 그에 빗대어 유명해지고 사랑받을 거라고 계속해 많은 사람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들을 자격이 생긴다고 믿었습니다. 과거 일을 하며 벌었던 돈도 다 써버렸습니다. 수천명의 관심을 받는데 취해서 말입니다. 애석한 일이었습니다. 저는 이제서야 그 애석함을 인지하고, 조금은 초연해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결코 들어낼 수 없었던 지난 몇 년간의 저의 시간 속엔 사랑하고 소중한 진호가 있었지만 저는





했다. “선배, 저 내려줘요.” “뭐?” “선배, 저 내려줘요.” “너 정신이 들어?” “잠깐만 내려줘요. 선배, 저 내려줘요.” 지연이의 목소리가 들리면서부터 주변의 들풀이며 산자락이 부산스레 나풀거렸다. 풀잎이 서걱거리는 소리에 대비하여 큰 바람이 날아들까, 몸이 움츠러들었지만, 먼 곳에서 분 바람 이었는지 차가운 밤바람에 얻어맞지는 않았다. “선배, 저 내려줘요.” 지연이의 정신이 돌아왔다고 하나, 멈춰서는 안 될 일이었다.



맛본다. 45년생 부부간에 금슬이 좋아지는 운세라. 57년생 부부간에 다툼은 반드시 손해 본다. 69년생 여행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다. 81년생 양보하면 나의 득이 된다. 93년생 내 꾀에 내가 넘어간다.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戌 개 띠 .爛商討議格(난상토의격)으로 전쟁이 한 나라를 덮치니 여러 장수들이 모여 전쟁 상황을 보고 잘잘못을



여행 계획이 수포로 돌아간다. 81년생 양보하면 나의 득이 된다. 93년생 내 꾀에 내가 넘어간다. 금전 × 매매 △ 애정 ○ 직장 × 戌 개 띠 .爛商討議格(난상토의격)으로 전쟁이 한 나라를 덮치니 여러 장수들이 모여 전쟁 상황을 보고 잘잘못을 낱낱이 들어 토의하고 대비하여





분들 나만이 아닌 내가족도 죽을뻔 했습니다 반민주주의자들에 의해서요 ... 그것도 자일당에 의해서요 죽을뻔 한걸 기억해주세요 클량 분들 만큼은 쿠테타 모의는 자주 나오는 단어였음 합니다 161208 팬싸





대사들 생각나는 건 적어봤어! 정리하다 보니까 읽으면서 음성지원되는 건 나뿐만은 아니겠지. 100개 채우고 싶었는데 졸려서 97개로 마무리한다. 그냥 향밀처돌이 누군가 한명에게라도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향나잇! 향모닝에서 만나! (컴퓨터로 작성하면서 워드로 작성하고 붙여넣기 했더니만 ... 모바일로 보니 난리네...........컴퓨터로 봐줘 여러분ㅠㅠ 수정하기 좋은





박아인은 ‘두 번은 없다’에서 철없지만 남자친구 송우재를 깊이 생각하는 부잣집 딸 나해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간극에서 그의 연기 변신이 또 기대된다. #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고영수 역의 박지훈, 귀여운 비주얼 뒤 숨겨진 히든카드 워너원의 상큼 발랄한 윙크남 박지훈이 브라운관에 도전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꽃파당’) 초반, 박지훈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고영수 역을 소화했다. 마훈과 도준을 “언니~”라고 부르는 장면 등을 잘 살려 능청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반전은 후반부부터였다. 발랄하고 화려한 줄만 알았던 고영수가



国民 10 万人がガチ投票!戦国武将総選挙 12/31 第 70 回 NHK 紅白歌合戦(生放送) 1/3 bayfm 金つぶ(生放送) 1/6 『歴史街道 2 月号』発売 1/9 乃木坂 46 山崎怜奈 歴史のじかん 新年特別スペシャル 乃木坂 46 山崎怜奈の「推しの 1 コマ」 1/12 NHK BSプレミアム 乃木坂 46 のガクたび! 1/14 NHK総合 「麒麟がくる」まで待てない! 戦国大河ドラマ名場面スペシャル 1/18 NHK総合 カウントダウン大河「麒麟がくる」 【レギュラー番組】 〈テレビ〉 ◯毎週木曜 21:00 〜 乃木坂 46 山崎怜奈 歴史のじかん (dTV) ハッシュタグ # れな歴 公式 Twitter @ rena_rekishi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