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33] 네 잠시만요 [운철] [오전 11:34] 저기요 [운철] [오전 11:34] 수수료 같이결제하셔야죠 [jo] [오전 11:35] 수수료를 어떻게결재하죠 [운철] [오전 11:35] 안전거래는 중간에서 수수료만 받고 해주는거라 [운철] [오전 11:35] 방금 결제하신곳으로 수수료랑 같이 131000으로 다시 결제 하시고 톡 주세요 ㅠㅠ [운철] [오전 11:35] 수수료랑 같이 결제 하시면 방금전에 결제하신 13만원은 님 계좌로 자동환불이





app signer를 이용해서 넣으면요 이렇게 오류가 뜨는데요 뭐가문제일까요? 현재 아이맥 카탈리나 사용중이고 xcode 11 사용중입니다 카탈리나가 문제인건지 뭐가문제인건지 모르겠네요 구글에 쳐봐도 답이없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23일자 OK캐쉬백 푸쉬 모음입니다. 오퀴즈하시는 분들은 이미 적립을 다 하셨을 텐데 혹 푸쉬가 안 오셨거나 아직 안 하신 분들 계시면 참고하세요. 일전에 말씀드린 대로 빠르게 하시려면 모두 복사해서 카톡 채팅창으로 보내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 PS. #2에 있는 푸쉬 5개





이미 전시리즈를 나오고있고... 데이오브퓨처패스트때부터도 살아계신분이 갑자기 die?! 왜..... 내 기어력에 문제가 생긴건가? 아니면 내가 오류를 범하고 있는건가... 게다가.. 퀵실버는 도대체 무슨 역할을 한걸까? 싶을정도고..... 여기서부터 보는 내내 불편... 메그니토는... 아포칼립스에서 그렇게 막강한 힘을 사용해놓고.... 갑자기?은둔 생활을 하다가 또 뜬금없이 진을 죽일거라고........... 게다가 진그레이한테 머리 쪼개질뻔했을때도 그렇지만 멀쩡한 힘을 이상한데에다가 사용하거나 쓸데없이 기차를 들어올리질 않나...... 진이 막강하고 끝판왕이라고하지만 메그니토가 자신의 은둔지에서





있어서 안되면 재포맷을 각오하고 디스크 유틸리티로 삭제를 시도, 이번엔 두 파티션 모두 정상 삭제가 됐습니다. 일단 안도의 숨을 쉰 후 다시 부트캠프 지원으로 가서 설치를 시도하는데 한 번 꼬여버린 파티션은 외형만 그럴뿐 정상 복구가 안되었던 것입니다. 역시 '디스크를 파티션 할 수 없습니다'메시지를 남기고 설치를 거부합니다. 재포맷후 설치를 생각하다가 부트캠프에 단일 파티션 설치 옵션이 생각나서 디스크 유틸리티로 부트캠프에 사용할 파티션 하나를 생성하고 단일파티션에 설치를 시도하니 아주 잘 설치가 됩니다. 이 때 새 아이맥(2015년 맥부터는 USB없이 부트캠프 설치가 가능하니다.)은 USB없이 부트캠프가



헬기하나가지고 끙끙거리는것부터가 와.... 와.... 뭐냐 했는데... 어벤져스 시리즈처럼 마땅히 너프한 캐릭터에대한 가이드나 캐리를 느끼기는커녕 내가 아는 엑스맨이 맞나 싶은 의심만 ... 영화보는 내내 모든 설정과 연출에 의구심을 갖게 만든 영화가 되었다. 내가 좋아했던 마블과 같이 나의 몇년을 함께한 뮤턴트들의 마지막이 이렇게 끝나는 것인가? 이게





없는 느낌인데다 수화부 스피커가 작게나마 스테레오를 지원해서 그런가봅니다. 안드로이드 파이 버전부터 구글카메라를 루팅 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OIS가 없다고 해서 우려했는데, 잘 잡고 찍으면 센서 자체는 미8의 그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이 나옵니다. 기본 카메라보다 구글카메라가 야간 디테일에서 차이날 정도로 좋습니다. 가끔 통화할 때 수화부에서 고주파음이 들립니다. 매번 그렇지는 않네요 정발 제품이라 VoLTE 는 문제없이 지원합니다. 통화품질은 S7 엣지가





제품은 모두 파이슨 PS5012-E12 컨트롤러가 적용해서 레이아웃은 사실상 같은 제품이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위 제품 중에서는 리뷰안 NX2200이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인데.. 그래서 그런지 성능도 약간이나마 앞서네요. (업체 설명으로는 970 evo와 거의 동등성능이라네요..) 예전에 썼던 리뷰안 제품에 좋은 이미지도 있고, AS도 전문회사답게 친절했던 기억이 있어서 NX2200을 선택했습니다. 다른 제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리뷰안 제품은 구매를 하면 상담기사가 카톡으로 배송전에 먼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너무 적어요. 자연어처리 연구를 하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데이터인데… 연구와 마찬가지로 한글 데이터는 너무 적거나 오래된 것들이 많아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가 영어에 비해 현격히 적은 실정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보배드림 회원님들에게 도움 (구걸) 을 요청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연구팀은 인공지능 기반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를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위해 한국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의 자연스러운 언어 습관에 따라 (어법 오류가 포함된) 문장을 연구 및 비상업적 목적으로 수집하고



빠르고 좋았는데(아직 새 거라서), 앱이 너무 불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아직 테스트 중이지만, 빌리는 것부터 오류가 나니 당황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자전거의 위치 표시가 너무 부정확합니다. 한 번 확대-축소하면 자전거의 위치가 바뀌어있고, 자전거가 몰려있는 곳에는 정확한 자전거 대 수도 안 나오네요 ㅠ 앞으로 서울 전역에서 저렴하게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ㅎㅎ 정기권 있으면 좋겠네요 약정에 묶이는 게 싫어서 알뜰폰 + 공기계 조합으로 사용한 지도 1년이 되어갑니다. 특별하게 선호하는 제조사는





포코폰으로 결정! 2주 동안 사용하고 느낀 점입니다. 확실히 빠릅니다. S7 엣지도 준수한 성능이지만 어떤 작업을 해도 한박자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런데 램이 6GB임에도 리프레시가 확연히 적다는 느낌은 없네요(MIUI 최적화는 껐습니다) 운이 좋게도 터치 문제가 없습니다. Gboard에 테마만 바꿔서 사용중인데 오타가 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문제를 호소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