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안영미 들어가고 처음봤는데 안영미가 잘하더라 ㅋㅋㅋㅋㅋㅋ 안영미 송은이 김숙 어버이로 생각해서 송김안영미로 살고싶데ㅠㅠ 안영미랑 강하늘 같은 건물에 산데..어느지역이지??ㅋㅋㅋ 4명 단톡방이 있어요 그중 2명이 2명을 은따하네요 대상 박나래, 베스트커플 안영미-김구라 겠죠? 뒤늦게 엑소 나온 라스 보는데 내성발톱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39금?) 요즘 물오른 안영미 2 뇌피셜 라면토론에 난입한 안영미 유머) 모텔가느라 회식 짼 안영미 ㅋㅋ 남자친구에게 가슴춤을 안 보여준다는 안영미 [라스] 안영미의 매혹에 세상 고통받는 페이커ㅋㅋㅋㅋ 안영미 너무좋네요





것 같긴 한데 올해 나혼산이 그렇게 빵터지지가 못해서... 과연 김구라는 안영미랑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수 있을것인가ㅋㅋㅋㅋ 두둥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당은? 우리 다른 사람들도 염색인줄 알았는데 가발이어서 충격먹었다는거 기억남ㅋㅋㅋㅋ 안영미가 드라마를 찍긴했는데 나오는게 없다고 했던것도 있고 이 촬영이 이렇게까지 길어질지 몰랐다고 머리 부서지겠다고 한탄한것도있고





가려고.. 농담이고 어쨌든 이 자리에 앉아있는 것 자체가 굉장히 영광스럽지만 앉아있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라고 운을 뗀 뒤 "또 여기 앉아 계신 분들, 이름은 밝히지 않겠지만 '연예대상'도 물갈이를 해야 될 때가 아닌가 하다. KBS도 '연예대상' 시청률이 안 나왔다. 5년, 10년 된 국민 프로그램이 많다 보니 돌려먹기 식으로 상 받고 있다"고 지적했다. 김구라는 "그러니까 이제 더 이상 쓰잘데기없는, 저 같은 사람 빼고 신동엽, 백종원, 유재석 정도만 대상 후보를 하는 게 긴장감이 있다"며 "나하고 서장훈은 왜



계룡은 다른의미의 괴담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논의와는 무관하게... 계속 민식이라는 글을보면... 예전 안영미 김꽃뚜레의 민식이냐? 이게 계속 생각나더라구여... 제가 비정상인거겠져? ㅠㅠ 할리라예... 일 안할거에요????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캐리 ㅇㅈ? * 전편 : KBS에 희망차게 입사한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2003년부터 이어온 MBC FM4U의 전통 있는 행사. 딱 하루 DJ들이 서로 프로그램을 바꿔 진행 하며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오늘(21일) MBC 라디오는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 공식 홈페이지( 를 오픈하고 DJ 스위치 라인업을 공개 했다. 내달 2일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이하 ‘굿모닝FM’)는 뮤지와 안영미 ,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는 장성규 ,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배철수 ,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김신영이 진행 을 맡게 됐다. ‘2019 MBC FM4U 패밀리데이’는 총 MBC 라디오 FM4U의





뿐만 아니라 정영주는 김구라와의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래퍼 그리의 응원을 받고 ‘라스’에 출연했다는 그녀는 김구라와 의외의 장소에서 만난 썰을 풀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한 것. 과연 이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20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신정환보다 더 김구라를 잘 홀대하는것 같아요. 안영미가 굳이 걔를 그리로 데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굳이......... * 관계 에피소드위주로 풀어나가야할지 (EX. 송은이-김숙, 안영미-강유미, 장도연-박나래) 혹은 글마다 특정인물 1명을 주인공으로 잡고서 관련된 여러관계성들을 스토리형식으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김희철, 김용만, 이수근, 문세윤, 김준호, 윤종신, 정형돈, 김준현, 김병만, 유병재, 양세찬, 안영미, 박미선, 이국주, 박수홍, 데프콘, 차태현, 정준하, 지상렬, 이휘재, 지석진, 김국진, 남희석 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안영미... 의외로 이쁩니다. 안영미 상탄거 보고 울다가 김숙때 오열함ㅠㅠㅠㅠㅠ 점점 재밌어지는듯 ㅋㅋ 안영미 엠씨되고나서 [SBS funE |





하나도 안나오고 다른화면 아니면 다 모자이크 ㅋㅋㅋ 장성규 표정만 나오는데 표정이 어쩌줄 몰라 하네요 ㅋㅋㅋ ㅋㅋㅋ 진짜너무행복해 장도연도 ㅊㅋㅊㅋ ㅠ 빠꾸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라스에서 후보에'만' 만족 이런식으로 말함 ㅋㅋㅋㅋ ㅠㅠㅠ라스에서 오래오래 봤음 좋겠어 ㅜ 과연 안영미는 이 차를 마음에 들어했을까요?? 놀러왔다가 드립으로 다 쓸어버린 촬영~ 한번 보세유~! 존웃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열성팬이지만 나래가 받으니 너무 기뻐하는게 보여서 나까지 행복하네요 노홍철 장도연 안영미 양세형 다 상



“첫 예능 MC라 많이 떨리는데, 편의점 강도를 잡던 패기로 오늘 ‘라스’도 휘어잡아 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첫 예능 MC였지만 장동윤은 안정적이었다. 안정적인 진행 능력은 물론,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호흡도 일품이었다. 게스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이야기에 놀라는 등 리액션도 훌륭했다. 이 밖에도 장동윤은 데뷔 계기가 된 ‘편의점 강도’ 사건과 고등학교 2학년 때 쓴 시를 직접 낭송했다. 리액션부터 MC로서 안정적인 진행 능력 등을 통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끝으로 장동윤은 “오늘 너무 정신 없어서 제대로 했는지 모르겠다. 언제든지 부르면 오겠다”고 일일





풀어야할지 고민했는데 인물, 에피마다 글쓰기 좋은방향이 각각 달라서 그때그때 구성에 맞춰 쓰도록 하겠음. 글마다 글쓰는 형식이 바뀔수있으니 양해ㅂㅌ 논스톱으로 당대톱스타였던 박경림은 졸업한 고등학교 축제에 잠시 방문을 함 행사를 마치고 돌아가려는 찰나 갑자기 저 멀리서 교복입은 학생이 우다다다다다다다다 달려와 멀리서 소리침 "선배님!!!!!!!!!!!!!!!!!!!!!!!!!!!!!!!!!!!!!!!!!!!!!!!!!!!!!!!!!!!!!!!!" 박경림이 엉겁결에 뒤돌아 인사하자 여고생은 계속 멀리서 소리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