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고 요새 수비진 줄부상인데 레스터는 빈틈이 안보이고 바디는 미친 바디, 꿀 바디, 에브리 바디 ㅈㅅ 암튼 리버풀 팬으로서 살짝 걱정이 됩니다 1/12 (일) 새벽 2시 30분에 토트넘 vs 리버풀 경기가 있습니다. 토트넘이 리버풀의 이번 시즌 리그 첫 패를 선사할 수 있을까요? 리버풀이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시장에 접근함으로서 구단의 상업적인 성장에도 도움을 줄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리버풀전에도 부탁한다. 각자 응원하시는팀 이기길 기원합니다 살라골 ㅋㅋㅋㅋㅋㅋ 리버풀대 왓포드 1대0 ㅋㅋ 오늘 밤, 리버풀, 맨시티, 첼시, 토트넘 다 경기가 있는데 (정확히는 맨시티 빼고 다 자정) 이 네 팀의 승부예측 어떻게 보십니까?ㅎㅎ 리버풀





봤지만 손흥민이랑 케인은 공격수가 공격수가 아닌거 같아 보이네요 1516시즌 클롭 부임전 피르미누 리그 6경기 공격포인트 0 1516시즌 클롭 부임후 피르미누 리그 25경기 10골 8어시스트 살라 깔끔하게 감아차기 골~ ㄷㄷ 앞서가네요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리버풀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의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일본) 영입을 사실상 마무리지었다. 13일(한국시간) 영국 복수 매체는 미나미노가 메디컬 테스트에 통과한다면 1월 1일부터 리버풀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미국 디애슬레틱의 제임스 피어스 리버풀 전담 기자도





셰필드 빅6 상대 전적 2승 2무 1패(ing) 지금 당장 토트넘에서 영입했으면 하는 선수들 명단 일요일까지 해축일정 알려드립니다 올시즌 리버풀 칭구팀이 울브스인가? 리버풀 보드진 일 잘 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토트넘은 실력이 조금이라도 있는팀이면 경기력이 답도 없네요 리버풀 가즈아 리버풀은 한국시장에서 끝이네요. 데이터 주의) 어제자 손흥민 활약상.gif 희찬이



같고요. 맨유는 리버풀이니 억울할수도 있겠으나 내일 지면 15위쯤 예상된다네요. 토트넘은 선수를 안사줘서 감독이 정이 떠난것 같고, 맨유는 선수를 너무 사줘서 감독이 능력이 안되는것 같고요. 토트넘이야 원래 그실력이니 감독 바뀌어도 구단주 하던대로 5-6위 언저리에서 그냥 저냥 버티겠으나 맨유는 여파가 오래가겠네요. ..리버풀 가즈아.. 100000000프로 전범기 관련으로 빡치게 할걸ㅋㅋㅋㅋㅋㅋ 진짜 끔찍함......... 팬이 들고오던 리버풀처럼 구단에서 모르고 사용하던 암튼 무조건 빡치는 상황오기 마련임 생각만해도 짜증나 이 애기 누구 애기니?? 선수





실력차 적나라함.. 가자니가도 후반에는 저렇게 못막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版???容原作者所有。机器???果可能存在??。 原文の著作?は原著著作者にあり、機械??の結果にエラ?が含まれることがあります。 Hak cipta milik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의존하지 않고도 1등! 진정한 에이스! 还有一个苹果 무슨 아시아 원톱이라는거야? 쟤는 토트넘의 에이스 공격수다! 足球无圣母 케인은 PK도 적지 않은데! 特斯芬奇 저번 시즌에는 모두 몇번의 무승부가 있었더라? 多老酿地 맨유는 이번 라운드도 아마 무승부 할 거 같고....토트넘이랑 친형제 쌍둥이냐? 高配至尊 케인은 PK도 손흥민에게 양보해라! 索马里在哪里 내년에는 다른 나라에 가서 놀아! (번역자 주: 이적하라는 말입니다.) 世生 팀 에이스가 케인이라며? Xiao66888 바르샤로 가라! 郎为玉女狂 역시 발롱도로 후보! 못했으면





1~0 손흥민 활약으로 케인득점 요즘 살라가 쉬운 상황에서 골을 못 넣고 어려운 상황에서는 골을 기가막히게 넣더라고요 ㅋㅋ 분노야 오늘도 수고했습니돠. 욱일기가 하켄크로이츠하곤 다르다..선동된거다..뭐 이런이유로 리버풀은 잘못없고..실제로 우리만 전범기라고한다..잘못된거다... 이러고 자빠졌네요.. 리버풀팬 한지 벌써 20년...저딴인간들하고 같은 팀 응원하는게 정말 기가차서.. 들어가서보면 가관입니다..그글들을 잘봤다고..이게 맞다라고하고..운영자는 중재할생각도 없고..아수라장.ㅡㅡ 태극기랑 전범기 같이 걸리는거임?ㅎㅎㅠㅠㅠ 이젠 태극기 왜들고가냐 논란거리도 안생기겠네 ㅅㅂ 바셀 vs 인테르 여긴 백전노장 백업 스트라이커가 닭에서 인터밀란 으로 이적한거 같은데 무삘 납니다 메시와 소통이 안되는 랑스출신.. 리버풀 vs 잘츠부르크



완성도가 높아지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원볼란치의 역할과, 백승호선수가 오프더볼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점을 잘했는지를 분석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이 잘하는거지 지들이 뭐라도 되는양 왜 무시하냐 존나 웃기네 요즘 프리미어리그가 리버풀 맨시티 제외하고는 다 고만고만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토트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