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고, 피부도 좀 매끄러워집니다~ 위 사진은 휴대폰 화면을 캡처한 건데요. 이날 전체 운동량입니다. 소모된 칼로리 다 더하면 약 1,500kcal 쯤 됩니다 (합산 기능이 없네요 ;;;) 참고로 이 제품은 휴식 자동인식이 안 되는 단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제가 ' 수동으로 ' 끊어줬습니다 ㅉㅉㅉ 그리고 수영하다가 내가 몇 바퀴 돌았는지 궁금해서 기어 스포츠 화면을 보려고 하면 위쪽에 있는



이해타산을 빨리 잘하지만 성격이 너무 급하고 변덕스러워 즉흥적으로 불합리한 명령과 지시를 내릴 때가 적지 않다. 예를 들어 그는 한때 외국에 출장을 나가는 사람은 평양시계공장에서 생산한 국산품 시계를 차라고 지시하였다. 그리하여 를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평양시계공장에서 생산되는 시계는 매우 낙후한 것이기 때문에 그 누구도 그 시계를 차고 외국에 가려고 하지 않았다. 그는 또 여성들이 흰 저고리에 까만색 치마를 입는 것이 좋다고



했던 딸들의 불평은 없었나요. “언젠가 첫째랑 둘째가 그러더라고요. ‘엄마, 엄마는 언니, 오빠들 엄마야, (아니면) 우리 엄마야?’ 제가 ‘너희 엄마지’ 하고 나니 밖에 있던 손님 애들한테 미안해지더라고요. 아이들이 양손에 음식을 들고 먹는 버릇이 생긴 적도 있어요. 내려놓고 먹으라고 하니까 ‘언니, 오빠들이 언제 먹을지 모르잖아’ 하더라고요. 미용실



성과가 도출된다면 연내 3차 북미 정상회담 개최도 속도를 낼 것이라는 전망도 제기한다. 미 인터넷매체 복스는 2일(현지시간) 두 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미국이 오는 5일 북미 실무협상을 앞두고 ‘영변+α(알파)’의 대가로 북한의 핵심 수출품목인 석탄·섬유 수출 제재를 36개월간 보류하는 방안을 마련했다”면서 “미국은 북한이 영변 핵시설을 검증 가능한 수준으로 해체하고 아마도 우라늄 농축 중단 등 또 다른 조치를 취하는 대가로 이를 당근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북미 실무협상의 미측 대표인 스티븐 비건 국무부 대북특별대표는 이날 워싱턴DC 주미 한국대사관저에서 열린 ‘국군의날 및 개천절 기념행사’



총 36000원이네요. 조만간 남편이 또 출장을 가는데 같은 브랜드에서 비슷한 시계 그냥 새로 살걸 그랬나, 수리 보내놓고 후회중이네요 그렇다고 또 버리자니 아깝고, 유리가 깨지면 파편이 안쪽으로 들어가 문제가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고쳐도 금방 고장나면 그것도 아깝고 물건을 사주면 곱게 쓰지 못하고 꼭 이렇게 깨먹거나 잃어버리거나 하는 아이도 짜증나고 별거 아닌 일도 이렇게 저렇게



그렇게 까지야 되지 않겠지 하고 생각하였다. 그때는 세습이라는 개념도 없었으니깐.. 나는 김정일에게 모스크바 종합대학에 유학할 것을 권고하였으나 그는 정치는 아버지에게서 배워야 하며 아버지의 일을 돕기 위해서는 유학하여서는 안 된다는 의견이었다. 당시 김정일의 모든 언행으로 보아 권력을 세습적으로 승계 하는데 있어서는 김일성보다 김정일이 더 주동적 역할을 하였을 것으로 추측된다. 업적의 면에서 김일성과 김정일을 비교해보면 김일성의 경우에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지적할 수 있지만, 김정일의 경우에는 긍정적인 면을 찾기 어렵다. 김일성의 혁명활동 즉, 일제때 항일무장투쟁은 사실이지만, 역사의 곳곳



많아질 것입니다. 이곳 부산도 급격하게 성장한 도시입니다. 1945년 28만 명이던 인구가 지금은 35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는 경험했습니다. 도시의 급격한 성장은 많은 부작용이 따릅니다.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서울에서 가장 비싼 구와 싼 구의 주택 가격 격차가 3.4배였는데 9월 기준 3.9배다. 경기도는 4.4배에서 8.5배로, 전국(기초 지자체 비교)은 12.2배에서 20.4배로 커졌다." -이 정부가 내세운 가치에도 역행하는 듯하다. "청약시장 가점을 올리는 바람에 무주택자는 돈이 없어서 못 들어가니 기회가 평등하지 않다. 서울엔 현금 부자가 아니면 들어 올 수



아닌가 ? 생각을 했는데. 그런 상황도 아니었었걸랑요... 제 인생 미스테리 중 하나 입니다. 막상 제 학력고사때는 아무 생각이 없었던 것 같고 떨리지도 않았던 것 같은데 내자식의, 첫애의 첫수능이라니.... 이렇게 생각하니까 굉장히 거창하게 다가오네요. 다음주 3일만 학교를 나가면 인생에서 그렇게 중요하다는 시험을 보는 날이라니.. 종교가 없어서 애들 키우는 동안 이런 입시 앞두고 어딘가에 기도를 해본 적도 없고 다행히도 애들이 손 안가게 지들끼리 잘 챙기며 살아서 세심하게 챙겨본 적도 없어서 그런지 실감이 안나요. 가족 모두



엄청나게 많아서 방송이랑 온데서 다 반길거 같은데 정작 우승을 못함..ㅋㅋㅋㅋㅋ 세차 맡기고 대기실에 있는 시계 딸깍딸각 넘어감 디지털시계랑 오차율 없더라고요 ㄷ ㄷ 시계이름은 모르겠네요 아이포니앙에 워치글들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워치 안사실 분들이 모인 곳이 아닌데 글이 별로 없네 했더니 여기 따로 있었군요 ㅋㅋ 애플워치5 스테인리스 모델로 첫 입문 했습니다~! 근데 포장 뜯자마자 코스메틱 이슈 ( 찍힘 3군데 ) 가 있어서 교환신청하고 제품 오는걸 기다리는 중입니다 제품 오면 정식(?)으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