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께 하는 사랑꾼들 “자기 사랑해”(종합)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맛있는녀석들] 옛친구에게 보내는 유민상, 김민경의 영상편지 맛있는녀석들 유민상 혼밥 고기부페 하는데 넘 웃겨요 ㅋㅋ 러시아에서 사고 칠 뻔한 유민상 가수 유민상 리즈시절 유민상이 후배 집합시킨썰 존나웃긴데 ㅋㅋㅋㅋㅋ 강제로 쌈싸먹기 허영만 작가가 그린 맛있는녀석들 이번주 슈가맨 이분 나올 것 같네용 (스포예상) 유민상의 눈높이 대화 유민상씨밥세끼가 받은



선물 맛있는 녀석들 맨날 민경이만 못먹고 김준현은 점점 더 더 식탐부려... 유민상 순삭 고기쌈 덬들은 맛있는녀석들 누가 제일 좋아? 유민상 초고속 카메라 개인기.gif [맛녀석들] 유민상이 어린이들과 눈높이 대화하는법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나코??????!!!!! ㅋㅋㅋㅋㅋ말투가 졸귀였어 유민상이 자기방송에서 배그 가르쳐주는거같던데 시작할때 무기로 쓸 후라이팬 줏으라니까 반갑게 뭐먹을거녴ㅋㅋㅋ 솔직히





게임에.. 가장 높은 칼로리는.... 의외로... xxxx 가...... 의외네요... 앗 제목에 오타가! 이민호 하주석 한현희 김원중 윤명준 문승원 박민우 나성범 구자욱 김민식 신본기 임준섭 임기영 노진혁 이형범 김성욱 류지혁 김윤동 박세혁 홍성민 유민상 신재영 최항 한동민 등등 이외에도 이름 들어본 선수들 많고 (KBS 유튜브 채널) 2005년 3월 14일 폭소클럽. 이때 그는 분명 10여년 뒤에서 온것이 틀림없.... 유민상! 오이도! 1.최원준3B 2.박찬호SS 3.터커RF 4.최형우DH 5.유민상1B 6.이창진CF 7.이우성LF 8.한승택 C 9.황윤호2B 1점



보니까 12드랲이 진짜 대박인듯 미래에서 왔던 유민상의 과거.jpg 개콘 약빨던 시절ㅋㅋㅋㅋㅋㅋ 김선빈까지 빠진 내년 라인업 예상 좀 봐 유민상 샌드위치 후기 유민상의 눈높이 대화 유민상이 말하는 라면 1묶음이 5개인 이유 삼겹살 먹다 당황한 유민상.jpg 유민상 집 식탁.... 맛녀석 누가 제일 맛있게 먹는거같아? 현아♥던, ‘컬투쇼’도



뭐 먹는건 이제 지겹고 요샌 고만 먹어 ㅠㅠ 싶을 때도 많은데 그냥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네명 조합이 너무 재밌음 문상커플 티키타카 존웃 ㅋㅋㅋㅋ 김민경은 보면 사람 기분 좋아지게 하는 매력이 있고 저는 유민상이 못 먹으면 왜 속상할까요? 젤 먹음직스럽게 못 먹고 그렇던데 왜 유민상이 못 먹으면 속상한건가요 방송에서 쓸 에피소드 만들려고 집합시킨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유민상이 카메라 보고 이거 우리 얼굴 아니라고ㅋㅋㅋㅋㅋ 사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심지어





백업도 없어ㅋㅋㅋ부상이라도 생기면 멸망임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후려치고 싶냐 11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트위치 TV 생방송 쯔양,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 김장훈, 우주소녀 엑시 / 안유진, 김소희, 나코 / 아이즈원 유민상 분장 레전드만 5개 골라왔습니다 ㅋㅋㅋ 매주 유민상 분장 보면서 웃었는데 회원님들도 윳우시길 :) ㅋㅋㅋ 지금 봐도 웃기네요. ㅋㅋㅋ 피자시켰는데 유민상 빼고 다먹어서 개그맨들 소집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집 가서 라면 먹는데 못먹는 1인 고르는 게임에서 라면 가장 칼로리 높은 라면 고르는





ㅋㅋㅋㅋㅋ 유민상 접수가 찰졌네 유민상 문세윤 김준현 김민경 김국환 아저씨랑 아들분 나올 것 같네요 뚜비뚜밥 이거 할거같네요 ㅋ 양동근이랑 동백꽃 꼬마아이 나오는거보니 둘이서 부를거같아요 안그래도 저번주에 나혼자산다에서 박정민배우가 그노래 듣는거 보고 유�Z에 찾아서 무대영상보면서 개콘에서 유민상이 나올 때 우스꽝스럽게 나와서 그냥 재밌는노래라고만 생각했는데 가사들으면서 다시한번 보니 굉장히 좋은노래라고 생각했는데 타이밍좋게 딱 나오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민상이랑 문세윤은 괜찮은데 김준현 진짜 별루야 아까도 김민경 한입만 하는데 자기 밥이라고 눈치주더라





있는 던에게 "자기 사랑해"라고 해 모두의 설렘을 자극했다.(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오늘 저녁 7시 트위치TV 마리텔 V2 생방송 1번: 김소희, 안유진, 나코 2번: 김구라, 장영란, 쯔양, 유민상 3번: 노사연, 노사봉, 지상렬 [@@youtub_tag-0@@] 갑분사... ㅎㄷㄷ 지난번에 각자 먹기 미션1편 해서 문세윤 배타고가서 해물라면 넘 웃겼는데 오늘은 유민상 고기부페 혼밥 너무 웃겨요 ㅋㅋㄱ 민망해하면서 혼자 중얼중얼 투덜투덜 고기 먹는데 넘넘 웃김 맛있는녀석들은 문세윤이랑 유민상이 하드캐리하는듯 ㅋㅋㅋ 방송에서 쓸 에피소드 만들려고 집합시킨거 아니냐고



오늘 저녁 7시 MLT-216 마리텔 V2 트위치TV 생방송 배그하면 김준현 배그하는데 후라이팬 집으라니까 해맑게 이따 뭐먹어? 라고 한거 생각남 먹방은 맛있는 녀석들만 보는데 먹방도 먹방이지만 4명 합이 너무 재밌어서 보게 됨 ㅋㅋ 맛있는 녀석들요 유민상이 후배 집합시킨썰 존나웃긴데 ㅋㅋㅋㅋㅋ 유민상이 맛있는 녀석들에서 지나가는 여자들이 사진 찍자고 해서 같이 셀카 찍은거 생각난다ㅋㅋㅋ





유민상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보고 게임은 잘하지 말래 김선빈도 놓치면 당장에 올해 내야 고장혁-박찬호-황윤호-유민상임 마리텔 V2 MLT-216 생방송 라인업 유민상 요즘 재밌네욬ㅋㅋㅋㅋㅋ 유민상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보고 게임은 잘하지 말래 유민상은 이거 할때 제일 재미있었던 것 같네요. 군기플에 유민상 군기(?)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 안성탕면 신라면 오징어짬뽕 너구리 참깨라면.... 중 칼로리 최고 라면은? 유민상 씨밥세꺄 중국산 유민상.gif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