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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항하는 항공사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자동 착륙 기능을 홍보하는 록히드의 광고. 트라이스타의 상업 운항 개시 이후, 록히드는 이 기종을 홍보하기 위해 세계 투어를 실시합니다. 이런 세계 투어 행사는 지금도 이뤄지고 있고, 가장 최근엔 엠브라에르 E195-E2기가 세계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한 적이 있죠(A350님의 정보제공). 1972년의 투어 비행에서 록히드의 테스트 파일럿 토니 르비에 Tony Levier가 조종하는 트라이스타는 팜데일 공항을 이륙한지 4시간 13분 뒤에 둘스 공항에 조종사의 개입 없이 착륙한 것이 트라이스타 최초의 자동 착륙이었습니다. DLC(양력제어장치)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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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즈 ‘토이 스토리’가 9년 만에 돌아온 신작이다. ‘우디’ ‘버즈’ 등 익숙한 기존 캐릭터들에 더해 ‘포키’ 등 새로운 캐릭터 군단이 대거 등장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펼친다. 미국 항공기 제조사 보잉(Boeing)이 인도네시아 및 에티오피아 여객기 추락사고 기종인 '보잉 737 맥스(Max)'의 소프트웨어 결함을 수정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16일(현지시간) 미국 엔가젯 등에 따르면



있습니다. 유나이티드와 아메리칸이 DC-10을 런칭하기로 결정하면서 L-1011은 상대적으로 고만고만한 규모의 고객 리스트만을 갖게 되었고, 따라서 항공사들은 꽤 동등한 관계에서 자신들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었습니다. 록히드는 항공사들에게 꽤 유연한 커스토마이제이션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조종석 계기도 테이프 타입과 원형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고, 조종석 내장재도 올리브 그린과 회색, 그리고 청색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원형 계기 콕핏 테이프 계기 콕핏 콕핏 개인화 옵션. 블루도 있는데, 사진에 보이는 그것. 이스턴 항공과 TWA는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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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복 이후 최초의 순직 종군기자 최병우. [한국학중앙연구원 제공] #2. 중국과 대만 사이에 있는 작은 섬 진먼다오(金門島)는 중국에서 볼 때는 눈엣가시였고 대만 처지에서는 본토 수복을 위한 전초기지였다. 1949년 10월 상륙작전을 펼쳤다가 패퇴한 중국 공산당군은 절치부심 끝에 1958년 8월 23일 대대적인 공격에 나섰다. 대만 국민당군도 적극 대응했고, 미국은 항공모함을 대만해협에 출동시켜 사태를 주시했다. 그러나 이때도 중공군의 진먼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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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의가 아닐 수도 있다는 입장이네... 이란은 거듭해서 기체결함이고 이란을 향한 심리전이라고 주장 중. 캐나다인 사망이 너무 많아서... (이란계 캐나다인, 방학 끝나고 캐나다 돌아가는 중) 캐나다가 확실하게 빡돌아버린건 맞는듯 작년말과 그저께 추락사고가 발생한 기종은 보잉사의 B737 라인의 4세대 모델인 737 max8 입니다. 기존 3세대 모델인 737NG 시리즈에 비해 약간의 대형화와 날개형상 엔진 교체로 수송량과 연비상승이 있어 인기모델이죠. 해당 모델은 전세계에 약 4천여대의 주문이 되어있는 상태며 한국에도 이스타항공이 2기 운영중이고 4기 더 도입예정, 대한항공(+진에어)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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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리에 있었겠지요. 하지만 웬만한 매니아가 아니고서야 그 이름들을 기억하실 분들은 잘 없을 겁니다. 그 이름들이 지금 우리 머릿속에 남아있지 않다는 건 그들이 그들의 자리를 지키는 데에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왜 실패하고 말았을까요? 이 질문의 답을 찾기 위해선 질문을 고쳐야 할 겁니다. 이렇게 말해 봅시다. 봄바디에의 몰락과 엠브라에르의 소멸 끝에 하늘을 장악한 - 적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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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크라이나 여객기 추락한거 보잉737이라 진짜 기체결함이려나 했는데격추네 [속보] 美당국 “우크라 여객기, 이란 미사일 2발 우발적 피격” 180명 탑승 여객기 이란에서 추락 180명 탄 우크라이나항공 여객기, 이란 테헤란 부근서 추락 이란 테헤란 부근 공항서 우크라이나 보잉 737 추락···탑승자 170명 전원 사망 시청률 20% 돌파 임박 ‘동백꽃 필 무렵’ VOD 시장마저 점령 보잉 "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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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권을 소개해 드립니다. 읽으시다가 불편해서 내 팽개 칠 수도 있습니다. 어허 2019년에 사는 우리는 보잉과 에어버스의 양강구도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버스의 역사는 50년에 불과하고, 에어버스가 보잉의 네메시스가 된 것은, 흠, 글쎄요. 언제 부터라고 할 수 있을까요. 1980년대 에어버스의 시장점유율은 20%에도 미치지 못했습니다. 분명히 1960년대와 1970년대에도 하늘에서 보잉이 채우지 못한 빈자리는 있었을 것이고, 보잉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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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성이 없다는 내용의 성명을 대사관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했으나 이후 해당 성명은 "결론을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는 내용"으로 교체해 의혹을 키웠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이번 여객기 사건의 원인에 대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해 격추 가능성을 배제하고 있지 않음을 시사했다. 이란은 기체 결함을 사고 원인으로 추정하고 현장에서 여객기 블랙박스 2개를 모두 회수해 분석 작업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이나와 이란은 사고 원인 규명을 위해 긴밀히 공조하기로했지만 이란 측은 미국에는 블랙박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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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패라는 거짓 기자회견을 했다. 기태웅이 윤한기의 꼭두각시가 된 채 기자회견을 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를 택한 듯한 기태웅과 명령을 충실하게 따르는 믿음직한 부하 김세훈이 끝까지 자신들의 의중과 목표를 숨겨내고 강력한 한 방을 날릴 수 있을지, 이대로 악의 세력에 휘말리고 말 것인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배가본드'가 2막을 넘기면서, 더욱 예상 못한 반전과 폭발적인 스토리가 펼쳐지고 있다"며 "남은 후반부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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