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퍼부은 덕분인지 중국발 미세먼지도 씻겨내려가고 맑은 하늘에 맑은 공기,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화창한 일요일, 모기도 다 잡아서 이제 잘 자야 하는데 짜증나게 새벽에 또 깬 이후 밝아오는 하늘에 망함을 감지했지만 억지로 쪽잠이라도 잠깐 자고 시간 되어 나왔습니다. 아침 9시 30분 안양천 합수부 집결이었는데 제가 도착할 즈음 동쪽에서 안양천 합수부로 정차하시는 반지스발 크리안 열차가 보이더군요ㅎ 크리안 열차 [ 크리안, 깍꿍이당, 샤모니, sted ]에 더해, 크리안님의





잘하네요. 특히 설현 예쁘고 연기도 좋아서 눈을 못떼겠어요. 신체발부 수지부모 이거 넘나 좋은거 풀어헤친 길고 검은 머리 ㅠㅠ 추노 말하지 ㅋㅋㅋㅋㅋㅋㅋ 가서 계속 씨부릴 예정 " 아 시발 거제서 잠도 몬자고 올라왔더만 딸랑 돈 10만원 준다 캐노코 언제 줄라고 계속 비맞추노 이제 고마하고 집에 가자 개자슥덜아" 2만원 받은 애들한테 "좆도 시발 어느 개자슥이 다 떼먹고 장난질치노 개자슥들아 너무한거 아이가 얼라들 이리 쌩고생하는데 쪼마 더 써라 조카튼색기들아" 거기서 조국수호 외치다가는



요약 전역 후 20군데 이상 공장 추노 정신 차리고 공부해서 현재 안산시 공무원 대기발령 중 될놈은 된다. 과거에 무슨 글 썼는지 다 나오니까 그걸로 이미 앚팬들이 추노질도 오지게 했었어서 추노질로 욕할 입장도 못 되고... 단발레이어드는 솔직히 자신없고 1과2 사이어딘가로 짜르면 만지기 쉬울거같은데... 머리숱별로안많으면 비추? 장혁이아니구요 추노 ost중에 가슴을 태운것처럼~ 그노래 같은데ㅎ ㅋㅋㅋㅋㅋㅋㅋ 다 케벡스네 첫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거를게없음 닉넴보이면 예전글 추노해서 너 뫄뫄덬이지~~ 웅앵웅 생각만해도 피곤





것인데... 일반인보다 충치 발생이 많다고 합니다. 주된 이유가 운동을 열심히 하면... 구강내 침이 중성에서 산성으로 변해서 치아가 약해진다고 합니다. -_-; 자전거 타면... 왠지 시리다 했어요 ㅠ,.ㅠ 암턴 자전거 타면... 이런저런 충치생기기 좋은 여건이 만들어 집니다. 그래서 저는 이를 열심히 닦아요 -_-; 요즘 핫한 칫솔이 하나 있죠 BTS 정국이 쓴다고 유명해져서 품절된 칫솔. 보통 쓰는 미세모 칫솔보다 10배는 가늘다고해서...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칫솔과 딱 맞는...치약이 있어요





간 산적 등 각본, 영화 서부전선 각본 및 감독 / 드라마 추노, 도망자 Plan.B, 7급 공무원, 친애하는 판사님께, 더 패키지 등 집필) 출연 l 지창욱 (물망) 2020년 하반기 예정 내년에 방영할 tvN 드라마들을 기다리며! 부천...잡으러 가까유ㅇㅅㅇ 추노꾼 등판~? ㅋㅋㅋㅋㅋㅋㅋ 좀 거슬리네요. 이방원의 이미지도 있어서 기대했는데 왕자의 기품과 카리스마가 부족해보여요. 머리 풀어헤치니 옛날 드라마 추노? 생각나고 대사가 무게감이 없어요. 양세종 우도환 설현은



먼저 포문을 열었습니다. 첫 번째 선두, 대충 44~47kph로 1분보다 조금 더 끌고 넘깁니다. 바람 덕에 평소에 30 후반~ 40 초반을 유지해서 달리는 정도 힘이 드는 느낌? 깁미더파미 끌고 뒤로 빠지는데 멤버를 보니 잠깐 끌고 다시 끄는게 나을 거 같아 뒤로 가지





소프트뱅크 U11 구성품 : 본체, 이어폰, 심트레이 분리용 핀, USB-C to 3.5mm 변환잭 애플이 까이는 주된 이유 중 하나가 200만원에 달하는 최고사양 아이폰에도 5w 충전기를 넣어주는 것인데요 통신사 2년약정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계약 후 히히히히히히 하면서 박스를 열면 구성품에 충전어댑터와 케이블이 없다는 끔찍한 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잼나게 입터벌 하공... 배부르게 6판 묵구... ㅋㅋㅋㅋㅋㅋㅋㅋ 퇴각했숨돠 1.3만에 정말 혜자스러운곳인듯함돠 근디 명륜진사갈비 꼭 여기 안와도 되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딩은 하고싶고 고기 많이먹고 싶은날 오기로... 아직 갈길이 멀기에 언농 출발함돠 다들 고기로딩하고 복귀길에 나섭니당 2시반밖에 안됬는디 해도 구름에 가려서 몸이 으슬으슬허니 춥더라고용 가다가 크리안님이 잠시 먹으면죽어요님을 멈춰 세웁니당 먹으면죽어요님 빕 패드가 삐뚫게





고모리를 즐기고 의정부 경유하여 중랑천 복라 롱 147 : 마일리지가 최고시다 진접 서파삼거리 현리 청평 팔당 반지스 숏분들 옵션은 수목원과 고모리만 즐기고 온길 복라 것과 수는 길앞잡이가 필요한게 단점입니다. 부탁드리고 싶은점은 팩의 낙오자 챙기세요. 출발한 그대로 집까지 안전하게 단풍 라이딩을 즐겨요. ((((참전자))))) 숏-레바논님 핡준아님 rince님 하양토끼님 샤모니님 롱- 크리안님 빵님 동네형님 눈연어님 ko_jm님 깍꿍이당님 미니언그루님 Qoozin님 수목원-바이러스님 toyoon님 노랑은님 프라하00님 MODKING님 빵2님 어떻게 다잡니.. ㅠ 진짜 다 떠나가니





한강길 라이딩했습니당 출발하기전에 혹시나 전조등 쓰일까...? 했는데 역시나 쓰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 크리안님의 하루 라이딩은 200km를 목표로 잡고 타시니 ... 전조등은 필수겠구나 했숨돠 9시 넘어서 집에 나와서... 6시 양화대교로 돌아옴다 어느새 9시간째 밖에서 ㅡ.ㅡ 여기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쉬고 인사드렸습니당 그리고 집에와서 허겁지겁 흰밥에 김 싸먹고 싶어서 뚝딱 묵었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프로틴쉐이크 까지 꿀꺽.... 100km 타고 먹은 명륜진사갈비 다 사라짐.....털썩.......... 먹었지만 안먹은듯한 라이딩... 2020년이 얼마 안남았는데 많이 안춥고 공기도 좋아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