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었겠지만 본인들 워라벨도 중요하니 그건 본인들 선택이니까 어쩔수 없겠죠 홍제동에서 거리차 거의 없어요 ㅎㅎ 5키로 정도.. 전국구 방송은 응암동이 감자탕으로 싹쓸었죠. ㅋㅋ 홍제동에서 감자탕이 될리가... 비린네 잡는다고 어차피 맛은 거기서 거기.. 응암동 주변 살아도 사람들은 잘안감요. 평수는 상관없고~ ( 혼자 살거니까 ) 분양가 1억원대~ 3억원대 인천시 서구 1억원대부터 시작~ ( 가정역 역세권 ) 홍제동 E편안세상 3억원 중반대 시작~ 고양시





망하게 하고 그근처 문화촌을 살려낼려고 머리쓴것 같아보입니다. 문화촌편이 끝날때쯤 포방터는 타격을 받아서 아마도 홍탁,쭈꾸미도 다른곳으로 이주할거라고 생각함 다음 골목이 홍제동 문화촌이라고 하는데 포방터 완전 코 닿는 거리네요 ㅋㅋ 제작진이 포방터시장에 빡친건가.. 진짜 포방터 가던 사람들 다 문화촌 갈 것 같아요 막내까지 대학생 곧 되니 학군은 상관없고 남편이 Ktx자주 이용해야해서 서울역



가는거 바보짓일까요? 사실 평생 변두리만살아서 중앙? 쪽에서 살아보고픈 욕심이 있어요. 저번주 부터 골목에 사람들이 갑자기 많길래 무슨 일 있나 했더니 골목식당 팀 이였네요 집에서 너무 가까운 곳에 있어서 치킨집은 가끔 사 먹던 곳이긴한대.... 방송하면 사람들 또 몰리겠죠...?? 당분간 동네가 시끄럽겠........ㅎ 근데 참 지금 촬영하는 골목이 포방터에서 차로 5분 / 걸어서 15분 정도의 거리인대 서울에 수 많은 골목이 있을텐대,, 또 이 동네에서 하니깐 섭외가 그렇게



골목식당 다음골목 실화???????feat.포방터망함 초면에 죄송합니다 아기냥 3마리 구조하실 분 있을까요 ‘골목식당’ 최초 치킨 등장…백종원의 시식 평은? 골목식당)전형적인 안되는 음식점이네요. 포방터 시장 여기는 감자탕은 응암동 골목이... 아파트 청약 어디가 낫다고 보시는 지 이번 골목식당은 문화촌(홍제동)이다? 골목식당 다음 골목 대박이네요 서대문구 홍제동 괜찮을까요? 골목식당 홍제동 문화촌 홍제동에 50년차 아파트가 2채나 있네요... 홍제동이랑 포방터 가깝지 않나요? 골목식당 의 자석 포드 V 페라리 후기에요 (스포 X) 다음 골목이 홍제동 문화촌이라고 하는데 포방터 완전 코 닿는 거리네요 ㅋㅋ 제작진이 포방터시장에 빡친건가.. 진짜 포방터 가던



멀고 한참 들어가야 되서 교통도 안좋고요) 이쪽 동네가 그나마 유동인구가 있고 시장이 활성화된 이유가 제가 짐작하기로는 정말 주변에 마트가 멀고 없습니다. 유진상가에 롯데마트 작게 있는정도 돈카가 거주민들이랑 트러블이 있었는지 몰라도 이 동네는 개인적으로 아쉬운게 특징없고 작은 동네였는데 이런 핫플레이스 잘살렸으면 아무것도 없는 동네 잘 발전할수

되게 서민층에서도 어려운분들이 많은 동네인지라.. 선택의 여지는 많지 않겠네요 연희동에 살아서 아는데 유진상가도 좀 낙후된 동네였다가 그나마 지금 많이 좋아진것지 홍제동은 사람들이 시장아니면 갈일 많이 없는곳입니다. 특히나 포방터 시장은 홍제동 사는 사람도 그런 동네가 있는지 모를정도로 진짜 구석에 있는 동네입니다. 좋게 말하면 조용한 동네인데 목적이 없으면 찾아갈 일 없는 거의 주택가로 이루어진 변두리중에 변두리예요 최근 뉴타운이다 뭐다 주변 다 개발했는데 여기는 해당사항 없었고요 (일단 지하철이

보여주는데요, 차 1대의 엔진을 한 사람이 만들고, 미션도 한 사람이 만든대요. 수작업으로요. 이게 말이 되나요. 역사적으로 있었던 일을 영화화한거라서 네이버만 찾아봐도 줄거리는 다 나올 정도로 단순한 플롯입니다. 그러나 쇳덩어리 자체인 자동차의 거친 페달들, 기어봉이 그대로 노출되고 미친듯이 질주하는 장면들이 전혀 지루하지도 뻔하지도 않았어요. 괜히 감정이입해서 울컥하기도 했고요. 늘 그렇듯 영웅옆에는 그 영웅을 괴롭히는 나쁜노므스키가 등장하죠. 역사적으로 있었던 사실이 그럴듯하게 여겨지게끔 나쁜노므스키를

덕양구 역시~ 역세권( 10분이내 역세권 ) 2억원 중반대 시작~ 50m2대~ 비슷한 평수일 때~ 인천시 서구는 2억 안쪽이고 고양시 2억 중반 홍제동 3억 중반 35m2( 약 : 12평 ) 도 혼자서 살 만한 집일 지 성북구 장위동 자이아파트 미분양~ 신청중 일지도요 얼마 할지는 모르나 수많은 골목중에서 1년만에 다시 찾은 서대문구 홍제동에 있는 문화촌입니다. 백선생님 정말 머리가 좋으신것 같아요. 홍은동 포방터시장 과 문화촌은 걸어서 10분~15분정도 밖에 안걸립니다. 포방터시장

어렵나 생각도 드네요 홍제역 근처에 50년차 아파트가 2개 았습니다.. 40세대, 48세대구요 다행히(?) 40세대 짜리는 재정비 촉진지구로 되었는데 48 세대 따리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이정도 오래된 것도 매매가 있는 걸 보니 안전진단 통과가 된다는 얘긴데 .... 이렇다는 얘기는 신축아파트를 40대 초반에만 사도 굳이 남은 기간 동안은 수명이 다되서 이사하는 경우는 없겠네요..... 포방터에서 재미 많이 봐서 그런가요

기대감을 높였지만, 백종원은 시식 후 “양념 맛은 레트로가 아니다”고 말해 사장님들을 긴장시켰다. 이 외에도 의욕 없어 보이는 모자 사장님이 운영하는 ‘감자탕짐’, 촬영 직전 가격 인상 소식으로 당혹감을 불러일으킨 ‘팥칼국숫집’까지, 홍제동 문화촌골목 세 가게와의 첫 만남은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될 ‘골목식당’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님 안옴 쓰던 식자재 돌려씀 맛없음 손님 안옴 안되는 음식점의 전반적인 모습이네요 그런데 홍제동 저동네는 뭔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