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주영 욕하고 때린거 왕자림 때문 ㅇㅇ공주영 잘못한거 없는거 알면서 경우였나 자림이였나 사연 존나길게푸는거보다가 놨었는데 그 이후 전개 ㄱㅊ? 모든 서사 이경우 다 몰아주고 남주는 존나 쩌리임 뭐 이걸로도 편 갈라서 엄청 싸우고 양민지 원래 발암이었다 어쨌다 말 많은데 그걸 다 떠나서 진짜 너무 너무 함... 그림체도 이상해져서

시킬건지 강한 소나무인 것 같은 원덬의 애니,웹툰,아이돌 최애 취향.jpgif 난 연애혁명 초반에 그림체도 귀엽고 내용도 뽀짝발랄해서 좋았는데 연애혁명 아직도 네이버 베댓같은거 이경우 편들어주고 그럼? 요즘 재밌는 웹툰이 없네 근데 연애혁명애들 다 노는 애들 아님..? 연애혁명 드라마화 되면 잘될려나 야 연애혁명 이경우 나만 존나 싫냐 웹툰 좀 추천해 줘랑ㅠ 이경우가 공주영 좋아하는거였으면 ㄹㅇ 연애혁명인데 연애혁명 공주왕자

너무 귀엽지않아?? 소년원 범죄 한번만 저지르고 갈 수도 있어? 연애혁명 아직도 완결안남? 그러고보니 웹툰 안본지 진짜 오래된듯ㅋㅋㅋ 연애혁명 요즘 재밌지 않냐... 연애혁명 시트콤화되나보네 최근엔 연애혁명 왕공귀여워서 보고있음 연애혁명 이경우 감정정리 대체 어케 시킬건지 ㅇㅋㅌ 연애혁명보는데 이경우 김우리 양민지 다 존나싫어 연애혁명이 아니라 경우혁명인줄 요즘 재밌는 웹툰이 없네 ㄹㅇ찐커플이 이경우 왕자림 이라서 연애혁명인가ㅋㅋ 진짜 이기적인새끼 공주영 완전 지 아래로 보고있네ㅋㅋ 자기였으면 자림이가 안그랬을거라고? 아니 넌 공주영 친구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ㅋㅋㅋㅋ 다시 보려면 얼마나 걸릴까 이경우가 예전에

기억이 안나지 ㅈㄱㄴ 이경우 대체 왜...ㅜ 우~~~ 러브레볼루샤아안~ 아이 헤브 어~~~ 우~~~~ 러브레볼루샤아안~ ㅇㅇ 쉽게 될거 같진 않은데 자퇴각인가 태초에 오란고교 사교클럽의 쿄우야 선배를 사랑했고 네웹 연애혁명의 엑스트라(..) 캐릭터에게 빠져버림 그리고 현재

존나 내면서 양아치새끼가 아 꼴보기 싫어 카카페에서는 중세환생(회귀)물, 먼치킨겜판타지 물을 좋아해 ex) 빈껍데기 공작부인, 샬롯에게는 다섯명의~. 아도니스, 나혼자만레벨업, 두번사는랭커 등 네이버에서는 일상물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해(판타지 조금 섞인 것두 좋아ㅎㅎ) ex) 연애혁명, 간떨어지는동거, 소녀의세계, 내일 가타부타타, 삶이우리를~. 사신소년, 여신상림, 집이없어, 한줌물망초, 하드캐리, 이두나 등 혹시 추천해줄 덬 있니?ㅠㅠㅠ♥ 갑분왕... 얘네 너무 ㄱㅇㅇㅜㅜ 주위에는 당연히 없고

좋아하는 아이돌.. 따지고보니 소나무인것같음 이젠 너무 달라져섴ㅋㅋㅋㅋㅋ 원래 깨알같이 자막이나 드립같은거 웃겨서 좋아했는데 요즘엔 개그씬이라고 넣는 것도 별로 안웃기고ㅜ 내가 유행에 멀어져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 요즘보면 걍 이경우 쓰레기던데 연애혁명이랑 프리드로우만 보는데 또 뭐 없나 이경우는 양아치고.. 왕자림 이경우 캐스팅 누가 됔ㅋㅋㅋㅋ 상상이 안됨 연애혁명 볼 때마다 느낀게 늘 이경우 중심 같았는데 지금 이경우 에피 내용도 공감 못하겠는데 존나 길어서 더 짜증남 좋아하는 거야 그렇다 쳐도 티

소년원이라고 하면 연애혁명에서 이경우랑 싸운 조승민이 소년원간 것 밖에 기억이 안 나는데 걔가 되게 사고를 여러번 치고서 들어간 걸로 나와서.. 수위가 쎄면 절도 한번으로 소년원 들어갈 수 있어?;; 아직도 연재중임?? 와우 네이버 한창 불매한다고 할때 맘먹고 끊었는데 지금은 뭘 맨날 챙겨보는게 그냥 귀찮아짐ㅋㅋㅋ다른 웹툰도 안보게 되더라ㅋㅋ근데 지금 얘기나오는 유미의 세포랑 연애혁명 다 봤었어서 무슨 얘기 하고있는진 다 알고ㅋㅋ둘다 결말나면 궁금해서 찾아볼듯ㅋㅋ 뭐 좆같은 점이야 다들 있겠지만

요즘 연애혁명 보냐? 이경우 왜그러냐진짜ㅋㅋ 연애혁명 그 눈가리고 다니는 남자애 에피소드부터 안 봤는데 연애혁명 유료분 스포 ㅇㅋㅌ연애혁명 2년전엔가 놨는데 지금 정주행하는거 어떻게생각해 연애혁명이 아니라 경우혁명인줄 연애혁명 작가 양민지 캐릭터에 너무 함 이틈을 타 노래 추천간다 "현영 - 연애혁명" 핫게에 연애혁명 어쩌고 있길래 들어갔는데 연애혁명에 치환되냐 왤케ㅋㅋㅋㅋㅋ 연애혁명 요즘 개존잼 네이버 웹툰 댓글은 걍 다 안보게

있다 싶은거나 섭남있는 로맨스물이면 다 맨날 쳐싸우고 작가한테 지랄해서 댓글 보기 싫음 이제 얼굴만 봐도 빡치는 지경에 이름...ㅋㅋㅋㅋㅠㅠ 끝날려면 멀었나 개웃김 드립치는 급식의 정석 근데 이새기 시점 본격적 시작일거 같아서 잠시 하차해야지 10대20대는 대부분 아려나 워낙 오래 인기 웹툰이였으니까? 걍 싸워서? 왜 봤는데도 지금 생각하려니까

됨 연애혁명 이경우 에피소드 언제까지나오냐 연애혁명 거의 1년만에 다시봤는대 작가 드립이 존나 잘쳐 연애혁명 미리보기 괜히 했어 걍 쭉 건너뛸걸 이경우 개극혐 연애혁명도 웹툰중에 개썅메이저지?? 연애혁명 이경우 눈 상처난거 이유가 뭐임??? ㄹㅇ찐커플이 이경우 왕자림 이라서 연애혁명인가ㅋㅋ 연애혁명 전개 왜저래 이틈을 타 노래 추천간다 "현영 - 연애혁명" 걍 연애혁명작가 최애캐가 왕자림 이경우 같던데 연애혁명 이경우 감정정리 대체 어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