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기상관측이래 최고 더웠던 94년 여름이었기에 이게 먹히면서 탑을 찍어버리고 그 후 내리막을 걸었지 ...... 24위 출연 : 김명민, 장근석, 이지아 (2008) 개인적으로 당시 못봤다가 이 순위를 작성하기 위해서 이 드라마를 보게 됐는데 정말





눈물로 ‘소라게 명장면’을 완벽 재현했다. 진지한 그의 연기에 다들 웃지 못하고 눈치를 보자 “이거 웃긴 거 아니야!!!”라며 장난스럽게 발끈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권상우가 얼굴 개인기로 또 하나의 역대급 짤을 예고한다. 개인기 타임에 자발적으로 나선 그는 얼굴 근육을 자유자재로 쓰는 신기한 광경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그런가 하면 권상우는 중국 배우 성룡과의 영화 촬영 비하인드를 털어놓는다. 과거 두 사람은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당시 성룡을 위해 권상우가 ‘짜장 라면’을 매일 끓여줬다고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입술은 안돼요 감독: 조은지 주연: 류승룡 오나라 줄거리: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현’앞에 천재 작가지망생 ‘유진’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정직한 후보 감독: 장유정 (김종욱 찾기, 부라더) 주연: 라미란 나문희 김무열 줄거리: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배우 송승헌은 3위에 올랐다. 박 원장은 송승헌 부동산 투자 전략에 대해 "부동산 전투로 치면 100점 만점에 80점"이라며 "지가 상승이 꾸준한 지역을 선택한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강남구 신사역 대로변에 있는 건물을 구입했는데, 이후 바로 뒷건물까지 공매로 저렴하게 사 면적을 늘린 것으로 전해졌다. 원장은 "3억원과 1억원 짜리를 합쳐





원 상당의 부동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문가는 "하정우씨는 투자 스타일이 안정된 수입과 건물에 임차한 업종을 중요시하는 유형"이라고 설명했다. 서장훈은 4위에 등극했다. 그는 최근 매입한 홍대 140억 원대 건물까지 총 470억 원대 부동산을 갖고 있다. 전문가는 "시세 차익을 잘 남기는 스타일"이라며 "100점 만점에 95점이다. 연예인 투자 전문가다"라고 밝혔다. 송승헌은 총 500억 원대 건물주로 3위에 올랐다. 신사동, 종로구 등의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승헌에 대해 전문가는 지가 상승이 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 꾸준히 투자를





알고 예매했어요. 아무리 봐도 이하늬나 조진웅 나올 기세가 아닌데다 권상우 성난 등이 나오길래 나왔는데 같은 영화가 아닌가봐요. 글을 좀 제대로 읽어볼 걸 요즘은 왜 그런지 대충 읽고 끝내는 버릇이 붙어서 에휴 내 잘못이죠 뭐. 하여튼 신의 한 수 그닥이라고 본 사람 평입니다. 그냥 전형적인 킬링타임 영화네요. 권상우가 너무 먼치킨인듯 ㅋㅋㅋ 조연들 중에서 여배우들 비중은 거의 공기수준 ㅋㅋ 그냥 구색 맞출려고 캐스팅한것



있다는 세상의 이치를 단적으로 보여주더군요 그래도 크게 의미있는 캐릭터는 아닌거 같고 갈길바쁜 권상우 발목을 잡는 민폐캐릭이었던거 같네요 요새 볼 영화없는데 그나마 볼만했습니다 액션 유머 잘 버무렸네요 설도 끼구 해서 700만 무난히 갈것같네요ㅎㅎㅎ 액션은 권상우네요 ㅎㅎ 살인미소 김재원 몸짱 신드롬 권상우 예쁜남자 신드롬 이준기 집 정리를 하다가 무비위크* 사놓은 것을 발견함. 고등학교 시절 학원 오가며 지하철 가판대에서 사봤음. 그





김지영'을 선보여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신인 김도영 감독 작품으로, 여성 관객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개봉 11일째 200만명을 돌파했다. 텐트폴 영화인 '사자' '타짜'가 예상보다 부진했지만, 올겨울 최민식·한석규 두 대배우를 내세운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제·허진호)로 흥행 반등을 노린다. 내년 라인업은 한층 더 풍성하다. 먼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류승완 감독 '탈출: 모가디슈(가제)'에 관심이 쏠린다. 1990년대 소말리아 내전에 고립된 남북대사관 공관원들의 목숨을 건 탈출 사건을 모티프로 했다. 김윤석·조인성·허준호가 출연한다. 류승룡·염정아가 부부로 나오는 '인생은 아름다워'(최국희)는 뮤지컬





나오고 권상우가 해군이었음 무슨 해군 군함도 나오고 근데 별로 인기 있는 드라마는 아니었어서 모를 거야 아마.... 어제 라스에 영화 홍보차 출연했던데 좀 껄끄럽지 않나요 정준호는 신현준이랑 절친으로 알고 있는데 ㄷㄷ 권상우가 정윤호 나옴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원현준 / 리건 감독 권상우 빼고 다 연기 잘하는 애들이네요 1, 2편 그 후의 이야기도 궁금하다고 하자 황 대표는 '다 계획에 있다'는 듯 "4편까지





명대사말인데요 신의 한수 귀수편 솔직히 별로 얘기하는덬 없는거 같긴한데 만화같은 구성 마음에 듦...ㅋㅋㅋㅋ ㅅㅍ 뭐 까짓것 340억원 현금 쯤이야 영화 '두번할까요' 새 예고편이 떴는데.. 700억대 부동산 부자 권상우.jpg 영화 히트맨 예고편.swf 블랙머니 보고 왔어요.조진웅 보니 신의한수 귀수편 엔딩 편집된거 있대 ㅅㅍ 롯데 엔터 2020 라인업 | ‘히트맨’-‘정상회담’-‘탑건’-‘탈출’ 권상우 얼마 전 히트맨 언론시사회 때 신의한수 권상우vs정우성(스포무) 아니 ㅋㅋㅋㅋ 정준호 이거 권상우 놀리는거 아니냐고 ㅋㅋㅋ 권상우 이번 영화는 잼써보이네요 헐 김희선 권상우 동갑이구나 신의한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