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위 가운데서도 5위 안에 들지 못해 와일드카드조차 얻지 못한 사실에 더 큰 충격을 받았다. 중국은 한국전 외에도 미얀마와 싱가포르를 상대로도 졸전 끝에 간신히 각각 2-0 승리를 거뒀다. 미얀마가 싱가포르에 8-0 승리를 거뒀음을 감안하면 중국이 얼마나 어려운 경기를 했는지를 더 엿볼 수 있다. 이게 화근이었다. 결국 중국은





당고개도로 식당 방화하고 불법해킹, 불법미행, 전파고문, 조직스토킹, 24시간 불법감시등 그동안 진실을 은폐할려고 저지런 수많은 살인범죄 만행들을 감추기위해서 정신병, 조현병으로 매도하거나 이간질시키고 분노를 폭발하게 만들어서 스스로 살인범죄 저지러고 감옥가게 만들거나 완전범죄 살해할려고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이 공권력 총동원하고 악용해서 입에 거품 물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려고 발악하는것인데 그동안 살인마 비리 경찰들이 진실을 은폐할려고 공권력 악용해서 이런식으로





2승1무1패인데....득실차에서 중국이 크게 앞서 있고, 남은 시리아. 필리핀전이 홈경기라.. 중국이 유리한 입장입니다. 그리고 하위 2팀이 워낙 약체라서 승점 쌓기가 유리해서..2위라도 다른조와 승점경쟁에서 유리함. 암튼 중국 VS 필리핀전이 가장 중요. 방금 중국 감독 리피가 사임했다는 소식이.. B조 호주1위 유력 요르단. 쿠웨이트 2위 다툼 C조는 이라크 3승 1무 0패 승점10점 득실7 바레인 2승 2무 0패 승점8점 득실2 이란 2승





진술해야되는데 내가 동네 사람들 다듣게 큰 소리로 여기 20년째 살고있는데 당신 작년에 2층으로 이사왔고 돈 몇푼 받고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저지러냐고 진실을 이야기하고 정확하게 출몰한 경찰들도 당황하며 동영상 촬영은 문제없고 인터넷에 올리면 문제가 된다고이야기하는데 내가 조직스토킹 살인범죄 증거동영상 인터넷에도 올린다고 분명히 이야기했고 하늘이 지켜보고있고 증거동영상 촬영중이고 법정에서 정정당당히 시시비비 가리자고 동네사람들 다 듣게 큰 소리로 진실을 이야기했다 그리고 2시4분에 로비로 도착하자 정확하게 엘리베이터 22층으로 올라가더니 조직스토킹 지령받는놈 내려오고 1층에서 다른놈 한놈도 대기하는데 살인마 비리 경찰한테 조직스토킹 교육을 받고 지령





데나 찾아가는 건 엄청난 리스크이기 때문에 방문을 했습니다만..... 결론은 아주 별로였습니다. ㅠㅠ 직원들이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되지 않았고요.. 음식도.. 별로였거든요. 베트남에서 가본 식당 중 최고는 #람비엔 이고요, 그다음은 호텔 레스토랑입니다. ^^;; 베트남에서 마지막 식사를 하고 #다낭아지트마사지 로 향했습니다. 마무리로 마사지를 받고 샤워를 한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죠. 아지트 마사지는 전 날 갔었던 허벌 스파보다 못했습니다. 우선 입구부터 여기가 옷 가게인지 신발 가게인지 모를 샵처럼 되어 있고요, 마사지 역시 좀 대충 한다는 느낌을



법원, 정경심 '표창장 위조' 공소장 변경 불허 * 학업으로 인해 연재가 잠시 중단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 및 준비 도중에 언론사 홈페이지 첫 화면이나 헤드라인 변경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보즈ㅋㅋㅋㅋㅋㅋ 베트남 가는거니 재범이도 맞고 서울 날씨 생각하면 영재도 맞고ㅋㅋㅋ (읽기전 당부사항 2가지 ) 1.팩트 아닌것 있으면 지적 바람 ,즉시 수정



비리 경찰한테 조직스토킹 교육을 받고 지령 받는거라 걸음걸이부터 부자연스러운데 다음에 한번더 포착되면 이놈도 얼굴 공개한다 이 모든 상황들이 내 스마트폰등을 실시간 해킹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상황이고 내가 현관문 열고 나오는거까지 정확하게 다 파악하고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이 상황극 만든건데 아래 살인마 강남경찰서 간부 3명 체포해서 수사하면 살인범죄 내리는 살인마 비리 경찰 두목이 누군지 정확히 알수있다 06누8446 하얀색 벤츠 불법미행 조직스토킹 살인범죄에 동원된 차임 9월9일 밤11시30분까지





천문학적 손실나도 전혀 상관하지않고 천문학적 수수료는 보장 받기에 한마디로 사기꾼 개뢰에셋 박현주와 소수의 권력가진 빨갱이 뱃돼지만 채우는 사악한 사기수법인것이다 주가가 하락하면 개미 투자자들이 돈다발 들고 오지를 않으니 가장 꼭대기 그것도 회계가 불투명한 공산국가 중국에 몰빵해서 수많은 대한민국 국민들을 벼랑으로 몰고가서 한강가게 만드는데 당시 도사님은 이러한 위험을 정확히 파악하고 개뢰에셋 베트남차이나펀드에 가입하고 베트남 국가가 망하지않는 이상은 베트남 주가지수 500포인트가 바닥이니 채권으로 가지고있지말고 더이상 꼭지인 중국에 몰빵하지말고





일본 청년세대보다 훨씬 애를 덜 낳을까요? 한국 일본의 suicide 는 대부분 노인이 하고, 일본 노인인구 비율이 한국의 2배인데 왜 한국의 suicide 율이 2003년 이후 계속 일본보다 높을까요? 인간의 가장 원초적 본능인 생존/번식을 다수 한국인이 포기할 정도로 몰리는 현실을 진짜로 신경쓰지 않고서 언론/인터넷에서 10년 넘게 "일본 망한다.



축구에 아쉬움 베트남VS 북한 베트남 우리나라랑 시차 있냐 우리동네 박항서감독님이랑 베트남u22 전지훈련오네 거래처 공장을 다니면서 느끼는 중국인 조선족 고려인 기타외인. 오늘 베트남에서 출국 전에 러블리 찍었었으면 좋겠다ㅠㅠㅠ �稼� 축구를 챙겨보다 보니.. 인구문제가 심각합니다. 필리핀 한국 무비자 입국 추진 딸부모들이 반반에 거부하는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