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모 녹음을 하는 데에 사용했네요. 신시사이저도 아날로그 제품을 구해서 다시 녹음하고 싶었지만 비쌌고, 로직에 있는 가상악기의 소리가 마음에 들어서 기존의 작업을 그대로 가져와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랩도 제가 생각하기에 너무 훌륭해서 굳이 다시 녹음할 필요가 없었고요. 하지만 보컬은 다시 녹음하고 싶었습니다. 노래를 잘 못하다보니 기존의 작업물이 맘에 들지 않았거든요. 다시 하면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올거라는 근거 없는 자신감에 가득차서





유명한데 한눈에 딱봐도 중량 250g 이상인 통으로된 한돈안심이 메뉴에 있는데 가격이 11000원임. 보통 서울쪽에서 250g 이상 안심 먹으려면 못해도 만육천 이상은 주어야 하는데, 임대료가 싼 곳이기 때문에 이런가격이 나오지 않나 싶음. 8천원짜리 돈까스도 있는데, 포방터 등심과 양과 맛 거의 비슷함 180g정도 ㅇㅇ 여담으로 가게 갔을때, 직원분이 종합병원에서 100개 포장주문받는



또 ㅋㅋㅋㅋㅋㅋ빈틈을 허용하지 않는 애기 - 우리는 인기 절정의 그룹 태.사.자.야~ ( - 병호: 개사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민: 야~ 이 꼬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실험은 송이네 집에서 가장 먼 거리에 있는 맞은편 동 거리가 멀기는 하지만 중간에 장애물이



모르게 조난당하면?? 누가 납치해가서 고문하면? 동부44고개에는 혼자야.. 니 뒤에는 아무도 없어.. 별 오만가지 잡생각이 들면서 업힐할때마다 저를 괴롭혔습니다. 외국 영화중에 2003년작 '더 로드' 가 있습니다. 내용을 얘기하면 스포니까 제가 왜 이영화를 얘기했는지는 보신분만 아실겁니다.. 끈임없이 고통받는 생각을 하니 체력보다



계열로 갈거라서 맘먹고 있는데 지거국이 눈에 아른거리네요. 거리는 둘 다 멀어요. 가톨릭계열 대학이 더 가깝긴 합니다. 웬지 더 발전가능성도 있다고 생각이 들구요. 비리없이 운영될거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저만 고슴도치과라서 그런지 실제로 자녀들이 다니고 있거나 졸업한 케이스를 겪어보신 부모님들의 소중한 댓글을 기다리겠습니다.





있고 원망도 해 봤으며 포기하려고도 했다 마치 고슴도치처럼 날 사랑하는 사람과 나 자신에게 상처를 줬다 하지만 다행히 끝까지 버텼고 처음 꿨던 꿈을 놓지 않았다 꿈을 지킬 수 있었던 건 내 주변 사람들이 도와준 덕분이다 그들은 나처럼 모두 평범하고 완벽하지 않다 하지만 그들은 용감하고 선량하며 반짝반짝 빛난다 이건 우리의 이야기이자 행복한 삶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당신의 이야기다' 심쿵주의입니다. 귀엽네요.. ㅎㄹ 모바일로 보시기에는 글의 양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시다면





소중함과 살면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시간을 만든다는 거였어 푸즈 넌 이 편지를 읽을 수 없을 거야 왜냐면 너한테 직접 하고 싶은 말이 있거든 편지 잘 받아 줘 우린 곧 만나게 될거야 '우리의 이야기는 일단 여기서 끝나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당신의 삶은 계속된다 그동안 함께해줘서 고맙고 우리의 이야기로 따뜻함과 희망을 느끼길 바란다 앞으로 나아가다가 어려움을 겪을 때면 생각해 보길 바란다 멀지 않은 곳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착한 마음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행복하게 산다는 걸 어떤 고난이 닥쳐도 삶은 계속돼야 한다 힘내길, 당신은 최고다' 엔딩 최고임 드라마 시작 할 땐 '내 이름은 하오저위, 직업은 배우다 연기를 하면서 막막했던 적도 있고 원망도 해 봤으며 포기하려고도 했다 마치 고슴도치처럼 날 사랑하는 사람과 나 자신에게 상처를 줬다 하지만 다행히 끝까지 버텼고 처음 꿨던 꿈을 놓지 않았다 꿈을 지킬 수 있었던 건 내 주변 사람들이 도와준 덕분이다



뒹굴대고 있다' 근황 대신 전해 충격.... 고슴도치의 실제 속도 화류계에서 일해본 경험담 10편. 콧구멍도 예쁘네 (스압)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기동물 30 (1) 제가 돕는 학생이 있는데 고슴도치 아빠. 우리나라에도 토종 야생 고슴도치가 있구나 가유 텅단 딸 대사가 내 취향이야 제 새꾸가 세 번째로 한 말은... 고슴도치 가유 세상 삐딱하고 고슴도치 같았던 저위가 뜨고나서 말도 잘 하고 예능도 잘 하고 광고도 잘 찍고 감독도 굽신거리고 기지개피는 고슴도치.gif (장문주의)사진과 동영상과 현실의 괴리 (3줄요약첨부)



측은 "너구리가 분명히 취해있었다"면서 "음주 측정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소방서 측은 불안한 상태인 이 너구리를 동물보호소로 데려갔으나, 너구리는 지역 사냥꾼에게 넘겨져 사살됐다. 에르푸르트에서는 지난해에도 술 취한 고슴도치 2마리가 발견되기도 했다. 연말에 우짜던동,,, 술 조심.... 특히 모오닝쏘우똥구리구리스멜횽... 술먹고 비틀거리면... 횽 노리는 고기좋아하는 횽아들 한테 잡혀갑니다! 고슴도치랑 라쿤얘기만 들으면 자동 엘루 떠오르는데 우리도치랑 라쿠니 왜 술마심ㅠ CCTV "추가 연구 필요" 중국 원인불명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잠정 판정 (CG) [연합뉴스TV 제공] (베이징=연합뉴스) 김윤구 특파원 = 중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