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했어요 여태까지 (주절주절)" "밥풀이에요?" "아....아뇨......" 양세찬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맥주사러 매점 감 박나래 따라하는거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장도연이 실실 웃으니까 이게 웃을 일이냐면서 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요?! 스윗함 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이 잘 안됨 근데 최민용님 악플달지말라는 말은 좋다ㅠㅜ 보신분 계신지 모르겠는데 다같이 모여 노트북 빔프로젝트로 강문영 배우님 출연한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또 어떤 길이든,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이든 개척을 해서 수많은 예능인들이 탄생되는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겠다. 또 좀 더 많은 예능인들이 '연예대상'에 참석해서 이 축제를 함께 즐겼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예능인 선후배, 동료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 제공| SBS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혔던 백종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백종원은 '연예대상' 전부터 대상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대상 수상까지도 완곡한 거절 의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은 대상 후보 인터뷰에서 "저는 대상 후보가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연예대상'은 1년 동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요?! 스윗함 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형 강호동 런닝맨 이광수 , 신기햇던게 복면가왕 나왔을때 최민용이랑 어느새 단짝돠서 붙어서 얘기하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단 웃으면 시선이가 ㄷㄷ ㄷㄷ 아이고 오랜만에 듣네요 ㅎㅎ SBS 서울방송 ㅎㅎ 최민용 몸매 멋있어요 잘생김을 연기함 연기보고싶어 육성재 180 서인국 180 김수현 180





김구라, '미운 우리 새끼' 서장훈, 신동엽, 김종국, '정글의 법칙' 김병만 등 쟁쟁한 대상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으로 호명됐다.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무려 4년 만이다. 유재석은 "요즘 점점 버라이어티가 예능 쪽에서 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꿋꿋하게 저희 길을 함께 가주는 수많은 제작진과 멤버들, '런닝맨'을 함께해주신 수많은 게스트 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10년을 맞이하는데 저희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숙제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저희 스스로 많이 발전할



벌써 신인상 받은거 업뎃됨 최민용 소감 ㅠㅠ 서울방송 ㅎㅎㅎ 거킥 보면 최민용 졸라 잘생겨보임 최민용 연기했으면 좋겠다 우리나라 남자 배우들 키 180부터 195까지 정리 (개많음/제보받음) 거침없이 하이킥과 연애시대 저 불청 한 회도 안빼고 다 봤어요 불청매니아 이미 최민용한테 멘탈 털린 장도연.jpg 뒤에 흔드는거 좀 거슬려.... 불청에서 다같이 모여 마법의성 뽕2를 ㅋㅋㅋ 최민용 논스톱땐 못 받았어? 최민용 수트빨 ㄷㄷㄷ 최민용 눈물 맺힌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찢 있잖아 피노키오에서 이종석 형으로 나오는 배우 거침없이



하이킥 보신분들 계시나요? 거킥 보면 최민용 졸라 잘생겨보임 맞아여 최민용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최민용 신인상 수상소감이 악플달지 말아달라는거야 우결은 마지막에 최민용 장도연 존잼이었는데 폐지됨 그냥 요즘 연일 있었던 일들 때문이야? 최민용 너무 조아했음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방송인 유재석.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4년 만에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이 됐다. 유재석은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런닝맨'으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유재석은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최민용 악플이랑 직접적인 관계 있었어? 아직도 이선생같고 진짜 그대로야 'SBS 연예대상' 유재석 대상→백종원 공로상..'일침' 김구라도 웃었다[종합] 최민용 신인상 수상소감이 악플달지 말아달라는거야 실시간 필리버스터 최민용 진짜 좋나보네 비단향꽃무 최민용 박진희 이미 최민용한테 멘탈 털린 장도연.jpg 방탄 지민은 예능나오면 출연진들이랑 케미가 좋더라 ㅋㅋㅋ 와 시발 나무위키 미쳤다 지금 나무위키에 최민용 검색하는데 벌써 신인상 받은거 업뎃됨 와 시발 나무위키 미쳤다 지금 나무위키에 최민용 검색하는데





김병욱이 연애시대의 광팬으로 연서까지 인터넷에 올렸었죠. 감우성 손예진을 오마쥬한게 신지 최민용입니다 ㅋㅋ 저는 최성국 유머코드가 저랑 똑같아요 너무너무 웃겨요 거기에 김광규도 넘 웃기고 최민용도 재밌고 비쥬얼 좋고 꺼벙이 본승도 매력있고 다 넘 좋아요 안혜경만 빼고. 아 그 또다른 지션이 말고 다른 재욱씨 너무너무 매력있고 귀여워요 170318 우리 결혼했어요 中 "요리를





윤상현(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양세찬(런닝맨), 이상윤(집사부일체) ▲ 최우수상 = 홍진영(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미운 우리 새끼), 김성주(백종원의 골목식당), 최성국(불타는 청춘) ▲ 프로듀서상 = 이승기(집사부일체) ▲ 공로상 = 백종원(백종원의 골목식당, 맛남의 광장)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자기는 안보는데 다른사람들은 상처받을수도 있으니까 달지말아달라고 함 누군지 궁금해하지 마세요 이상한말 하고 있어요 ㅋㅋ 연애대상 정인선이랑 최민용 받았네요 ㅎㅎ 울먹울먹 거린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