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후 하성이 방송녹화했나봐!! 다른팀도 있음 한일전 투수들이.... 순혈따지는 아재들도 짜증나는데 스탯무시 얼빠가 단연코 원탑임 87,88라인업 다시 봐도 돌았다 가슴 울린 소감 양현종 “두환이처럼 다시 못 볼 선수들 기억에 많이 남아” 이게 제일 웃김 최형우 100억 나지완 40억 퐈로 줘서 돈이 없는데 갑자기 양현종이 자기 외국 안 가고 '기아' 남을 거라고 해서 이정후 어린이 시절.jpg 진짜 2루에 아무도 없었으면 지금 난ㄹ났을 거 같긴한데 근데 이때도 양현종 선수 파란 안경 썼넼ㅋㅋㅋ 양현종의 단기계약을 보면 알 거다. 우린 늘 선수 입장에서





한층 향상된 내용을 보여 줬다. 그 흐름은 국제 대회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김경문 대표 팀 감독은 "선발이 초반에 흔들리면 언제든 이영하 카드를 꺼내 들 것"이라는 말로 믿음을 대신하기도 했다. 8일 고척돔에서 열린 2019년 프리미어 12 쿠바전은 이영하의 가치를 확실하게 엿볼 수 있는 경기였다. 한국은 2-0으로 앞선 5회초 선발투수 박종훈이 선두 타자 에리스벨 아레바레나에게 좌전 안타를 맞자 좌완 차우찬으로 마운드를 교체했다. 차우찬은 2타자를 연달아 범타로 돌려세웠고, 2사 1루에 3번째 투수로 이영하가 등판했다. 이영하가



온 결론이다. 말 그대로 ‘폭풍전야’다. 프리미어12 경기 보는데 라인업 괜찮아 보입니다. 단 5번 지명 타자는 별로네요. 정말 쟤 뿐인가요? 그리고 양현종 잘 던지네요. 김광현 양현종 류현진 이라니 ㄷㄷㄷ 그러니까 제발 반만 하는 외인이라도 와... 3분의 2니 캬아아아 이게 우리팀이다 이거에요 실질적 최고참 역할 해온지 2-3년 됐지만 이젠 위로 ㄹㅇ 아무도 없네 양현종 박용택 최정 보유 에이전트 답답해 죽을뻔 했을 에이전트 ㅋㅋㅋ 두산 이영하가 최근 서울 한 호텔에서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에 앞서 2019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구를 들고 포즈를



이영하는 “외인 선수들의 루틴을 많이 봤다. 무조건 따라하기보다는 몇가지를 참고했는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남들도 다 하는 것”이라고 했지만, 등판 후 다음날 하는 캐치볼, 격일로 하는 보강운동을 시즌 도중 시작한 덕을 봤다. 한편으로 ‘멘탈’의 중요성도 깨달았다. 이영하는 “어떤 기술이든 마운드 위에서 제대로 보여주려면 멘탈이 좋아야한다는 걸 느꼈다”며 “담대하고 씩씩하게 던져야 한다고 늘 생각한다. 시즌을 치르는 동안 결과가



양현종 강판 직전에 얼굴보면... 월드시리즈 5차전 게릿콜 VS 슈어저 김광현 나름 대박이네요 [프리미어12]뭔가 꾸역꾸역 막는 느낌이네여... 긴장은 했다. 팽팽한 상황이 아니라 여유가 있었다. (양현종 선배의 피칭에) 호주 타자들이 맛이 가 있더라 사회자가 KBO 리그 승리상을 수상한 KIA 양현종에게 안경을 벗는 세리머니를 요구하자 팬들이 반대의 표시를





자존심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으아아악ㅠㅠㅠㅠㅠ 양현종선수 파이팅... 이대호선수의 딸과 아들 민병헌선수의 딸s 최근사진은 못봄 정훈선수의 아들 신본기선수의 아들 문규현선수의 아들 전준우선수의 딸과 아들 브룩스 레일리선수의 딸 tmi 얼마전에 또딸쌍둥이낳음ㅎ





시발 제발... 야구는 전혀 몰라서요. 올해 우승팀 투수입니까? 이제 종만 모으면 양현종 트리오 모을수있어!!! 1.양현종 23억 2.최형우 15억 3.나지완 6억 4.김선빈 4.5억 5.김주찬 4억 6.김윤동 1.3억 7.나주환 1.2억 8.문경찬 1.15억 9.박준표 1.1억 10.박찬호 1.05억 5위까지는 퐈선수들이고 6위부터 일반연봉선수들임 혼자 이끄는 느낌 ㅠㅠㅠ 한번만 갈 수 있을것 같아서 ㅜㅜ 1 2





5년간 투타 WAR(승리기여도) TOP10jpg KBO 역대 MVP 목록 타덕인데도 양현종 선수는 영결해야 한다 생각하는데 양현종선수가 영결 아니면 기아 영결 선수 언제 또 나올지 가늠도 안됨 근데 이때도 양현종 선수 파란 안경 썼넼ㅋㅋㅋ 2010년대 한국시리즈 우승확정 당시 투수 오늘자 KBO 투수순위 한국야구 양현종 김광현 말곤 업네요 국대경기 엔트리 중 정말 우리꺼하고싶은 슨슈 말해보자 양현종 투구수 좀 많네요 이제





메이저 힘들겠네요 늉덬이자 갸덬 한 케톡 그냥 들어왔다가 눈 커짐 애국자는 돈을 잃고 매국노는 돈을 번다 타팀 유튜브랑 콜라보해서 양현종-진해수/유강남-구자욱/김상수-오지환 케미터뷰 해줬으면.... 5월 19일부터 9월 28일까지 KIA가 거둔 48승 가운데 15승을 책임졌던 양현종 연봉top10가져왔는데 [야구는 구라다] 양현종의 어깨? 목청이 더 걱정이다 국내 선발투수가 너무 없어요. ㅋㅋㅋㅋㅋ컴투스 보는데 양현종선수랑 양의지선수 광주 사투맄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선발 이승호네요 진종오랑 양현종이랑 좀 닮지 않음?? 마운드에 양현종 타석에 안치홍,김선빈 이거는 말도 안되는거자나 '영웅들의 수다' 시상식 입담 챔피언은 키움 양현종 단년계약 이유 팀별 스타플레이어 양현종





상태가 완전치 않다”고 밝혔다 ?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최종전에서 패배한 한국은 대표팀은 결승에서도 일본에 패하며 준우승을 거두었다. 16일, 한일전 첫 경기에 나선 투수 기시 다카유키 및 무라타 요시노리 코치는 “나를 내일 경기를 위해 버리는 돌로 쓰라”, “한국 타자들이 어떤 공을 잘 치는지, 못 치는지 반응 보기 위한 연습경기였다”며 첫 경기는 결승을 위한 준비였다고 말했다. 이에 SBS 이승엽 해설위원은 “좋은 경기를 하면 서로 칭찬하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