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장, 귀여운 존재감을 발산하며 드라마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포진된 라인업과 차해원 작가, 이정림 감독의 신선한 의기투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4개월



유시민 . 보험금을 타서 생활영위 세명 동시에 알림오는거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청아가 제일 의심스러운데 이청아는 딴남자에 스폰일거 같아서 이상윤 바람피는 여자 찾는건가요?? 문자보냈더니 뭔 마누라빼고 모든 여직원이 동시에 폰봄?? 흥미진진하네요 ㅋ 혹시 보시는분 계십니까? 다들 이청아가 불륜녀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볼 때는 아닌 것 같아요 그러면 너무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하 녹두전)은 각각 4.9%, 7.3%(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녹두전’은 7%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1위를 지켰다.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SBS 새 월화드라마 ‘VIP’ 1, 2회는 각각 5.9%, 6.8%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invalid-file

'녹두전'이 우위를 점했다. '녹두전'은 그동안 월화극 1위를 달려왔으나 장나라, 이상윤 주연의 'VIP' 등장으로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예고했다. 'VIP' 평균 시청률은 6.35%, '녹두전'은 6.1%로 접전이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2.932%를 기록했다. (사진=SBS ‘VIP’ 캡처)



내눈엔 아직 고등학생인것 같은데 결론은 다음도 예전 구글 서치론 나오긴 하구나..... 장나라랑 이상윤 나오는거 **조국 장관 사퇴 후 기억해야 할 중요한 새 인물들** 1. 법무부 차관(현재 법무부 장관직 대행) - 김오수 (검찰총장 후보 4인 중의 한 명이었음, 박상기 장관



. 군에서 만난 고참의 성학대로 그는 만신창이가 된다 . 오로지 남자이기 때문에 겪어야했던 운명의 길이었다 . 김지훈의 똥구멍은 나무로 만든 절구방망이에 의해 처참한 지경에 이른다 . 김지훈은 정신병과 치질 등으로 군병원으로 이송되고 거기서





John Cariani)이다. 존 카리아니(John Cariani)의 ‘올모스트 메인’(Almost, maine)을 원작으로 하며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아홉 커플에게 동시에 일어나는 사랑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낸 연극이다. 또 민성욱은 연출뿐만 아니라 직접 연극 공연에 출연해 관객들을



디테일한 후반 작업 등을 통한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26일 OSEN 취재 결과,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이날 모든 촬영을 마무리한다. 지난 5월 13일 첫 촬영을 시작한 ‘VIP’는 이로써 166일 동안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B팀 없이 이정림 PD가 모든 컷을 섬세하게 심혈을 기울여 연출을





되는 장면. 나정선은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다가 쫄래쫄래 쫓아온 동네 꼬맹이와 대치를 벌이지만, 이후 놀이터에서 만족스러운 듯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꼬맹이의 입을 닦아주며 환한 웃음을 드리운다. 과연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동네 절친으로



듯 표예진캐가 김지수캐일 수도ㅋㅋ 장나라 이상윤이 대통령 측근이랑 장관이나 국회의원이고 그런거에서 벌어지는 스토리 이런건줄 ㅋㅋ 예고보니 치정멜로구나 ㅋㅋㅋ 세명 동시에 알림오는거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상진 이상윤 김태희 같은 sky 전현무는 아니었나 ㅋㅋㅋ 배우 민성욱이 자선 공연을 직접 연출, 마음 따뜻한 소식을 전했다. 드라마 ‘나인룸’, ‘녹두꽃’,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