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혼 하고 고아원으로 보낸건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 고딩 때는 학교 학생회장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각종 아르바이트를 하며 학비 벌어 가며 학교 기숙사 생활을 하며 살아가는데 그 학생의 말이~~~~~~~!!!!!!!!!!!! 저는 부모님이 안계셔서 경제적인 or 다른 도움.....을 받을수가 없어서 하루하루 바쁘고 힘들게 살지만 이렇게 신께서 내 힘으로 해쳐 나갈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주셨으니 나는 남들이 해볼수 없는 드문 경험을 할수 있으니 저는 제 인생이 자랑 스럽다~!!!!!! 그래서 저는 제가 행운아 라고 생각해요~!!! 프로그램 중간에



잊지 않는 태형씨다.》 AM 10:00 🐻 : 아직 안 깨끗하넴... 다시 해야지 《집으로 돌아온 태형씨에게 휴식은 없다. 밀린 청소, 빨래, 설거지가 태형씨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AM 11:30 《태형씨는 쉴틈없는 일과 속에서도 하루에 1시간 씩 필수로 하고 있다. 육아와 가사를 병행하려면 체력이 필요하다는



원덕이는 이런 테마파크같은 곳들 안좋아함. 제주까지 와서 굳이 가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절대 비추. (엄마한테 맞춰진 여행이라 감) (특별출연 : 무묭이 엄마) 옛날 교복 입고 교실에서 사진찍을 있는 공간이 있는데 그냥 장날 열렸다고 보면 됨. 찍을 공간에 비해 사람이 더 많아. 그래도 엄만 좋아하더라. -



CLIEN - 오늘의 날씨 사실 오늘 아침 우리동네 날씨도 클량이 젤 정확하고 지진정보도 제일 빠르고(지진 감지하는 분들 정말 신기!) - 출근길 교통정보 및 지자체 소식 지하철 고장난 상황도 제일 정확하고, 전국 각지 상황(생생정보통이 별거냐!) - 아침마당&인간극장&드라마등등 클량식 아침마당(펑이 잦아서 그렇지. 가족문제, 부부 자식문제, 취직 진로 상담 등) -IT뉴스 및 경제산업계 소식 4차산업쯤 가볍게 무시하는 리얼IT현장 소식 직딩들 보고서 쓸 때 도움되는 / 새벽반 각국 특파원 소식, 환율 및 각국 경제동향, 해외 업계 내외부(?)소식 부동산 동향 및 각종 정책에



그만두고 중환자 보호자실에서 거의 1년가까이 지냈었고, 이제 쫌 있으면 일반병실로 갈수있다는 행복 병원에 걱정은 무시한체 아버지는 거동은 불편하시지만 지능은 온전히 돌아오셨어요 그렇게 일반 병실로 옮기고 병수발을 하는데. 제가 저희집 3남매중에 막내입니다ㅎㅎ 이상하게 다른형제가 있으면 혼자 어떻게든 일어나셔서 화장실도 가시곤 하는데...저만있으면 무조건 같이가야합니다ㅎ 아프면 애기가 되나봐요ㅎㅎ 그렇게 절 힘들게 하시곤 일반병실 1년계시다 심장에 재세동박동기 끼우시고 퇴원하셨어요 많이 좋아지시고~





○○이랑 잘 놀아주지도 못하고 그랬는데 이제 육아휴직을 낸 뒤로는 정말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도 많아져서 정말 좋아진 것 같아요. 넴. 《육아와 가사를 전반적으로 다 하는 태형씨에게 힘든 건 없는 지 물었다.》 🐻 : 정말 힘들었죠. 정말 처음에는 자존감도 이제 많이 떨어지구...엇, ○○아



울고 그후 계속 울컥하면서,추스리면서 부르던데... 기본녹음깔고 그위에 부른 라이브던데 노래연습은 엄청나게 많이 한것같았어요. 방청객보니까 40대들 다울던데 저도 같이 울고ㅜ 아마 녹화장 눈물바다 였겠더군요. 근데. 느낌이 마지막 판타지부를때 든건데 진짜 마지막무대라고 생각하고 나온것 같았어요. 그래서 다시 방송에 나오지는 않을듯해요. 자기상황에 대해 변명이나 부연설명 크게





시흥리 797 (사진은 사장님인스타) 조개나 소라 돌등서 만든 천연재료로 만든 악세사리라서 하고 다니면 자연스럽게 예쁘더라. 파시는 건 반지부터,거울,리스 뭐 다양한데 제주 음식보다 요런 게 선물로 더 좋을 것 같아. 2. 카페 '송당나무카페' 무묭이 엄마가 식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인간극장나오셨던 분들이 하시는 곳인데 무명이 엄마가 방영 당시에도 좀 재밌게 봤어서



많이보는데요 냥이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하나 합니다 제주사는 한학생이 집앞 길냥이들 거둬서 촬영하는건데 힐링 제대로 됩니다 인간극장 보는맛같고 제주모습보면 편안해지고 냥이 좋아하시는분들 추천드려요 네쌍둥이 위에 언니?누나!는 고등학생 인간극장 짤 중에 제일 유명한 네쌍둥이 연호의 더줘 짤 정답은 바로 어머니가 손수 만드신 두부시금치나물이었음 받자마자 먹는 연호 다먹고 서현이 두부시금치나물 스틸하는 연호 연호야 대체 얼마나





좋은거 같아요 밥에 양배추 싸먹으면 소화가 너무 빨리되서 속이 훌쳐서 안먹게 되는데 두부를 대신 싸먹으면 고기를 먹지않아도 포만감이 들어 좋을거 같네요 아가가 더 줘~ 하는 장면이 생각나서 양배추 한통이랑 두부 한모 사와서 지금 양배추 삶고 있네요. 야식으로 먹어도 살이 별로 안찔거 같네요 슈가맨보고 인상깊어서 다시보기로 다운받아서 고화질로 자세히 봤는데요, 자세히 본 이유는 사실 진짜 라이브인가? 궁금해서 ㅎ 저는 이전까진 양준일님 몰랐고 올초 유튜브에서 탑골GD 라길래 보다가 판타지듣고 이게 양준일이었어? 놀란 30대 ㅋㅋ 한번 봤던거라 다시볼때는 여유있게 디테일하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