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과가될것이라 확신합니다. '내일보다 멀리 영원보다 오래' 이만큼 단하루를 잘표현해주는 말이 없다고 생각해ㅜㅠ 대체 이 드라마는 메인커플 가지고 어디까지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인지 ㅋㅋㅋㅋㅋㅋ ㄷㅎㄹㅁㄴ ㅅㅂ 진짜 눈물나고 빡쳐 저번주 어떻게 견뎠나싶다....어휴 그래도 우리 단하루 서로 맘 자각해서 다행이야ㅠㅠ ㅈㄲㄷㅎㄹ💙💖 아 초딩단하루인가ㅋㅋㅋ ㅠㅠㅠ 주인공들이 아닌 엑스트라들이라니까 더 현실감 넘치잖아요 해피로 낼거같긴한데 원작처럼





보면 더 좋을거 같아 걍 단하루 둘이 웃는거 보니까 존나좋다 너네 이 시간까지 안 자?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단하루 아직 서로 좋아한다 고백도 안한 사이였어 나는봤어! 우리 단하루 예쁜거ㅠㅠㅠㅠ 근데 예고에서 단오 수술 안한다며 근데 진짜 다음 만화 단하루 주인공이면 얼마나 행복할까 홈플 1+1 우동대란 참여했습니다~ 🦋🌺우리같이운명을 바까보자 단하루컵 예선전 1조🌺🦋 단하루 내가 진짜.... 난 앞회차 진심 못보겠는게 단하루가 저렇게 고군분투하는데도 비밀에서 새드엔딩인걸 아니까 못보겠음 마지막에 나온 노래 가사 좋다 단하루러 경단러 기준 오늘화





친구중에 회사다니다가 때려치우고 장사시작한 친구가 있는데... 이제 2년정도 되가는데.... 개인 시간 내기가 거의 불가능이네요... 테이크 아웃, 배달 전문 요식업이라 영세하게 한다고, 동생이랑 단둘이 하면서, 바쁜시간에만 파트타임 알바 쓰고, 가까운거리는 동생이랑 번갈아가면서 직접배달하고.. 먼거리는 배달대행으로 하는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밤 12시까지.... 근데 미리 가서 영업 준비하고, 끝나면 정리하고 집들어가고, 하면 사실상 잠자는 시간 빼곤 개인시간이 없고, 휴무도 처음 3개월은 단하루도 안쉬고 하다가 요즘은 격주로 평일에 하루 쉰다고 하네요... 근데 그것도 배달 어플에서 쿠폰같은거 이벤트 하는



그렇게 좋아하는 산책이라도 한번 더갈걸 후회가 많이 됩니다. 곁에 없을때 그소중함을 안다고 뼈에 사무치게 절실함을 느낍니다. 종종 차도에 강아지 사체가 있어 오순이와 비슷하다하여 연락을 주십니다. 한번 알아보시라고... 오전에는 환경미화원분들이 야간에는 인력사무실에서 사체처리를 하시는데 전화를 해보니 기억이 나지 않는답니다. 아니 전화통화상 느낀바로는 기억을 하지 않고 싶은느낌에 상처를 많이 받았습니다. 너무 힘들어 하는 절 보신 어머니께서 혹시라도 소식을 알수 있을까 싶어 유명하다는 점집 스님 찾아가서 물어보니 살아있답니다. 또다른 집에서 아주 잘 지내고 있고 다시 만날수 있으니 찾아다니랍니다. 그래서 전 잘지내고





맞나봐 단하루 조아,, 왜 프로모션은 제이티비씨에서 도냐고 누가 적어놔서 나도모르게 그러게 엠비씨가 족같긴하다 그지 라고 적을뻔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도 의문스러워하는 아는형님 동반출연.. 어디에도 없는 왕크왕작 케미 거의 닌자 어쩌면 어제와 내일의 공전일 해와달(ver.단하루) 읽으면서 와 울 단하루 그렇게도 볼 수 있구나 감탄을 했던 ㅠㅠㅠ 미래를 보는 소녀 - 빛, 태양이 비추는 낮의 시간을.. 과거를 보는 소년- 어둠, 달이 비추는 밤의 시간을.. 이 둘이 만나 이루는 단하루 ㅠㅠㅠㅠㅠ +갤보다가 추가로 본 갤리뷰. 이왕 슼에 리뷰 올리는 김에 같이 올리는게



보다 가부장적인 애아빠는... 사내자식이 약해빠졌다고 구박하면서도....수능원서넣으러 교육청가는길 월차빼가며 직접 라이드해주며 내일 소집일도 교육청으로 직접 데리고 가겠다며 휴가를 내네요 그러면서도 수능날을 자긴 가지않겠다고.. 아이가 자기가 데려다 주면 더 부담스럽지 않겠냐는 말에 아빠 너도 생각이 많구나 싶은게... 그냥..맘이 답답해 끄적거렸는데 어찌 마무리를 해야 할까요 대한민국 수험생부모란 타이틀로 일년을 보내신 여러분들...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고... 수험생들 모두 평안한 마음으로 시험에 임할수 있기를 기도할게요 모두모두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에 임하기를요... 행복해라 다나루 악뮤 수현이 부른 미션



따라 왜 그토록 단오가 하루 찾아 헤멨는지 알것 같은 기분이야... 단하루모닝 나중에 단하루 짤드컵도 하면 재밌겠다 ㅋㅋ 어하루 재미있게보던입장에서 어제회차로 팍식음 밑에 ㅅㅍ보고 인스타 구경하다 단하루 사극분장 팬아트 짤줍했는데 존예야 이렇게 가는구나 (스포) 어딘가에도 어느누군가에게도.. 10년만에 후회남 vs 하루만에 후회남인데 하루쪽에 감정 치우쳤다는거 처돈다 엔씨 5천원 상품권 0원딜 받으세여 구원서사 맞지 우리



움직이는거 보시면 눈 돌아갑니다 제가 보기엔 증거금 3천이 부족하니 다른 아는 사람들이 정교수에게 돈을 빌려서 사설 거래를 하지않았을까 추정해봅니다 그거 말고는 공소내용은 불가약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선물거래 이런 용어 넣어서 일반 국민들에게 나쁜 이미지를 심어주는거 밖엔 없어요 에휴~~ 정말 불쌍한 조장관님 가족분들 꼭 지켜 줍시다. 이거 되는 조합인데... 왜때문에





근데 오백, 몇백으로 천칠백만원? 조슬까세요 선물옵션 하시는 분들 다른일 못합니다 모니터만 봐야해요 혹시 코스피 200 근월물 원월물이 초단위로 움직이는거 보시면 눈 돌아갑니다 제가 보기엔 증거금 3천이 부족하니 다른 아는 사람들이 정교수에게 돈을 빌려서 사설 거래를 하지않았을까 추정해봅니다 그거 말고는 공소내용은 불가약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선물거래 이런 용어 넣어서



ㅎ 이렇게 단하루는 서로밖에 모르는데 😢 이전 총대가 아직 안와서.. 일단 내가 총대 이어받는걸로 할겝! 내일까지 연휴니까 내일 저녁 8시로 일단 미루고 그전에 총대 나오면 시간 안내 다시 받던지(이걸 우선시 하자!) 아니면 별다른일 없을 경우에는 ☆27일 8시 ☆ 에 열립니다. 후보는 대충 추려놓긴 했는데 그래도 후보 등록은 6시까지 받아요! 얘는 꼭!들어가야된다 하는거 달아주랍 내일봐💝💙 ㄱ E20 단오 : 작가가 그리고 있는 이 이야기의 끝은 뭘까? 19살의 은단오도 존재할 수 있으려나 하루 : 19살의 은단오도 20살의 은단오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