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와주겠다는데 네 네 감사합니다 마인드도 모자랄판에 왜 자꾸 장사안됐던 기존 마인드를 고수?? 하는지 답답하다 답답해 엄마 말 잘 듣고 장사 대박 나시길... 백종원한테 팥좀 해봐줘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를 무서워하는거 같아요 둘만있으면 99프로 말 자체를 안한다네요 백종원 : 팥 국내산 중국산 차이가 있었어요 ?



말하니 손님 3명 입맛 탓하고 ㅋㅋㅋ 근데 식당들 다녀보니 이런 식당 주인들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는... 말로만 하려고했다...가 그냥 눈에 보이네요-_-;;; .... ㅗㅜㅑ... 혈압이 ㄷㄷㄷㄷㄷ 메뉴가격은 생각하자마자 바로 바꾸면서 뭐말하는거마다 "안그래도하려고한건데" 이전에 골목식당에서 연돈이 화제가 되었을 때 실제로 클량에서도 영업이 잘 되었다고 얘기해주신 돈까스집 사장님이 있었습니다.... 저만해도 골목식당 보고 나니... 팥칼국수 먹으러 가볼까? 생각이 들 정도니... (전 팥죽 팥칼국수 일부러 찾아 먹는 정돈 아닙니다.) 팥죽 팥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점심

저녁으로 드시러 갈 듯 하네요 ;; 개인적으로 되게 싫어하는 스타일입니다. 반말 존대말 섞어쓰는 스타일이네요. 말하는것도 신뢰가 안가구요. 하필 오늘따라 청소할려고 했는데 하필 어제 믹서 처음 갈아봤는데 안그래도 후라이팬 바꿀려고 했는데... 연속 3번 이렇게 말씀하시니깐 신뢰감이 뚝 ㅠㅠ 저 아줌마 왜 자꾸 반말해요? 말 끝 잘라먹는 사람 극혐인데... 방송 보다가 혈압 오르네요 진짜 뇌가 없나...

골목식당 초반쯤 보는데 팥칼국수 사장님 왜 말이 반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종원 골목식당 팥칼국수 집 가관이네요 골목식당 치킨집, 팥칼국수 극과 극이네요 골목식당 팥칼국수집은 그냥 솔루션 포기했으면 좋겠음 골목식당 팥칼국수 아줌마 골목식당 팥칼국수 아줌마는... 골목식당 팥칼국수집 변명핑계 골목식당 ... 오늘 팥죽 팥칼국수집들 영업 잘 되겠네요. 골목식당 팥칼국수 아지매... 골목식당 팥칼국수 어머니는 골목식당 팥칼국수 아줌마 왜 자꾸 반말 골목식당

팥칼국수집 사장님 존나 맡겨놨나 골목식당 팥칼국수집 남편 대박이네요 골목식당 팥칼국수집 : 백종원씨가 팥좀 구해줘다봐요 저기서 대화하는 사람중에 아들뻘도 없고 나이차이도 별로 안날텐데 이야기듣고 보니 아주 가관인데요 사람들이 백종원 건강 걱정하던데 말 드럽게 안듣고 변명만하는 팥칼국수 보여주고 바로 순종하는 치킨집 보여주네요 ㅋㅋ 여긴 백종원이 많이 도와줄거같네요 보는 사람도 병생길거같은데;; ㅅㅂ 옛날 가끔 갔던 식당 아줌마 스타일이네요 자부심은 쩔고 밥에서 돌 나오고 조림에선 철수세미 조각 나오고 상한거 같아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