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적.. 아니 법칙같은건데 월요일날 술 먹으면 일주일이 빨리가 못믿겠지 먹어봐 안먹은날과 먹은날의 차이는 큽니다 ㅋㅋ 층간소음 사라지는 그날까지 ~ 모두모두 홧팅!! 아 젤 중요한거 말안했다 윗집양반차가 그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 유명한 차 관짝에디션이드라고 이때 알아봤어야하는데... 젠장 오늘날씨에 코트입고 밖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가능해?? 안녕하세요 보배에 차구입하려고 어플깔고 한번글써봤다가 오랜만에 다시들어오니 이런저런 재밌는 썰들이많아서 요새 보배에 푹빠져있네요. 제가 드릴 이야기가 별거아닐수있겠지만 학창시절 경험해 본 아주 마음 따듯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산타크로스가 없다는것도 알고있지만 저는 제마음속에 산타가 한분 계십니다. 뵙고싶네요 묻고싶구요 그간 잘지내셨는지 아니면 하늘에서는 평안하신지를요. 감사했다고 꼭 전해드리고싶은데 그럴수가없어 마음이 더 아파오는 크리스마스 전후입니다. 보배드림에계신 모든분들이 올해도 따듯한 겨울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랑 비슷해?? 패딩 뭔가 둔해보이고 불편할까봐 늘 안사고 버텼는데 오늘날씨 보고 후회중ㅜㅠ 와 오늘아침까지만해도 오늘날씨 최고온도15도 예상해놨든만 지금벌써 17도 최고기온 19도로 수정해놨데



사건있었다는데 정말 격하게 공감가드라고 오직했음.. 오직했음 칼로 휘드르고 본인이 죽을까.. 그양반은 죽어버리니 윗집에서 정신이 좀 이상했다 이래버리면 그죽은양반만.. 안타깝자나 그래도 뭔가 말하고 나니 후련하네 혹시 층간소음 해결한 형님들이 있다면 제발 나에게 힘을줘.. 그리고 혹시 전라남도 나주시에서 층간소음으로 뭔 큰일이 벌어져 뉴스에 나온다면 내글을 베스트에 올려줘 유서여뭐여 ㅋㅋㅋ 아 후련해~ 혼자말하고 혼자 후련하대 ㅋㅋㅋ 형님들 오늘날씨가 엄청 춥대 옷 뜨숩게 입고댕기고 이건 내 개인적인





상황에서 인디폴은.. 상당히 거리조절이 힘이 듭니다! 오늘은 퍼터 점검도 있고 해서.. (라고 쓰고 사실은 실력이 딸리니..) 온그린 상태에서 거의 5~20미터 펏이 남았었습니다. 그리고.. 한두 홀을 제외하고 투펏이내로 막았습니다... 10미터가 넘는 오르막, 내리막에서도 거의 컨시드 거리에 근접하게 성공했고..거리감은 그 어느때보다 좋았습니다! 단!!!!!!!!!!!! 절대



남강유등축제와 개천예술제 코리아드라마 페스티벌등 많은 츅제가 열리는 도시입니다. 진주에 많이들 놀러 오시고 진주중앙시장은 절대가지마세요~ 가시면 기분좋게 밥먹으러 갔다가 기분잡치고 돌아가실겁니다. 참고로 진주 중앙시장 황소분식 삼성분식은 3040진주시민에겐 정말 유명한곳입니다. 넋두리 한번 읋어봤습니다. 참기분이 더럽고 묘하네요.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기본이구 바지 안에 스타킹 하나 더 입어야겠어 ㅠㅠㅠ 넘 추워 오늘날씨좋습니다. 즐건 하루 보내ㅅㅕ요 추운날씨 어른들은 건강 조심하셔야 한다죠~ (추울때 사고가 많으신듯요 ) 전 외동에 늦둥이인데.. 심히 무심해서.. 매번 아빠한테 먼저 연락이 오네요.. 늘 듣는 소리



하러 갔습니다. 할머니지만 이모로 칭합니다. 이모 우리 떡볶이랑잡채랑 순대국밥이랑 김밥 이렇게 주세요. 이모:한개씩 여러개 주문하모 오래걸린다. 딴데가라 나:예? (어이가 없었음) 얼마나 오래 걸리는데요? 이모:딴데가서 무라 괜찮으니까 (귀찮다는 듯) 나:예? 머라구요? (어이상실) 얼마나오래 걸리는데요? 최대한빨리해주세요~1시간 걸립니까? 이모:1시간걸린다 딴데가서무라 나:그런게 어디있습니까?장사를 머 그리합니까?(바테이블에는 손님이 음식을 먹고있었고 추가주문도 받음) 너무어이없어서 밑에 부모님과와이프에게 옆집 황소분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황소분식



맞출 수 있다는 점.. =_=;; [이런 쓸데없는 된장남. ㅠ,.ㅠ] 4. 생각보다 중고가격차이가 얼마 안나서 바꾸기 쉬웠던점.. 등등이 있습니다. 오늘 실전 투입 결과.. 일단 시그니처CC에서는 그린빠르기를 약 2.3으로 공지하였고.. 이 정도면 평균은 될 것 같았습니다. 새벽이슬은 3~4홀에서만 겪었고.. 중간에 비가 조금 내려서(이슬비) 전반에는 그린에 물기가.. 많았습니다. 뭐.. 그린이 엄청 느리기까지는 아니지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 이런





왜 반말이냐고 뭐라고 한다면... 친한척하고 싶어서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 ㅋㅋㅋ 이사올때 첫 입주청소간날 다다다다다다 소리가 들리길래 조용한 신혼생활은 포기했어도 아름다운 신혼을 위하여 참으며 살자고이사갔어 그리고 3~4일쯤 있다가 너무 시끄럽길래 딸기랑 오렌지랑 사서 인사갔지 아랫집에 이사왔다고 잘부탁드린다고 아저씨가 겁나 인상좋게 먼저 아 저희 아들이 좀 뛰죠 주의 시킬께요 하시길래 역시 동방예의지국의 나라다운 면모를 보여준다고 캬~하면서 국뽕에 빠져있는지도.. 1개월 주의를 시키기는 커녕 본인들 발망치 소리가 더큼 참고로 윗집은 아들 3 나이는 정확하지않으나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애 한명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애 한명 그리고



주방으로가서 주문하겠습니다. 황소분식이모:안된다~ 나:예? 왜요?장사하고 계신거아니예요? (음식을하고있었고 지하테이블은 손님이 음식을 먹고 있었고 지상바형식테이블도 손님이 음식을 취식중이었다.) 이모:옆집갔다 왔다이가 안한다~ 나:정말어이가 앖었다~ 황소분식아저씨 혼잣말로 안한다카니까 와계속 물어삿노 혼잣말 다들림 나:정말 어이없고 열받았지만 삼성분식은 완전할머니고 황소분식은 부모님연배와 비슷해보여서 화를 꾹꾹눌러참고 부모님과 와이프자녀둘데리고 옆에 대호분식으로가 식사를마쳤다. 정말 오랜만에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옛추억에 설레였고 그맛을 느끼기위해서 아직도 화가 가라앉지 않는다. 부모님과 와이프에게 상황설명을 했다. 부모님께서 더화를내셨다. 머 그딴데가 다있냐고 다시는 전통시장을 찾지 않을것이다. 나에게 전통시장은 오늘로 끝이다. 보배드림을하시는 대한민국 국민 시민 여러분 진주는 10월에



포근한거같네여 국민신문고 제안(시내버스정류장 전광안내판의 글자수정 건의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서울또기들아ㅠ 오늘날씨 어때?? 가을갬성.. 어제까지 뒤질거같이 춥더니 오늘날씨 왜이럼 ㅋㅋㅋㅋㅋ 오늘날씨 없던병도 생길거 같네요 오늘날씨 봄이네요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내일 신촌 엄청춥겠지ㅠ ㅇㅋㅌ) 오늘날씨 스타킹안신고 니하이부츠 신기 어때? 형님들 층간소음 대처법이 있을까 039 얼죽코 얼죽아 동시에 회원인 덬도 있을까 (감동썰)그해 따스한 겨울이 되어주었던 나의 산타클로스 오늘날씨어때??서울?? 나만 패딩없어ㅠㅠㅠㅠ 구라청 구라청 구라청 진짜 구라청 인스타보다가 어제 1년전 그날뜨네요 오늘날씨 정도면 봄느낌 나지않나요? 오늘날씨 뭐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