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자들과 만나 “공관위는 공관위대로 역할이 있다. 충분한 논의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저는 저대로 우리 한국당이 이번 총선에서 대승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역할들을 찾고 있다. 필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불출마 가능성을 묻자 “대한민국을 살려야 하는 게 지금의 시대적 정신”이라며 “어떤 방법으로든 문 정권을 심판하고 총선에서 승리함으로써 대한민국을 살려내야 하는 것이 시대정신이며, 시대정신에 어긋나지 않는 판단을 할 것”이라고 했다. 황 대표의 이날





주는 한 표, 즉 비례대표 투표는 어느 정당에 하겠느냐’는 질문에 보수 통합신당을 선택한 비율은 24.1%로 나타났다. 민주당 비례대표에 투표하겠다고 밝힌 응답은 25.8%였다. 두 응답의 격차는 오차범위 내(±3.1%포인트)인 1.7%포인트에 불과했다. 해당 여론조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전국 만 18세 이상 성인남녀 1,007명을 대상으로 실시 됐다. 교활이로 답 없는거 같으니 이제 춘장 띄우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명·당색 바꾸는 한국당…‘대통합신당’ 색깔은 밀레니얼 핑크? 야권 통합신당 출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자유한국당의 새 당



황교안 2. 안철수부터 전광훈까지 통합은 비현실적 3. 진정성 없고 알맹이 빠진 보수혁신 방안 통합신당 혁신 가늠할 세 가지 포인트 1.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인정과 사과 2. 김문수·전광훈·우리공화당과의 결별 3. 자유한국당 친박 세력 공천 물갈이 원문보기: #cb#csidx747ad1805e982179e8b7db1877b70d1  ㆍ ㆍ ㅡㅡㅡㅡ 저들은 내세울 논리라는게 박정희 신화.. 이거말곤 아무것도없어요. 그런상태에서 503을 버리자? 자신들의 정체성자체를 버리자는 수준급으로 인식하고있는게 저들 사고발상이죠. 절대 불가능한 정도.. 그래서 저는 박근혜는 나름의 '역사적 사명'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중도를 얻을 수 있다 보수통합신당칼라 밀레니얼핑크?? 황교안 종로 출마에 대한 기레기의 애잔한 고언... 통합신당 ㅋㅋ [단독]새보수당, 통합신당 당명 ‘새로운한국당’ 제안 새보수당, 통합신당 당명 ‘새로운한국당’ 제안 공관위 최후통첩에 황교안 "공관위는 공관위대로, 나는 나대로" 가칭 중도통합신당으로 바미당+자한당 불출마의원? 윤석열, 차기 대선 주자 선호도 2위.gisa 당명·당색 바꾸는 한국당…‘대통합신당’ 색깔은 밀레니얼 핑크? 보수 통합당 이름, 잠정 '대통합신당' 여기 아는 당 있는사람 ㄷㄷㄷㄷㄷㄷ [단독]새보수당, 통합신당 당명 ‘새로운한국당’ 제안 보수통합신당 새이름으로... 자유당 간판 3년만에 내릴 듯 박근혜를 버려야 중도를 얻을 수 있다 기레기들이 촬스 보도





큰 변화를 주지 않는다는 (공식)의견을 정했으나, 한국당에서 오신 의원을 포함 많은 위원들이 통합신당에 맞는 새로운 색깔을 지정하자는 데 의견을 모았다”며 “한국당 내에서 다시 논의하겠지만, 밀레니얼 핑크를 기본 색으로 하자는 데 어느 정도 의견이 모였다”고 정리했다. 한국당에서 큰 이견이 없을 경우 밀레니얼 핑크가 이번 총선에서 본격적으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한국당 내에서는 선거 시일이 촉박한만큼 기존의 빨간색도 함께 써야 하지 않겠느냐는





있는 국민 통합신당이 출범할 수 있다면 안 전 대표도 합류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들 수 있다고 본다"고 했다.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중심의 통합은 '도로 새누리당' 프레임에 갇힐 수 있는 만큼 중도적 가치와, 이를 실현할 중도적 인사의 통합 신당 지도부 참여가 필요하다는 점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다. 진씨 이제 보수탈바가지 쓰나요? 전우용 27분 · 안철수씨가



해야 한다는 데 동의한다"고 했다. 다만 그는 "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이 주축이 된 보수 통합 신당에는 선뜻 들어갈 수는 없다"며 "문 전 의원과 함께 박 위원장을 만나서 우리가 합류하기 위해 필요한 전제 조건들을 설명하려 한다"고 했다. 김 전 장관은 "단순한 반문연대로는 총선에 승리하기에 약하다"며 "진중권·김경율 같은 사람이 참여할 수



예비후보 목록을 각각 정리한 가운데, 통합신당이 출범할 경우 다시 예비후보를 접수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박 위원장은 “(예비후보) 추가 모집을 17일에서 18일 오전까지로 연장하면서 대신 각 당이 추가 공천자를 같은 양식으로 받아 공관위에 함께 통합시키는 절차를 밟기로 했다. 정당에 소속되지 않은 출마자의 경우 한국당이나 새보수당, 전진당 등 각 당을 통해 공천 신청을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정유경 이주빈 기자 edge @ hani.co.kr 이야....2007년의 대통합민주신당 연상케하네요. 그때 내세운 명분이 한나라당에 맞선 민주개혁 단일전선화였는데....딱 어떻게 13년전이나





하면 세계평화가 오니 자위대를 어쩌고저쩌고 ... 딱 자한당이나 일본이나 똑같네요. 토왜라는 출신이 어디 가나요 ? 당신네들 ! 이 나라 , 민족 , 민중들에 대해 얼마나 고민해보셨습니까 ? 담마진으로 군대도 안갔던 인간이 대표라 하니 통합신당이라는 당명보다 통합"병"신당이 더 어울리지 싶다. -_-) 통합신당..... 통합신당..... 통합신당... 통합신당.....



정치권에서도 함께 노력해야 한다'는 취지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이같은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03년 열린우리당 창당을 응원했던 것은 호남 안에서도 정당간 경쟁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었다"면서 "오로지 지역만을 근거로 해서 단결하게 되면 반드시 반작용을 부르게 되고 영원히 큰 판에서 이길 수 없다는 점을 상기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노 대통령은 "정치도 경쟁을 해야 경쟁력 있는 국회의원이 나오는데 공천만 받으면 당선되면 되겠느냐…영남에서 호남색 선출직이 당선되고 호남에서 영남색 선출직이 당선되는 상호 경쟁시스템이 만들어져야 정치도 발전한다"고 말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