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 박쥐에서 시작됐다는 얘기가 있다. 중국에서는 박쥐를 좋은 동물이라 생각해서 먹기도 하고 '푸'라는 발음이 복을 의미하는 푸와 발음이 같아서 그런지 재산증식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박명수는 “몸에 좋다고 하더라도 질병으로 연결되면 식용으로 먹는 건 금지해야 될 것 같다”고 의견을 밝혔다.(사진=뉴스엔 DB) 뉴스엔 최승혜 csh1207@ 아니 로고송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ㅈㅇㅈ님한테 악감정 절대없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 그치만 내 사될에,,,,,무슨짓을...... 저 로고송을들은귀가 앞으로 사될 들을때마다 조우종 조우종 조우종~을 안 떠올릴수잇을가요 정말.....극한직업ㅊ퓨즈.......ㅠㅠㅜ 박은영아나운서의 fm대행진 방송인 조우종 씨 종디가





조우종과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세 사람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전민기는 “가장 큰 관심사다. 연관어는 중국, 폐렴, 우한, 기침, 마스크, 박쥐, 메르스 등이다”라며 “메르스보다 빠르게 전파되고 있다는 소식에 마스크가 동났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가 “저도 마스크를 샀더니 다시 품절됐다고 취소 문자가 오더라. 마스크 가격을 올리면 국민들이 힘들다”고 말했다. 이에 조우종은 “지금 공장에서 마스크 만드는 직원들이 탈진 상태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조우종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원인으로 박쥐가 숙주라고 밝혀졌고 모든



프로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후 출연자들과 함께 전국 투어를 다녔지만 “이렇게 큰 무대에서 단독 공연을 하게 될 줄은 미처 몰랐기” 때문이다. 4200석을 가득 메운 팬들은 “이쁘다” “잘한다” 추임새를 넣으며 그의 홀로서기에 박수를 보냈다. 4일 첫 정규 앨범 ‘가인(歌人)’ 발매를 앞둔 송가인은 이날 공연에서 수록곡 13곡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2012년 본명 조은심으로 데뷔한 이후 홍보용 앨범은 3장 정도 발표했지만, 정식 유통되는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 나날이 높아지는 인기 덕에 170곡을 받아 선별한 그는 아나운서 조우종과 배우



사실이 아닌 과장된 수치라고 해명했다. 조우종 와이프 정다은 김기만 한상헌 이혜성 그 후 환경부 공영광고 이혜성 아나운서의 깨끗한 건강한 물 관리법 나올 때 마다 진짜 역겨워요. 어린 사람이 여간내기가 아닙니다. #comment_focus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박명수가 펭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4일 오전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조우종,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과 함께 하는 ‘검색N차트’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검색N차트’에서는 펭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조우종이 펭수 프로필을





조우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사될에 무슨짓을하신건가요,....... “아들·딸한테 배워 스밍한다”…중장년 팬덤 이끄는 송가인 박명수 "티끌모아 티끌? 아끼고 모아봤자 아내한테 다 뺏겨" 온모닝! 전현무와 열애설 난 여자 아나운서 이혜성 실체 '라디오쇼' 박명수 "펭수, 그 자체가 큰 위안이자 즐거움…파헤쳐서 뭐 하냐" 조우종~ 조우종~ 듣고 순간 원래 가사 뭐였는지 까먹었자낰ㅋㅋㅋㅋㅋㅋ 장성규

효심도 극진해 오늘 신곡도 엄마에 관한 곡이 많지 않았냐”고 말했다. 그는 “딸과 사위에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 사용법도 배우고 음원사이트에서 ‘스밍(스트리밍)’ 하는 방법도 배웠다”며 “차트 상위권 진입을 위해 ‘총공(총공격)’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후 8시쯤 퇴근길에 나타난 송가인은 확성기를 들고 “잊지 못할

이거 조우종 닮게 나왔다 온모닝! 협상 라이브톡에서 조우종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 장성규 이거 조우종 닮게 나왔다 조우종 "봉준호 감독 은근 로열패밀리, 부모가 교수+소설가 딸" 박명수 "마스크 샀더니 취소문자, 가격 올리면 국민들 힘들어져" 내 사될에 무슨짓을하신건가요,....... 박은영아나운서의 fm대행진 방송인 조우종 씨 종디가 17일부터 DJ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로고송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팬분들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기에 오늘날의 제가 있다. 정말 공기 같은 존재”라고 거듭 강조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MC 몽의 ‘인기’로 음원 차트 정상을 달리고 있는 송가인은 “제 신곡이 1위를 하면 명동에서 프리 허그를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스마트폰 사용이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박명수가 새해 계획이 있냐고 묻자 조우종은 “갑자기 새해가 든 느낌 안드냐. 준비도 못했는데 그냥 새해가 됐다. 계획을 세울 겨를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박명수가 “예전과 달리 연말 분위기가 안 난다”고 맞장구치자 전민기는 “반짝반짝하는 게 사라졌고, 음악이 사라졌다. 그래서 미국 등으로 분위기를 느끼러 가는 분들도 많다”며 “환경단체들이 나무 학대하지 말라고 해서 (전구를) 두르지 않았다. 서울시에서도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온라인 팬카페를 중심으로 음원 구매 및 선물 방법이 자세히 적힌 매뉴얼을 만들어 공유하는 등 신문물 익히기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다. [뉴스엔 최승혜 기자] 박명수가 '티끌모아 티끌'이라고 얘기하는 이유를 밝혔다. 1월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DJ 박명수가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조우종 아나운서와 함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