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팩트 : 맞벌이이고 프리랜서이므로 와이프는 집에서 애들과 씨름하는 시간이 많음. 이건 남편에게 고려사항이 아님 직장인 시절 와이프가 도저히 이 많은 할일을 하면서 남편이 원하는 만큼 청소하는건 불가능이라고 사람 쓰자고 이야기 했으나 집에 모르는 사람 들이기 싫다고 남편이 거부 남편이 시어머니 불러서 청소시키자고 해서 싸우다 지친 와이프가 수긍 결국 와이프는 집꼬라지에 대해서 시어머니에게 은근 잔소리 듣고 (웃긴게





용도인데 지탱할게 하나 더 생겨 맨몸보다는 좀더 안정감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만족스럽진않네요. 공갈젖꼭지: 사용한지 3일정도 되었는데 이거 장난 아닙니다. 단연 최고의 아이템. 역류방지쿠션: 수유후 한시간을 안고있다가 눕혀도 계속 게어내길래 구매했는데. 잘 누워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게어내는게 덜한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허리에 좋니 나쁘니 말도 많은 아이템이죠. 이거보다는 처음부터 아기침대를 각도 조절되는걸로 구매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젖병소독기: 아내가 모유수유를 하면서 유축용품 소독용으로 몇일에 한번정도



전동차캐리어 대전전동차 F830 브룬F830 아기전동차추천 유아전동차가격 레인지로버이보크전동차 아기자동차아우디 유아용전동차대여 헤네스M7충전기 부산키즈카 페달자동차 유아자동차대여 유아전동자동차수리 I8전동차 쌍둥이전동차 어린이전동차매장 X5전동차 대박이차 MARBY 라디오플라이어퀵보드 어린이전동차추천 미니전동오토바이 부산아우토반키즈카 전동차매장 파파엔코 일산전동차 헤네스브룬F8 아기전동차튜닝 유아전동차브랜드 쉐보레전동차 헤네스M7튜닝 아동전동카 파파야아우디 유아푸시카 무선전동자동차 부산유아자동차 대구헤네스 아기전동차배터리 파파야BMWX5 전동자동차중고 1살여아선물 전동차헤네스 유아전동자동차튜닝 중고어린이전동차 중고유아전동자동차 장난감자동차대여 헤네스M7리모컨 파파야BMWI8

야 이거봐봐 미공개 영상 이건 또 모야 ㅠㅠ 모야 이뽀시래기는 흑흐르그으흑(˃̣̣̣̣̣̣︿˂̣̣̣̣̣̣ ) 보드타는거봐 ㅠㅠㅠㅠㅠㅠ ㅁㅊ 녜리 좋았겠다 큰고양이가 보드도 밀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이거 뭐야(미공개 춤영상) ★ 이영상 봤오?(영통) ★ 영상통화 다른거

들어와서 같이 누워있다가 글쓰는사이 나가버렸네요.ㅜㅜ. 지금은 머리옆 접어놓은 이불침대에 올라가 밤night식빵을 굽고있어요. 어제 3년전 헤어진그놈 문자오고 기분안좋았는데 울아기냥이들이 있어서 위로와 기쁨을 느껴요. 예쁜 수컷치즈냥이가 고롱고롱 노래를 하면서 천사의 춤처럼 꼬리를 팔랑팔랑~~.. 역시 인간수컷은 패줘야 맛이고 동물수컷은 예뻐해줘야 멋이죠. 울냥이들 만세~~~~~.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둘째 아기낳은지 50일 됐어요.

밉던 학생도 자는 모습을 그리고 나면 신기하리만큼 애틋해졌다. ‘아이들을 사랑하기 위해’ 정씨는 점점 더 많이 그림을 그려나갔다. 여전히 요즘 학생들은 이해하기 어렵고 생경하다. 시커먼 롱패딩을 입고 우르르 몰려다니고 예쁜 민낯에 ‘갸루상’ 화장을 떡칠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정씨도 잘 모르겠다. 톤그로(‘톤’과 ‘어그로’의 합성어), 롬곡 (‘폭풍눈물’을 뒤집어놓은 말) 따위의 ‘급식체’로 대화하고 시험 문제를 푸는 대신 OMR 카드에 타투를 그려 팔에 대보는 학생들을 보고 웃어줄 순 있지만 완전히 이해할 순 없다. 그럴 때 정씨는 영화 (이안 감독, 2013)에

신경을 쓴다고 해도 아직 성숙하지 못 한 아이들이다 보니 각종 사고가 빈번히 일어나구요. 탈모에 위장병까지 정말 온 몸에 병이 다 생기네요. 제가 너무 공격적이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실제 벌어졌던 일들이고 진상 비율이 정말~정말 높습니다. 키즈카페 하...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긴이야기입니다 다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사년동안 키즈카페를 여동생과 운영했고 문을 닫은지 두세달이 되었습니다 세달 가까이 여행을 떠나 쉬기만 했습니다 저희 키즈카페는

없었음. 일단 평상시처럼 회사로 출근함. 10. 출근해보니 어제 그 동료는 오늘도 출근하지 않음. 검사받겠거니 생각하며 평소 업무를 하다가 오후에 외근을 나갈 일이 있어 차를 타고 이동하는 데 동료로부터 양성판정을 받았다는 전화가 옴. 11. 위로해주며 필요한 게 있으면 언제든 연락하라고 전화를 마치고 아무 생각 없이 외근지로 운전하던 중 라는 생각이 들면서 정신이 번쩍 들기 시작함. 12. 차를 외진 곳에 대 놓고 차 안에서 생각을

있는 남편은 왠지 행색도 깨끗해야 할 것 같고 모두 다 케어받아야 할 것 같고. 여기에 아기를 낳으면? 임신 및 출산이라는 신체적 부담도 여자가 모두 감당했지만 아이가 태어난 이후 육아에 대한 책임감, 주도적 역할 역시 여성에게 온전히 돌아갑니다. 여기서 맞벌이를 하거나 말거나 중요치 않습니다. 여성에게 육아의 결정권 내지 주도권이 있다고 좋게 말할수도 있겠죠

하루이틀 아니고 몇년간 * 너는너, 나는나의 사고방식은 남편의 근간과 같아서 사실 저렇게 명확한 예제가 아니고도 남편의 거의 모든 언행에 드러나는데 여기까지만 쓸께요.. 아, 남편 연애시절엔 반대의 성향이었어요. 뭐든지 함께 하자고 했고 뭐든지 대화로 풀어나가자고 먼저 얘기한 사람입니다. 남편은 자기가 원래 이런사람이다 라고 하는지라 뭐 제가 꿈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