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히려 옹호하는 그 자체가 너그들이 가짜라는 확실한 증명을 재확인 시켜준것 뿐이다!!! ★★★★★★★★★★★★★★★★ ★★★★★★★★★★★★★★★★ 지금 시국선언하고 연설 중 문재인 레알 좆됨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0명이나 된다던데 이름 오픈된 사람은 몇명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중에 저랑 제일 가까운 곳에 있는 전남대를



MBC 뉴스 봐주세요 그러고보니 전국교수 시국선언 서명도 네이버에서 하네요.. 전·현직 교수 1천여명 시국선언 서명 (펑되셨네) 교수명단 비공개의 이유를 언급한 당신 조국 비판 시국선언.. 그 현실 jpg 펌) 대구 MBC '내가 시국 선언을 했다고?' 시국선언 교수 명단에 홍진영이 뉴라이트 아버지 있을지



국리민복의 의무를 수행해야 하는 대통령은 법무부장관을 즉각 파면하고 국정조사와 특검을 실시함이 마땅하다. 진정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은 21세기 청년들에게 요구되는 시대 정신이며, 우리는 이 시대의 주역으로서 우리에게 주어진 역사적



의무이구요, 뒤에서 징징대고 궁시렁대는 거 검사답지 못해요. 그리고, 기왕 수사하는 김에 통화 사실을 누구에게 보고했고, 어떤 경로로 자한당 의원 주광덕에게 흘러흘러 들어갔는지도 수사 좀 해주세요. (변변찮은 글이지만 공유 부탁드립니다. 검찰 개혁이 곧





평가를 낮춰 '신뢰할 수 없는' 사람으로 만들며, 그 사람 편에 서는 걸 부끄럽게 만드는 고도의 전술입니다. 유시민씨도 지난 알릴레오 조국수첩에서 이런 의문부호를 달고 비슷한 말을 합니다. '내가 조국이라는 사람을 아는데



대한민국 최고의 살아있는 권력은 나경원이라고 봅니다 부모님의 소원을 풀었습니다. 교수가 됐습니다. 추 가 : 여기가 링크입니다 '조국 사퇴'를 촉구한 시국선언 교수 명단이 조작됐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전직 전주대 출신 A 교수는 30일 한국스포츠경제와의 통화에서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다. 보수단체에서 공개한 조국사퇴 서명에 저를 비롯한



시기이지만 우리는 제도개혁을 해내야만 한다. 검찰개혁은 ‘제도폭력’을 막고 국가와 사회관계를 재정립하는 시대적 과제이다. 이제 공룡 검찰의 기득권을 해체하고 그 권력 사용을 정상화해야 한다. 그리고 사법부 개혁과 언론 개혁을 추동해야 한다. 이 모두 시민의 행동 없이는 불가능하며 시민만이 할





가능한..."조국퇴진 시국선언!", 사실확인이나 제대로하고 기사를 써라... 가짜 대학생으로 숫자 부풀리더니, 가짜 교수로 또 같은 짓을 하네요ㆍ 소속학교와 실명을 밝히지 않는 시국선언이 세상에 어디있나 했더니 또 조작이네요ㆍ 개,돼지 떡밥용이라 봅니다 이 조사가 이 시국선언이 얼마나 엉터리 조사 인지 널리 널리 알려 줍시다.... 전국민의





시국선언… 대학가 ‘反조국’ 확산 출처 : 문화일보 | 네이버 갈라치기 정권이 낳은 역대급 위선자 몰아내자 [서울경제] 전국 1,000여명에 이르는 전현직 대학교수들이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대하는 시국선언에 나선다. 과거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 정책이 중요한거지 . 예를들면 집없는 서민에게 전두환 노태우의 주택 200만호 공급 정책이 유효한가 ? 노무현 문재인의 분상제,보유세중과 ,종부세가 유효한가 ? 서민들의 배아픔을 해소하는 교묘함은 민주당이 더 잘이용하지만 궁극적으로 서민에게 도움되는 정책은 아니다 김재원이 한국당이라고해서 정시모집 100% 반대하고 가난한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노무현과 문재인의 사시폐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