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이나 실컷 쐬자!!!하고 실제로도 그랬었쥬..(어제까진...) 후 불운의 아이콘답게 여행2일째인 오늘부터 제주도 장맛비 스타트... 날씨야 뭐 그렇다쳐도 ㅜㅠ 자고 일어나보니 호텔방 바닥이 물로 흥건하네요.. 물줄기를 쭉 따라가보니 호텔벽 사이 틈에서 물이 줄줄
없습니다. 최근에 나온 Enhanced 버전의 경우에는 거리 입력도 추가되었으며, 최대 4개 픽스까지 넣을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보잉의 좋은 점 하나는 웨이포인트 이름을 누르게 되면 FMC 타이핑창에 그 웨이포인트 이름이 바로 복사가 됩니다. 이를 바로 복사&붙여넣기 해서 그 웨이포인트로 바로 가기가 가능한 반면, 에어버스는 웨이포인트를 누르면
넣어 둘 수 있는데, 보잉은 픽스를 기준으로 특정 거리, 방위를 한번에 넣어둘 수 있고 최대 4개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하지만, 에어버스는 구형 모델의 경우 픽스에 대한 방위만 입력 가능하고 2개 픽스 밖에 넣을수가
테일스트라이크가 종종 발생하곤 했습니다. 칵핏 다이어그램의 위쪽을 보시면 B737NG와 MAX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A320이나 A330에 비해 훨씬 더 많은 버튼이 있는데요. 에어버스 같은 경우 오버헤드에 있는 버튼들의 경우 디폴트는 오토입니다. 노멀한
그냥 넘어갔습니다. 애타게 보여주고 싶었했던 공문 내용이 아마 이 항공보안법 시행령 이었나봅니다. 이 뒤로는 보여줄까냐고 안물어봤거든요. 촉수 검색 해주나... 싶었는데 여기서 또 문제가 생깁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필름은 인스탁스 필름입니다. 즉석필름이죠. ISO 800짜리. 이 필름 자체가 저감도 필름이라 애시당초
드라이브에만 놓고 엑셀만 밟으면 편하게 가지만 가끔 좀 답답할때가 있는 자동변속기와 닮아있습니다. 수동을 타다가 자동을 타면 너무 편한반면, 자동을 타다 수동타면 도가니가 나갈 것 같은것처럼, 실제로 보잉에서 에어버스 적응은 훨씬 수월한 반면에 에어버스만 타다가 보잉 특히 B737을 탄다면
대답하는데, 정확한 숫자는 못들었습니다... 결국 공항에서 구분하는 고감도/저감도 기준은 아직도 모릅니다. 민원을 두군데(국토교통부/한국공항공사) 넣었는데 두군데 모두 답변 안해줬습니다. 어차피 이제 허가서가 필요하니 구분하는 기준이 필요 없다고 대답 안해줬습니다. 지금까지는 어떻게 해준거였을까요 그럼... 결국은 이 대화를 계속 이어가다 대체 장비로 X-RAY 검색을 면제받았습니다. 보관용 앨범이나 예비 필름도
예정이었으나, 한시간 전 결항 카톡을 받았습니다. 심해도 지연될 거라 생각했는데 결항이라니 멘붕상태로 지금 항공사 전화연결 시도하는데 계속 연결이 안되네요 ㅠㅠ 공항에 직접 가서 대체편 이나 후속 비행기를 예약하는 것이 나을까요? 인터넷 상으로는 오늘 내일 예약가능한 비행기편도 하나도 없네요..... 유경험자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주공항에서 이런 광고는
떨어져있습니다. 승객 입장에서도 B737보단 A320이 일반적으로 더 큰 피치를 제공하고 공간이 좀 더 넓은 편이죠. 제가 타고 있는 A330은 A320를 선보인지 얼마 후 A340이라는 항공기와 함께 등장하게 됩니다. A330은 더블아일(복도가 두줄)에 쌍발엔진(엔진이 2개)을 장착했고, A340은 같은 동체에 엔진만 사발엔진 (엔진이 4개)을 장착한 형제항공기입니다. A330은
보잉 입장에서는 회사 문닫을 수도 있는 치명적 사건인 것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쓰다보니 글이 다소 길어지고 정신없어 졌지만 혹시 재밌게 읽으셨다면 항공사들의 갑질을 막기위한 필수 공익 사업장 폐지 국민 청원에 동의 한표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풍으로
- Total
- Today
- Yesterday
- 자연스럽게
- 서울 울산
- 차이나는 클라스
- 이승우
- 썸바디2
- 오늘날씨
- 함소원
- 유로
- sbs 온에어
- 표예진
- 최민용
- 블랙핑크
- 뺑반
- 호란
- 트와이스
- 김영옥
- 맨유 영입
- 비건
- 게릿 콜
- 박봄
- 황고운
- 이상윤
- 김건모 장지연
- 전소미
- 담원
- 소녀시대
- 안재홍
- 쿠티뉴존
- 라비
- 기장군수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